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최악의 성가신 PUBG 무기 6가지

https://www.pubgmobile.com/id/home.shtml

멍청한 놈이 되기 싫다면 6가지 무기가 있다 배그 2022년 3월 사용하기 귀찮은 최악의 것.

오늘은 최악의 PUBG 무기 6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이 무기가 어떻게 게임에서 최악의 무기 중 하나이며 정확히 무엇이 그렇게 나쁘게 만드는지 이해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요점은 이 무기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다른 선택의 여지가 전혀 없을 때만 사용하고 그 중 일부는 최고의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가장 성가신 PUBG 무기 목록

다음은 이 배틀 로얄 게임에서 사용하지 말아야 할 몇 가지 PUBG 무기입니다.

M249

PUBG 무기
M249

M249는 개발자가 최적화라고 부르는 많은 변화를 겪은 새로 재설계된 M249로 이전 버전이 아니라 역최적화에 가깝습니다. 어쨌든 M249는 이 게임에서 최고의 무기 중 하나였지만 지금은 재설계되었거나 일반적으로 "최적화"라고 하는 것이 이 게임에서 가장 나쁜 무기입니다.

M249 플레이어와 싸울 때마다 내가 이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들이 우위를 점하더라도 여전히 이길 것입니다. 새로운 M249는 매우 나쁩니다.

M416, AKM, Beryl 및 Scar-L과 같은 대부분의 총은 성능면에서 M249를 능가합니다. 이 총은 이 목록에 있는 대부분의 다른 총보다 낫습니다. 하지만 1위인 이유는 에어드롭만 한 무기이기 때문에 다른 무기보다 나을 것이 분명하기 때문입니다.

소드 오프

PUBG 무기
소드 오프

Sawed-Off, 플레이어가 알지 못하는 권총이든 산탄총이든 둘 다일 수 있으므로 이 무기는 Miramar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좋은 점은 다른 산탄총만큼 강력하지도, 신뢰할만하지도 않기 때문에 모든 맵에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Sawed-off는 이중 배럴 산탄총입니다. 산탄총과 같은 피해를 줄까요? 일반 샷건보다 데미지가 훨씬 적고 데미지가 약 40-50% 적으며 사거리도 그리 크지 않습니다.

탄창당 2발밖에 없기 때문에 상대를 죽이려면 2발을 완벽하게 맞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최소 1발을 놓치면 재장전하는 데 4초가 걸리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실패한 것입니다.

석궁

PUBG 무기
석궁

석궁이 나쁘거나 쓸모없는 무기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올바른 방법으로 사용하면 매우 강력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제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석궁이 레벨 3 헬멧을 죽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1분 시간AWM과 같은 싱글 헤드샷.

석궁은 이 게임에서 최고의 무기 중 하나일 수 있지만 이 게임에서 최악의 무기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이 게임에서 가장 조용한 무기입니다.

M16A4

PUBG 무기
m16A4

M16A4, 반자동 AR 또는 다른 말로 AR 폭발 발사 그리고 이 무기를 사용하려면 정말 운에 의존해야 합니다.

약 1.5년 전 플레이어는 조준을 실제로 이해하기 위해 M416 대신 M16A4를 사용했으며 플레이어는 M16A4가 중거리 사격을 위한 훌륭한 무기라는 것을 정말로 이해했습니다.

더 이상 연속 점사를 할 수 없도록 현재 패치되거나 다시 네트워크로 연결되는 연속 점사 방법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패치 업데이트 후 각 버스트 사이에 약간의 지연을 추가하여 M16A4를 악화시켰습니다.

M16A4로 플레이어를 죽이는 것은 매우 재미있고 해커처럼 보이지만 이 총의 문제는 내가 말했듯이 탭핑이 특히 HP에서 하기가 매우 어렵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PC에서는 이 작업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스쿼드 모드에서 안전하게 약탈할 수 있는 최고의 PUBG 위치

VSS

PUBG 무기
VSS

이 목록에는 영구적인 4X 스코프가 부착된 억제된 SR인 VSS가 있으며 실제로는 DMR 범주에 속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VSS가 매우 과소평가된 무기라고 말합니다. 몇 가지 주요 문제가 있고 그 중 하나는 탄창 크기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10발이 제공되고 확장 탄창을 사용할 때는 20발이 제공됩니다.

따라서 낮은 데미지 출력과 결합된 10라운드는 상대를 죽이는 데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총알은 또한 대부분의 다른 DMR보다 3배 느리게 이동하므로 총알이 이 총에 미칠 것입니다. 이것이 VSS가 9위인 이유입니다.

Krafton은 데미지를 높여서 이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지만 9mm 탄약을 사용하기 때문에 허용 가능한 데미지를 가지고 있고 9mm 탄약을 사용하기 때문에 총알 드롭을 수정하는 것도 불가능하기 때문에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즉시 VSS가 기본적으로 20발, 확장 사용 시 30발로 제공된다면 확실히 과소평가된 무기가 될 것입니다.

8월 A3

PUBG 무기
8월

최악의 PUBG 무기 최종 목록에 AUG A3가 있습니다. AUG A3는 에어드롭 전용 무기이므로 m416보다 나을 것 같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M416과 AUG A3는 거의 동일한 성능을 가지고 있으며 때로는 AUG가 더 좋고 때로는 M416이 더 좋습니다. 따라서 AUG A3는 확실히 m416의 더 나은 버전이 아니지만 Groza와 같은 AKM 및 Beryl의 더 나은 버전인 Mk14와 같은 다른 에어드롭 건은 모든 DMR의 더 나은 버전이고 AWM은 다른 모든 저격수보다 더 나은 버전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감독자! M1887 및 AUG Winterlands 2021이 돌아왔습니다!

이것이 이 게임에서 사용하면 안 되는 최악의 PUBG 무기 6가지였습니다. AKM이나 M416을 손에 쥐고 있는 적들에게 쉽게 죽임을 당할 수 있는 멍청한 놈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