Square Enix가 개발한 새로운 전술 RPG 게임, Triangle Strategy

삼각형 전략

Square Enix를 개발자로 계략 얼마 전에 출시된 계략 새로운 전술 장르 삼각형 전략이라는 전략 RPG.

Triangle Strategy는 콘솔을 위한 것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HD-2D 그래픽 디스플레이를 특징으로 하는 계략 Square Enix에서 제작했으며 동일한 그래픽으로 Octopath Traveler의 성공을 따릅니다.

있음 계략 이것은 확실히 팬들에게 희소식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연인입니다 계략 복고풍은 물론 플레이를 시도하는 것을 놓칠 수 없습니다 계략 이 전략은 재미있어 보이고 스토리도 흥미진진하기 때문입니다.

이 기사를 통해 조금 검토하겠습니다. 계략 당신이 재생할 수있는 흥미로운 닌텐도 스위치 이것.

또한 읽으십시오: Nintendo Switch용 추천 도전적이고 신나는 FPS 게임

삼각형 전략 개요

트라이앵글 전략은 전술 게임 또는 선택, 정치 및 약간의 배신에 대한 이야기가 있는 전술 게임.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모든 상황을 활용해야 하는 전략 게임입니다. 

물론 끝까지 스토리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권력을 행사하거나 결정을 내리려면 자신의 위치를 올바르게 설정해야합니다. 

줄거리

삼각형 전략
삼각형 전략

삼각형 전략은 계략 Aesfrost, Glenbrok 및 Hyzante의 3개 왕국이 있는 Norzelia라는 가상의 지역에 배경 이야기가 있습니다.

30년 전 발생한 솔티론 전쟁 이후 세 나라는 권력 다툼을 벌였다. 

처음에는 평화롭게 살고 싶은 마음이 있었지만, 나중에는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다른 나라를 지배하려는 야망을 품게 되었습니다. 주요 원인은 소금과 철 자원에 대한 투쟁입니다.

Triangle Strategy의 스토리 라인은 Wolffort 귀족 가족의 지도자이기도 한 Serenoa Wolffort라는 기사를 말합니다. 그는 Frederica Aesfrost라는 Aesfrost 왕국의 공주와 약혼했습니다.

교전 후 기사는 자신의 군대를 만들어 전쟁 위협과 음모를받는 자신의 영토, 즉 Norzelia를 보호 할 계획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ario Kart Tour, Nintendo 스타일의 재미있는 모바일 레이싱

게임플레이트라이앵글 전략

삼각형 전략
삼각형 전략 게임 플레이 그림

이전에 Final Fantasy Tactics를 해본 적이 있다면 삼각형 전략 게임이 정치적인 주제를 제시하기 때문에 약간 익숙할 것입니다.

게임은 처음부터 간식이 있기 때문에 스토리에 집중하는 것 같습니다. 컷씬 이야기의 내용에 대한 설명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바로 전투에 임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템포가 느리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실제로 노예 제도, 자원 권력 등과 같은 여러 주제를 보여줌으로써 Triangel 전략의 스토리 전개를 상당히 좋게 만듭니다.

어드벤처 트라이앵글 전략 게임플레이

Triangle Strategy를 플레이하는 대부분의 시간 동안 Norzelia의 삼국지 이야기 내용을 설명하는 대화 세션을 많이 접하게 될 것입니다. 

그렇더라도 때때로 탐험 단계에 들어가 세계를 탐험하고 NPC로부터 모든 정보를 구하게 됩니다.

중요하기 때문에 모든 정보는 줄거리와 관련된 질문에 답할 때 고려하는 데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그 외에도 대화 중에 주어진 답변에서 의견을 제공합니다. 당신의 견해에 달려 있기 때문에 옳고 그른 답변과 의견이 없습니다.

반면에 몇 가지가 있습니다. 챕터 내용은 이야기와 대화 세션뿐이므로 탐색을위한 탐색 단계가 없습니다. 또한 각각의 지속시간은 챕터 또한 다르며 일부는 짧고 일부는 오래 지속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중요한! 2022년에 플레이할 수 있는 좀비 게임 7가지!

게임플레이배틀 트라이앵글 전략

전투 이전에 게임을 해본 적이 있다면 Triangle Strategy에 있는 것이 더 친숙할 수도 있습니다. 계략 Disgaea 및 Fire Emblem과 같은 전략.

나중에 경기장에서 캐릭터 유닛을 지휘하게 됩니다. 전투 정사각형 또는 정사각형 모양. 물리적 공격, 인챈트, 아이템 복원 또는 체력 회복을 명령하여 제공하는 지시 사항도 매우 간단합니다.

자신의 공격 차례가 되면 보라색 상자로 캐릭터를 앞뒤로 이동하여 빨간색 상자로 범위 내 상대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한편, 파란색 상자는 피난처로 삼을 수 있는 안전한 장소입니다. 위치가 적의 측면인 경우 두 캐릭터를 사용하여 협력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플레이해야 할 가장 흥미로운 오프라인 게임 13선

매력적인 HD-2D 디스플레이

삼각형 전략
삼각형 전략 보기

앞서 언급했듯이 Square Enix는 개발사입니다. 계략 영상 디스플레이 HD-2D를 최초로 선보였습니다. 계략 옥토패스 트래블러. 

이제 Square Enix는 HD-2D 디스플레이를 다중 정체성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계략 Triangle Strategy를 포함한 그의 창작물. 당연히 계략 이 최신 제품은 현대적인 복고풍 스타일을 가지고 있어 플레이어의 관심의 중심이 됩니다.

뿐만 아니라 Triangle Strategy는 더 명확한 3D 관점을 사용하여 Octopath Traveler에서 개발을 경험했습니다. 

그래서 플레이하시는 분들은 전투 중 카메라를 마음대로 회전시켜 노르젤리아 지역의 아름다움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삼각형 전략에 대한 약간의 검토입니다. 계략 Square Enix에서 만든 모던 레트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