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최고의 ML 어드벤처 메타 영웅, Ada Argus

영웅 카운터 줄리안

2022년 3월 최고의 ML Adventure 메타 영웅만 선택하세요. Argus 사용자에게는 좋은 소식입니다. 그가 우리 목록에 있기 때문입니다.

MOONTON 가족의 Mobile Legends Adventure는 모바일 레전드 가장 인기있는 모바일 게임 중 하나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Mobile Legends Adventure는 여정을 함께할 5명의 영웅으로 구성된 팀을 구성하는 턴 기반 RPG 게임입니다. 

여기서는 ML Adventure 영웅 친구에 대한 좋은 통찰력과 명단에 고려할 수 있는 영웅에 대한 최상의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Mobile Legends와 유사한 영웅 목록이 있으므로 Mobile Legends Adventure의 영웅 목록에 이미 익숙할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 Adventure에는 90명의 영웅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어떤 영웅이 귀사의 로스터에 추가할 가치가 있는지에 대한 좋은 통찰력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Hero Meta ML 모험 2022년 3월

이 영웅들은 전투 중 효과와 존재에 따른 효과를 기반으로 추천 영웅으로 고려할 가치가 있습니다. 목록에 추가할 가치가 있는 6명의 영웅이 있습니다.

로리타

영웅 메타 ML 모험
로리타

Lolita는 여성 테크 탱크 영웅으로 적에 대항하여 방패를 들어 올릴 때 철벽과 같습니다. 그의 방패는 뚫을 수 없으며 지속적인 기절로 전장을 장악할 수 있습니다.

그는 오랫동안 생존하고 팀에 승리를 가져다 줄 수 있는 게임에서 가장 힘든 탱크입니다. 그는 Soul Vessels의 도움으로 모든 아군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Noumenon의 에너지 코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Lolita 재충전을 돕습니다.

코어는 10초마다 Lolita에 대한 Lolita 공격의 215%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Smite 스킬을 사용하면 Lolita가 대상 적에게 공격의 4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Lolita는 그녀를 가장 수익성 있고 결과 지향적으로 만들기 위해 마법 저항, 건강 및 갑옷 아이템, 생명력 흡수 아이템을 장착해야 합니다.

Lolita의 자연스러운 위치는 맨 앞줄이었습니다. Lolita가 Diggie 및 Angela와 협력하면 팀 전체에 막대한 방어 보너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아르고스

영웅 메타 ML 모험
아르고스

Argus는 원래 Mobile Legends 게임과 거의 동일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Ultimate Evil Eternal을 활성화하면 죽일 수 없습니다. 그는 또한 그가 입는 적의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Argus는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Dark Fighter입니다. 그는 죽기 직전에 자신을 완전히 치유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 전장에서 가장 위험한 영웅이 됩니다.

이 능력은 같은 전투에서 두 번 이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Argus의 주요 기술은 그가 두 개의 생명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아르거스는 공격력 공격력 관통 장비와 흡혈 장비를 장착하여 적과 싸우게 됩니다.

Argus는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으로 간주됩니다. 상황에 따라 탱커 역할도 할 수 있다. 아르거스는 팀에서 매번 중요한 역할을 하며 팀 내 다른 영웅들에 비해 가장 오래 살아남는다.

Argus는 PVE 전투에서 최고의 플레이어입니다. Argus는 Demonic Blade를 활성화하고 앞에있는 모든 적을 죽입니다. 한편, 아르거스는 이 스킬이 입힌 피해의 60%에 해당하는 HP를 회복합니다. 그는 자신의 공격으로부터 175%의 피해를 입히는 운석 검을 획득했습니다.

X.보그

영웅 메타 ML 모험
X. 보그

X.Borg는 앞줄뿐만 아니라 중간줄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테크 파이터입니다. X.Borg는 적에게 불을 뿜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공격의 5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강력한 Firaga Armor를 생성하고 적의 중앙 열에 뛰어 들어 적 팀 전체에 폭발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X.Borg에 공격력, 공격력, 라이프 스틸 아이템을 장착해야 합니다. X.Borg의 궁극기는 적을 가열합니다.

루녹스

영웅 메타 ML 모험
루녹스

Lunox는 팀이 전투에서 승리할 확률을 높일 수 있는 치유, 공격 및 방어 주문의 조합을 가진 주문 마법사입니다.

루녹스는 영웅 영웅으로서 다른 유형의 영웅과 속성 공명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현재 속성의 공명을 깨지 않고 모든 종류의 팀에 그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그는 기본 공격을 증가시키면서 모든 아군 주위에 강력한 방패를 소환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솔로 랭크 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영웅 5명

민시타르

영웅 메타 ML 모험
민시타르

왕국의 성스러운 왕국의 왕인 Minsitthar는 원래 Mobile Legends 게임의 궁극기와 유사하게 전투에서 그를 돕기 위해 왕을 소환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4명의 경호원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3초 후에 팀원들에게 20점을 돌려줄 것입니다.

디기

영웅 메타 ML 모험
디기

기술 영웅 출신인 Diggie는 팀을 안정적으로 지원합니다. 계란 폭탄은 Diggie가 들어오는 적의 공격으로 인한 피해도 줄이기 때문에 적을 왜소하게 만들 것입니다.

Mobile Legends Adventure는 오리지널 Mobile Legends 게임을 기반으로 한 흥미진진한 턴제 RPG 게임입니다. Mobile Legends Adventure는 더 간단하고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로 Mobile Legends의 영웅들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는 또 다른 옵션입니다.

그러나 짧은 시간 안에 비전을 완성할 수 있도록 ML Adventure의 메타 영웅에 대한 좋은 통찰력을 갖는 것도 중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최고의 ML 탱크 영웅 5인, Hylos가 있습니다!

이 ML Adventure 메타 영웅 목록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아래 의견에 귀하의 생각을 알려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