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챔피언 팀 주장 OhMyV33Nus를 만나보세요!

OHMYV33NUS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주도에 성공한 이후 필리핀 MPL 단번에 수상 M3 월드 챔피언십 2021년, OhMyV33Nus라는 이름은 세계 무대에서 점점 더 유명해지고 있습니다.

예, 역할 로머, 특히 지원을 대중화하는 그의 성공은 세상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 플레이어를 통해 에스테스, 파라미스, 마틸다 등의 영웅들이 널리 사용되는 메타가 됩니다.

따라서 그의 성공이 특별한 스킨 중 하나로 모셔지는 것은 당연하다. 세계 챔피언에게는 특별한 스킨을 사용하는 것이 관례가 되었으며,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의 스킨은 캡틴의 주력 영웅인 에스테스입니다.

이것에 대한 선장의 프로필에 흥미가 있습니까? VCGamers 기사에서 이에 대해 논의하여 서로를 더 잘 알 수 있도록 합시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버스트에 관한 모든 것

OhMyV33너스 바이오

OhMyV33너스 캡틴 블랙리스트
OhMyV33너스 캡틴 블랙리스트. 출처: VCGamers

이번에는 이 프로 선수의 전체 이름과 프로필을 알아보겠습니다.

전체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 이름:
    • 인게임: OhMyV33nus
    • 완료: 존마르 빌라루나
  • 별명: 여왕
  • 출생지/생년월일: 필리핀, 1994년 7월 20일
  • 나이: 28세
  • 시민권: 필리핀
  • 역할: 로머/미드 레인
  • 팀 내 포지션: 캡틴
  • 팀:
  • 드림 하이 e스포츠/ONIC 필리핀(2019-2020)
  •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2020-현재)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패배의 의미

OhMyV33너스 프로필

OhMyV33너스 프로필
프로필-OhMyV33Nus. 출처: VCGamers

게임 내 이름으로 더 잘 알려져 있지만 Johnmar 또는 OhMyV33Nus는 게임 세계에서 많은 경험을 가진 숙련된 게이머입니다.

Blacklist International과 함께 Mobile Legend에서 세계 챔피언 자리에 오르기 전에 그는 많은 게임 타이틀을 플레이했습니다. MOBA League of Legends(LoL) 및 Dota와 같은 기타.

주장으로서 그는 팀원들에게 견고한 설정을 구축하도록 지시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점은 그의 주력 영웅이 다른 세계 챔피언처럼 형편없는 라인업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당시 Wannn의 Harith에 의존하여 세계 챔피언이 된 EVOS on M1을 살펴보십시오. 또는 노련한 암살자 Lancelot을 궁정 Brenn Karltzy가 선택한 영웅으로 선택합니다.

당시 둘 다 너무 많은 피해를 입히는 능력 때문에 두려운 핵심/미드라이너 영웅이었습니다. 그러나 Blacklist International이 M3 챔피언을 획득했을 때 팀이 선택한 영웅은 매우 예상치 못한 것이었습니다.

그 당시 MVP M3는 Beatrix를 대표 영웅으로 하는 OHEB의 손에 넘어갔지만, 팀은 그들이 선택한 M3 스킨을 주장의 손에 맡기기로 결정했습니다. 예, 그는 자신의 팀을 최고의 타이틀로 "옮길" 수 있었던 것으로 간주됩니다.

결국 M3 Blacklist International 스킨은 OhMyV33Nus의 주력 영웅인 Estes에게 돌아갔습니다. 그래, 에스테스! 당시에도 메타가 아니었고 권위있는 경기에서 거의 사용되지 않는 영웅과 역할.

또한 읽으십시오: 더블 킬 모바일 레전드를 얻는 쉬운 방법!

Estes 및 역할 지원 대중화

에스테스 블랙리스트 히어로 스페셜 스킨
에스테스 블랙리스트 히어로 스페셜 스킨. 출처: VCGamers

MPL 필리핀에서 Blacklist International이 부상하고 세계 챔피언십에서 승리하기 전에 역할 지원은 거의 주목을 받지 못했습니다.

프로 선수들은 라인업에서 이 역할의 존재를 부정하는 것 같다.

로밍 위치 자체는 탱크나 Chou 또는 Ruby와 같은 다양한 전투 개시자로 채워지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역할 지원에 대한 관심 부족은 기본적으로 이러한 "미지의" 영역을 탐색할 수 있는 유능한 플레이어가 없기 때문입니다.

블랙리스트의 대장이 있는 곳입니다. 그가 가진 게임 플레이와 그의 팀의 지원으로 M3 역사에 이름을 쓰는 그의 성공은 지금도 영웅을 메타로 만들었습니다.

이 기사가 작성되기 전까지 Land of Dawn의 플레이어는 여전히 금지된 구독 영웅으로 Estes를 자주 만납니다. 이것은 Mythic Roman(VI) to Glory 메타에서도 여전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Blacklist International은 골드 레인의 메타 로밍(탱커/서포터)에 대한 특허를 획득하여 마크맨(MM)을 동반했습니다. 당시 에스테스(OhMyV33Nus)와 베아트릭스(Oheb)의 듀엣은 정말 전복하기 어려웠다.

그 이후로 우리는 게임 초중반 단계에서 mm을 수반하는 로밍의 존재를 종종 봅니다. 이것은 mm이 "독립"할 수 있을 때까지 또는 골드 레인의 목표 포탑이 무너질 때까지 수행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말썽꾸러기 귀여운 마도사 히어로 나나 모바일 레전드 사진

Blacklist International의 M4 성능

블랙리스트 국제팀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MPL 필리핀 우승. 출처: ONE Esports

주장과 그의 팀의 경기력은 상대가 없는 것처럼 보였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영광의 절정에 이르렀다고 생각했습니다.

항상 승리하는 다양한 주력 팀과 같습니다. 영원히 지속되지는 않습니다. 이것은 특히 어제 M4 경기에서 Blacklist International에서도 발생했습니다.

예기치 않게 Blacklist는 동료 ECHO 팀과의 결승전에서 떨어졌습니다. 돌고래 로고와 똑같은 팀이 이 같은 산사태 속에서 디펜딩 챔피언을 무너뜨리는데 성공했다.

그들의 4-0 점수는 Blacklist International을 응답 없이 무릎 꿇게 했습니다. 이것은 궁극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Blacklist International의 성과가 퇴색되기 시작했음을 확신시켰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자주 사용되는 10가지 용어

Diamonds Mobile Legends를 사용하여 구매하여 Mobile Legends에서 멋지고 매력적인 스킨을 얻으십시오.

다이아몬드 즉시 충전은 저렴하고 빠르며 안전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