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ulus Quest, 메타버스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Oculus를 PC에 연결하는 방법

Meta는 VR(Virtual Reality) 도구를 출시하기 위해 개발을 시작했습니다. 오큘러스 퀘스트. 이전에 Mark Zuckerberg의 회사는 Oculus라는 회사를 인수했습니다.

이 VR 개발의 희망은 가상 현실 도구에 대한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 VR 도구에 대해 더 알아보기 위해 아래 설명을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에 대해 알아보세요

오큘러스 퀘스트 정보

오큘러스 퀘스트
오큘러스 퀘스트 애니메이션. 출처: 유튜브

Oculus Quest는 이 도구를 사용할 때 더 이상 외부 액세서리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통합 수준이 매우 우수한 VR 헤드셋입니다. 

그 외에도 Oculus에서 제공하는 휴대용 버전, 즉 Oculus Go도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헤드셋이지만 여전히 다양한 VR 콘텐츠, 애플리케이션 및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하나의 VR 도구를 사용하여 모든 것을 할 수 있으며 내부 시스템이 이미 통합되어 있기 때문에 더 이상 PC나 스마트폰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저렴한 가격 수준의 VR 도구로서 Oculus Go는 꽤 잘 작동합니다. 그러나 여전히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그것이 제공하는 VR 경험은 사용자가 한 곳에 머물도록 강요하고 다른 장소로 이동할 수 없기 때문에 여전히 매우 제한적입니다.

하지만 Oculus Quest를 사용하면 이 모든 문제를 제대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유형은 사용자에게 이동의 자유를 주기 때문입니다. 사용자가 재미있는 VR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또한 읽으십시오: 메타버스 토큰이란 무엇입니까?

오큘러스 퀘스트 기능

오큘러스 퀘스트
오큘러스 터치. 출처: 유튜브

이 최신 버전의 Oculus는 주변 환경을 스캔하고 해당 영역을 가상 게임 영역으로 전환하는 기능을 갖춘 카메라가 장착된 모습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게임 영역은 사용자 앞에 있는 이미지로 제한되어 사용자가 얼마나 멀리 갈 수 있는지 알려줍니다.

그것이 제공하는 자유는 사용자가 구부리기, 옆으로 움직이기, 몸을 가리기 등과 같은 다양한 작업을 자유롭게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손과 같은 기능을 가진 구매 패키지에 포함된 두 개의 컨트롤을 사용하여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컨트롤을 Oculus Touch라고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에 대해 알아보세요

Oculus Quest를 사용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오큘러스 퀘스트
오큘러스 퀘스트. 출처: 유튜브

분명히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옵션은 컴퓨터 지원을 사용할 때만큼 많지도 좋지도 않습니다.

그러나 현재 응용 프로그램은 최근 몇 년 동안 크게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현재 이 VR 장치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에는 Beat Saber, Moss, Robo Recall, Superhot VR 및 VRChat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x IndoAltCoin, Metaverse 및 NFT에 대한 교육 제공

오큘러스 퀘스트 가격

이 Oculus 시리즈는 64GB의 저장 용량과 128GB의 저장 용량을 갖춘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가격은 각각 약 449유로(Rp. 7,284,393)와 549유로(Rp. 8,906,752)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Google Play 스토어의 7가지 최고의 Android VR 게임

팔로우 정보 기술 및 가제트 다른 사람들은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