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Beta Bedrock 1.19.80.22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마인크래프트베타

스냅샷 공개와 동시에 자바 에디션 최신, 베드락 에디션 1.19.80.22용 Minecraft 베타를 받았습니다.

공개된 프리뷰에서 아버지 Java에서 제공하는 것과 동일한 블록 및 기능을 많이 소개합니다. 보정된 스컬크 센서 및 추적 알에 대한 새로운 대장간 템플릿 및 추적 잔해 구조에는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많이 있습니다.

Java Edition과 마찬가지로 합법적인 게임 사본이 있는 한 이 프리뷰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마인크래프트 베타 미리보기를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하면 Bedrock은 Java 스냅샷과 약간 다릅니다. 이는 Bedrock Edition을 플레이할 수 있는 플랫폼이 많기 때문입니다.

이 베타 게임을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하려면 이 기사를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Minecraft Beta Bedrock 1.19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Minecraft: Bedrock Edition은 플레이할 수 있는 플랫폼 측면에서 더 다양합니다. 그러나 여러 플랫폼에서 미리보기 프로그램에 액세스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현재 Preview 1.19.80.22는 Windows 10/11, Xbox 콘솔, Android 및 iOS 모바일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플랫폼은 미리 보기를 약간 다르게 처리하므로 미리 보기를 재생할 수 있는 모든 장치에서 미리 보기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Windows에서 다운로드하는 방법 

스티브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PC. 출처: 유튜브/GameSpot.
  1. Windows에서 Minecraft 베타 다운로드에 액세스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공식 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사이트는 Microsoft Store 앱 또는 다음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https://www.minecraft.net/en-us/download
  2. 런처를 설치하고 연 후 왼쪽 게임 목록에서 Windows 10 Edition을 선택합니다.
  3. 게임의 스플래시 아트 위에 있는 미리보기 탭을 클릭합니다.
  4. 미리보기 탭에서 녹색 설치/재생 버튼을 탭합니다. 이렇게 하면 런처가 필요한 자산을 다운로드하고 게임을 열 때 최신 버전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5. 또는 Xbox PC Game Pass를 사용하여 Minecraft Preview 앱을 직접 검색한 다음 직접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Xbox에서 다운로드하는 방법

마인크래프트 비트
마인크래프트 엑스박스. 출처: Minecraft Building Inc.
  1. Xbox Game Pass 대시보드 또는 라이브러리에서 Minecraft Preview를 검색하고 앱 스토어 페이지를 엽니다.
  2. 계정에서 Bedrock Edition 사본을 구입할 수 있는 한 이 상점 페이지에서 바로 미리 보기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3. 미리보기가 대시보드 또는 Game Pass 라이브러리에 설치되면 앱을 열고 즐길 수 있습니다.
  4. 이미 Minecraft 베타 프리뷰가 설치되어 있는 경우 앱을 열면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되기 시작합니다.

Android에서 다운로드하는 방법

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용 마인크래프트 베타. 출처: Youtube/adrianisen.
  1. Google Play 스토어로 이동하여 게임의 공식 스토어 페이지를 찾습니다. 이것은 이름으로 타이틀을 검색하거나 상위 게임 목록을 확인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2. 상점 페이지를 아래로 스크롤하여 "베타 참여" 섹션을 찾은 다음 버튼을 탭하여 베타 프로그램에 참여하십시오.
  3. 게임 앱을 빠르게 업데이트한 후 앱을 열고 미리 보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에게 적합한 Minecraft에서 속삭이는 방법!

iOS에서 다운로드하는 방법

마인크래프트베타
iOS용 마인크래프트 베타. 출처: Youtube/Saturnax.
  1. https://testflight.apple.com/join/qC1ZnReJ로 이동하여 Testflight 프로그램에 참여하십시오. 때때로 정원이 꽉 찼기 때문에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면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2. 비활성 계정은 비교적 빨리 제거되므로 슬롯이 열려 있는지 정기적으로 확인하십시오.
  3. Testflight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Minecraft 애플리케이션이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4. 그런 다음 게임을 열고 즐기기만 하면 됩니다. Testflight 프로그램에서 쫓겨나지 않으려면 한 달에 한 번 이상 로그인하고 플레이해야 합니다.

Minecraft 베타 프리뷰 프로그램은 현재 PlayStation 또는 닌텐도 스위치 . 다만 이는 Mojang과 Microsoft의 계획에 따라 향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두 회사는 2023년에 가능한 한 많은 플레이어에게 게임을 확장하고 싶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 1.20 업데이트는 멋진 새 기능을 제공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매력적인 보너스를 얻기 위해 구입할 수 있는 가장 완벽한 게임 충전 및 게임 바우처를 제공합니다! 서둘러 충전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