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에 출시된 새로운 Nier Automata 애니메이션 플롯

니어 오토마타

A-1 그림 2023년 1월 8일 일요일 Crunchyroll에서 공개된 게임 NieR Automata: Ver1.1a 에피소드 1의 각색판을 마침내 공개했습니다.

첫 번째 에피소드의 제목은 "아니면 [B]e,”는 Crunchyroll에서 전 세계적으로 인도네시아어 자막과 함께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일본 자체에서 이 애니메이션은 Tokyo MX 및 BS 11과 같은 특정 방송 채널에서 방송됩니다.

에서 많은 팬 계략 니어 오토마타는 오랫동안 애니메이션화를 기다려왔습니다. 2023년에는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시청할 생각이라면 멋진 애니메이션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고도 니어 오토마타의 줄거리나 스토리라인이 어떤지 미리 알아야 합니다.

NieR Automata 애니메이션 플롯

최고의 비디오 게임
게임 니에르. 출처: VCGamers.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제목은 NieR Automata입니다. 아니면 [B]e, 5012의 먼 미래를 기반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설정을 시청자에게 소개합니다. 

그 순간 지구는 포드 042의 (외계인)과 그들의 창조물(기계 생명체)이 인류를 멸종 위기에 빠뜨리는 공중 침공에 직면해 있습니다. 인간 생존자들은 탈출하여 달에 피신합니다.

그 이후로 인간은 지구를 되찾기 위해 만든 (안드로이드)를 사용하여 (외계인)에 대한 반격을 조직해 왔습니다. 그러나 [외계인]이 만들어낸 [기계생명체]가 무한 증식을 계속하는 것을 생각하면 전쟁은 교착 상태에 이르렀다.

다음으로 인류는 새로운 안드로이드 군대를 만들고 배치합니다. 군대의 단위는 궁극의 무기(YoRHa)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9)에 합류하기 위해 작전 하강 243을 위해 지구로 보내질 예정인 이 안드로이드 중 하나(YoRHa)에 초점을 맞추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2B와 9S의 첫 만남일지도 모르는데, 안드로이드가 이벤트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보는 것이 흥미로울 것입니다. 

애니메이션의 캐릭터 소개에 따르면 2B는 규칙을 따르고 감정을 나타내지 않는 YoRHa 안드로이드로 묘사됩니다. 

유닛 중에서도 2B는 가장 침착하고 수집된 안드로이드 중 하나입니다. 반면에 9S는 자신의 감정과 표정을 기꺼이 보여주기 때문에 완전히 다릅니다.

그 외에도 안드로이드 그것은 이야기에서 큰 역할을 할 수 있는 포드에 의해 지원됩니다. <2B>는 포드 042에서 지원되고 9S는 포드 153에서 지원됩니다.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시청자는 두 안드로이드가 사물을 파악하려고 노력하면서 무수한 불가사의한 현상에 직면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팬들이 지구에 대한 초기 공격과 지구를 공격하는 외계인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때입니다.

에피소드 9 지연

니어 오토마타
애니메이션 니어. 원천. 인민재.

Covid-19는 새로 형성된 프로덕션 하우스의 일정에 다시 영향을 미쳐 NieR: Automata Ver1.1a 에피소드 9의 출시를 연기했습니다. 

앞서 2023년 1월 21일, 스튜디오 내 갑작스러운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A-1 Pictures는 예정된 4회를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Boruto: Naruto's Next Generation, The Misfit of Demon King Academy, Bofuri Season 2, Ayakashi Triangle, Uncle From Another World 등 유명 스튜디오의 여러 다른 애니메이션도 발병으로 인해 지연을 경험했습니다.

고맙게도 일부 시리즈는 다시 궤도에 올랐고 다른 시리즈는 여전히 잠정 중단되었습니다. 애니메이션 제작위원회도 제작 일정에 대한 바이러스의 두 번째 파업으로 낙담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무료 및 멋진 MOBA 게임 5개

NieR Automata 게임 소개

니어 오토마타와 바빌론 폴의 콜라보레이션
게임 니에르 오토마타. 출처: VCGamers.

NieR: Automata는 틀림없이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JRPG 게임 중 하나이며, 2017년에 다시 데뷔했습니다. 이 게임은 서기 11945년에 다른 세계에서 온 침략자와 안드로이드 사이에 대리 전쟁이 발발했습니다. 

이 안드로이드들은 감정이 없고 서로를 구별하는 특별한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벙커는 지구 궤도 위의 정찰 기지입니다. 

이 벙커에서 "YoRHa" 분대에 속한 안드로이드는 침략자를 격퇴하고 그들의 행성을 구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레지스탕스라고 하는 또 다른 세력이 이 침략자들을 격퇴하기 위해 이 싸움에 합류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Roblox 게임 장르 추천, Cool!

에서만 게임과 저렴한 바우처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