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 프리 파이어 OB33을 추진하기 위한 6개의 핫 드롭 위치

격납고

올바른 위치에 착륙하면 플레이어는 게임 후반부에 큰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순위 푸시를 위한 6개의 핫 드롭 위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게시물을 확인하세요. 프리파이어 OB33 업데이트에서.

착지할 올바른 위치를 선택하는 것은 Free Fire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일찍 착륙하고 좋은 위치에서 전리품을 수집함으로써 플레이어는 적을 먼저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Free Fire OB33 푸시 랭크의 상위 6개 위치를 보여줍니다.

Free Fire에서 순위를 올릴 최고의 전리품 위치 목록

많은 사람들이 Free Fire를 가장 좋아하는 BR 게임으로 만드는 한 가지는 끊임없는 경쟁입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Booyah를 확보하고 Free Fire에서 순위를 올리거나 뛰어난 K/D 비율을 얻은 후 플레이어에게 힘들게 얻은 성공의 느낌을 줍니다.

게임의 점진적인 어려움과 점점 더 치열해지는 경쟁에도 불구하고 높은 킬 수를 확보하고 잠재적인 경기에서 승리하는 것은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최고의 낙하 위치를 선택하면 플레이어의 Free Fire 등급 푸시 기회를 만들거나 깨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모트하우스(연옥)

푸시 랭크 프리 파이어
연옥

Moathouse (Purgatory)는지도에서 가장 좋은 전리품 장소 중 하나입니다. Moathouse (Purgatory)는 양질의 전리품이 많고 방어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그 때문에 건물은 보통 전리품을 챙기고 떠나려는 플레이어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Moathouse (Purgatory)는 두 개의 다리로만 접근할 수 있는 작은 섬입니다. 다른 플레이어를 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Moathouse의 단점은 나중에 안전 지대에서 상대적으로 멀다는 것입니다. Moathouse (Purgatory)는 분대와 함께 Free Fire에서 순위를 올리는 데 적합합니다.

공장(버뮤다/버뮤다 리마스터)

푸시 랭크 프리 파이어
버뮤다 반바지

두 번째 Free Fire 푸시 랭크의 핫 드롭 위치는 Factory입니다. 이 위치는 많은 사람들이 이 위치에서 전리품을 제거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아마도 착륙하기 가장 어려운 위치 중 하나일 것입니다. 이 구역의 주요 이점은 많은 수의 무기 스폰, 작은 크기, 큰 지도에서의 일반적인 위치입니다.

캐고 있는 적을 조심하고, 약탈하고, 좋은 것이 발견되면 그 지역을 빠져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은하수 스트립 (버뮤다/버뮤다 리마스터)

푸시 랭크 프리 파이어
은하수

Milky Way Strip(Bermuda/Bermuda Remastered)은 아마도 최종 구역일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버뮤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위치입니다. The Milky Way Strip (Bermuda/Bermuda Remastered)은 지도에서 가장 큰 전쟁 지역입니다.

이 위치에 착륙할 때마다 잔인한 데스매치를 목격하게 될 것입니다. 때로는 땅에 닿기도 전에 죽을 수도 있습니다.

이곳에 상륙할 거라면 싸울 준비를 하십시오. 적의 공격을 밀어내고 이 사이트의 캠프는 다음 블루존을 위해 충분히 안전할 것입니다.

사령부(칼라하리)

푸시 랭크 프리 파이어
칼라하리

사령부(칼라하리)는 엄폐물이 많으므로 약탈 시 근접전을 준비하십시오. 하지만 전리품이 넓은 지역에 퍼져 있어 플레이어가 많이 돌아다녀야 합니다. 분대 모드를 플레이하는 경우 적의 상륙을 위한 충분한 엄폐물이 있기 때문에 이곳에 상륙하는 것은 피비린내 나는 전투가 될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그 크기 때문에 Command Post는 KD를 얻고 Free Fire에서 순위를 올릴 수 있는 효과적인 킬 존을 설정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맵의 중앙 근처에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여러 방향으로 쉽게 회전할 수 있습니다.

이 위치에서 전리품도 충분하고 특정 위치에 군집하지 않고 고르게 퍼집니다. 이 위치는 효과적인 킬 존을 설정하고 쉽게 랭크 푸시를 시작할 수 있는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중앙 위치로 인해 플레이어는 여러 방향으로 쉽게 회전할 수 있습니다.

폭설(알파인)

푸시 랭크 프리 파이어
강설량

이 눈 덮인 지역에는 매우 세련되고 잘 설계된 일본식 주택이 많이 있습니다. 각 집에는 많은 양의 전리품이 있기 때문에 알파인의 초점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건물 대형은 또한 플레이어가 적 팀을 매복할 수 있는 여러 엄폐물을 제공합니다.

또한 Snowfall에는 짚라인이 있어서 지프라인을 순식간에 드나들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지역에는 플레이어가 팀원을 소생시키거나 더 나은 무기를 얻을 수 있는 두 개의 자판기가 있습니다.

이름 자체는 죽은 선물입니다. 알파인 맵의 이 프리 파이어 위치는 항상 눈으로 덮여 있습니다. 이러한 외부 환경은 플레이어가 이러한 영역을 탐색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지만 장점도 있습니다.

이 지역의 집에는 엄청난 전리품이 있어 더 많은 싸움이 벌어집니다. 따라서 사냥꾼을 위한 지도에서 가장 좋은 위치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는 적을 매복하기 위해 많은 엄폐물을 사용하여 킬을 늘릴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의 새로운 알파인 맵에서 상위 5개 핫 드롭 위치

천문대(버뮤다 리마스터)

푸시 랭크 프리 파이어
버뮤다 반바지

Observatory는 Bermuda Remastered 지도의 왼쪽에 있는 지역입니다. 이 위치는 사용 가능한 전리품이 많기 때문에 최근에 큰 견인력과 발걸음을 보였습니다. 훌륭한 전리품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는 여기에서 자판기를 찾아 액세스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맵의 좌측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예상치 못한 사건을 피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안전지대 중앙으로 달려가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여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차량을 사용하여 안전 지대에 대한 회전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D FF MAX 비율을 유지할 때 플레이어가 저지르는 5가지 실수

따라서 Free Fire OB33 푸시 랭크 동안 착륙을 표시할 수 있는 최고의 핫 드롭 위치 5개였습니다. 따라서 착륙하기 전에 준비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