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 하락 가격? 여기에서 최신 가격을 확인하세요

플레이스테이션 5 풀 패키지

PS5 가격 하락에 대한 소식은 확실히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어때? 최첨단 기술을 탑재한 9세대 "프론티어" 콘솔로서, PS5 그것이 사람들이 원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 게이머들에게 가장 큰 걸림돌은 땅으로 내려가는 것을 꺼리는 경향이 있는 PS5의 가격이다. 이것은 PS5가 아직 순전히 일대일 라이벌을 가지고 있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수급 비율이 너무 불평등했기 때문에 발생했습니다.

물론 '과잉 수요'(시장에서 수요량이 공급량보다 많음)가 있을 때 상품 가격이 급등하는 것은 경제의 법칙입니다. 그것이 지금까지 PS5에 일어난 일입니다.

PS5 가격이 마침내 떨어질 때까지 무슨 일이 있었습니까? vcgamers.com 버전에 대한 설명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5 PS5의 장점 PS4 버전에 비해 더 빠릅니다!

소니가 만든 콘솔로서의 PS5

Sony에서 만든 Playstation5 및 액세서리
Sony에서 만든 Playstation5 및 액세서리. 출처: VCGamers

PS5 또는 플레이 스테이션 5는 2020년 11월 전 세계적으로(월드와이드) 출시된 Sony의 9세대 게임 콘솔입니다. 이 콘솔은 이전 콘솔보다 더 나은 성능과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이번에도 Sony는 게임 카세트 디스크를 삽입할 수 있는 4K Blu-ray 드라이브가 장착된 표준 버전(Disc Version)과 인터넷에서 다운로드한 게임만 플레이할 수 있는 디지털 버전(Digital Version)의 두 가지 변종을 출시했습니다.

PS5에서 경험할 수 있고 PS4에서 소유하지 않는 추가 고유 기능이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오늘날 시장에서 볼 수 있는 선도적인 기술이며 Sony의 최신 콘솔용으로만 특별히 설계된(맞춤형) 것입니다.

  • 보다 사실적인 진동 및 사운드 감각을 제공하는 DualSense 컨트롤러
  • 맞춤형 SoC(GPU 및 CPU) 하드웨어 사양은 AMD와 협력하여 수행됩니다.
  • 게임 로딩 시간을 최대 100배까지 단축하는 SSD 사용;
  • Ultra HD Blu-ray 광학 장치를 지원하는 물리적 드라이브 마운트
  • 다양한 PS4 지원에 대한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을 제공합니다.
  • 새로운 소프트웨어
  • 등.

이러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PS5 자체가 이미 거기에서 터무니없는 가격을 갖게 된 것은 당연합니다. 그러나 물론 그것이 가격을 유발하는 유일한 원인은 아닙니다. 콘솔 그것은 점점 더 멈출 수 없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C, PS5 및 Xbox에서 PES 2022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엄청난 가격

PS5 드롭 가격? 예전에는 과했지만
PS5 드롭 가격? 예전에는 엄청 났지만. 출처: VCGamers

실제로 소니는 최신 콘솔의 가격이 너무 극단적이지 않고 PS5의 가격이 떨어지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그러나 당시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이 모든 것이 헛된 것처럼 보였습니다.

참고로 (공식 Playstation 웹 사이트에서 인용), 개봉 초기 가격은 디스크 버전의 경우 USD 499 또는 약 IDR 700만입니다.

한편 디지털 전용 버전의 가격은 399달러(약 560만 달러)다.

그 당시 게임 세계(특히 인도네시아)는 PS5가 인도네시아에서 공식적으로 출시될 것이라는 뉴스가 유포되면서 매우 큰 기대를 하고 있었습니다.

정식 출시가 국내판과 가격차이가 크지 않게 시장 기반을 유지할 수 있었던 경우를 말한다.

그러나 이 희망은 인도네시아 공식 출시(2022년 1월) 가격이 너무 높게 올라갔을 때 산산조각이 났습니다.

소니가 대신 공개한 공식 가격은 디스크 버전의 경우 IDR 870만, 디지털 전용 버전의 경우 IDR 730만에 달했다.

가격이 점차 약해지고 떨어지는 대신 가격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는 사실이 더욱 불합리합니다.

공식 소매점에서는 최대 900만~1000만(버전당)에 달할 수 있는 단가를 찾을 수 있으며 일부는 더 높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PS5 RPG 게임 추천, 멋진 그래픽!

PS5 가격 인하

PS5 가격 해외 하락
PS5 해외 가격 하락 . 출처: VCGamers

실제로 지난 몇 주 동안 시장 상황은 더욱 안정되었습니다. 시장에 나와 있는 PS5 주식의 수도 급증한 반면 수요는 크게 감소했습니다.

이것은 또한 상당히 좋은 상태로 시장에 나와 있는 풍부한 중고/이전 사랑 장치와 분리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장치의 대부분은 콘솔 검토를 마치고 투자를 다시 원하는 게임 검토자/인플루언서가 사용합니다.

위의 다양한 조건으로 인해 PS5 가격이 전 세계 여러 지역에서 하락하여 상당한 하락을 경험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국내 PS5 단가 상황은 상당히 안정적이라고 할 수 있으며, 하락한 적은 없다.

음, 세계 시장의 상황이 인도네시아에 영향을 미치려면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함께 기다리자!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PS5 MMO 게임을 추천합니다!

에서만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