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FF 다이아몬드를 얻기 위해 기억한 편지를 입금하는 방법

부야 라마단 이벤트 2024

라마단의 축복은 탁질 상인들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들에게도 느껴집니다. 프리파이어 (FF)도 느꼈어요. 가레나는 2024년 라마단을 맞아 Memorize Deposit 이벤트를 통해 FF 플레이어들에게 무료 다이아몬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Booyah Ramadhan 2024'라는 제목의 Garena 이벤트는 놓치기 아깝습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얻을 수 있는 프리파이어 아이템 KOL BUDI01 Gaming이 포함된 독점 Ramadhan, Umrah, 무료 SG2 및 무료 다이아몬드. 

물론, 이 사은품을 모두 공짜로 얻을 수는 없습니다. Garena에서 라마단 선물을 집으로 가져오려면 완료해야 하는 일련의 임무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 토론에서 VCGamers는 Garena에서 Ramadhan 2024에 대한 무료 FF 다이아몬드를 얻는 팁을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anger Zone Free Fire 사용을 위한 5가지 중요한 팁

방법 2024년 라마단 달 동안 무료 FF 다이아몬드를 받으세요

무료 FF 다이아몬드
무료 FF 다이아몬드

2024년 라마단 기간 동안 무료 FF 다이아몬드를 얻는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벤트' 편지 암기 예금'. 

특히 무슬림 Free Fire 플레이어의 경우 특정 문자를 외워 무료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암기에는 세 가지 레벨이 있으며, 예치한 편지를 더 오래 암기할수록 무료 FF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집니다.

이번 행사는 주최측에서 진행하였습니다. 프리파이어 커뮤니티 2024년 라마단 기간 동안. 이 이벤트의 목적은 라마단 기간 동안 FF 플레이어들이 계속 예배해야 할 의무를 잊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기억된 FF를 가레나에 입금하는 방법 

암기예금 만드는 방법
암기예금 만드는 방법. 출처: Gform Garena

이제 2024년 라마단 달에 무료 FF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Garena에 각서를 입금하는 것입니다. 

그럼 암기를 Garena에 어떻게 입금하나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Garena 사무실에 갈 필요가 없습니다. 궁금하지 않나요? 자, 다음 설명을 보세요. 

  1. 짧거나 긴 수라를 비디오 형식으로 낭송하는 모습을 녹화하세요. 
  2. 녹음 내용을 TikTok 계정에 업로드하세요. 
  3. 기억된 입금 양식 링크를 작성하세요. 
  4. 양식에 대한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bit.ly/setorhafalanbooyah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FF 배경화면 2024 컬렉션

2024년 부야 라마단 행사 규칙

예금 암기 ff
FF 차량 - 스피드카 프리파이어. (출처: 가레나)

"Booyah Ramadhan 2024" 이벤트에 참가할 때 준수해야 할 일련의 규칙이 있습니다. 실격을 방지하려면 다음 규칙에 주의하십시오. 

  1. 참가자는 암기금을 한 번만 입금할 수 있습니다. 
  2. 암기 영상은 Tiktok 애플리케이션에 업로드해야 합니다. 
  3. Tiktok의 기억된 비디오 링크를 기억된 입금 양식 링크에 업로드하세요.
  4. 귀하의 TikTok 계정은 비공개일 수 없습니다.
  5. 섹션에서 해시태그 #setorhafalanff를 사용하세요. 표제 기억 영상.
또한 읽으십시오: XDefiant 출시일, CoD 경쟁사 무료 FPS 게임!

입금 가능한 편지와 총 경품

2024년 라마단 달 동안 무료 FF 다이아몬드 제공
원천. hdqwalls.com

귀하가 입금하는 각 편지에 금액이 결정됩니다. 다이아몬드 ff 당신은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다이아몬드를 얻는 방법은 긴 글자를 외워야 한다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설명을 참조하세요. 

  • 짧은 수라(1-7절) - 다이아몬드 50개 상을 받으세요.
  • 중형 수라(8-15절) – 다이아몬드 100개 상을 받으세요. 
  • 장수라(16-100절) - 다이아몬드 200개 상금을 받으세요. 
  • Juz 1개(Juz 1-30을 자유롭게 선택) - 다이아몬드 500개를 받으세요.

지금 당장 Garena에서 무료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는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또 언제 이렇게 Free Fire를 플레이할 수 있을까요? 친구를 초대하여 Booyah Ramadhan 2024 이벤트에 활기를 불어넣어 이 이벤트를 더욱 흥미롭게 만드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