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현실적인 Oculus Quest 2의 최고의 게임

최고의 Oculus Quest 2 게임

현재로서는 게이머의 관심이 출시에 집중되어 있지만 추신 5 그리고 Xbox X. 그러나 최고의 게임은 오큘러스 퀘스트 2 시도해 보는 것도 그다지 흥미롭지 않습니다. 

이 VR 헤드셋은 해상도와 프로세서가 좋습니다. 더 나은 품질로 Oculus Quest 2는 최고의 게임 그래픽을 활성화하더라도 더 빠른 게임 플레이를 약속합니다. 

Oculus Quest 2는 가상 세계를 탐험하며 게임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최고의 선택입니다. Air Link 기능이 있으면 케이블을 사용하지 않고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특히 마음에 드는 경우 더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다음 게임과 같이 움직임이 많은 게임. 

또한 읽으십시오:2명의 새로운 MLBB 2024 영웅, 탱크, 마법사 유출!

워해머 40,000: 배틀 시스터

워해머 40,000 - 배틀 시스터
워해머 40,000 - 배틀 시스터. 출처: VR 업로드

다양한 종류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는 판타지 게임을 좋아하시나요? 

지금 Oculus Quest 2에서 Warhammer 40,000: Battle Sister를 플레이하세요. 이 게임에서 당신은 상대 몬스터를 달리고 쏘게 됩니다. 

하프 라이프: 알릭스

하프 라이프 - Alyx
하프 라이프 - Alyx. 출처: 유튜브 나티

Oculus Quest 2의 최고의 VR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프 라이프: 알릭스. 2020년에 출시된 이 게임은 특히 게이머 애호가들에게 큰 관심을 끌었습니다. FPS 게임

놀라운 해상도를 자랑하는 이 게임은 FPS VR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체험해 볼 수 있는 게임입니다. 멀미 그것을 시도할 때.

또한 읽으십시오: 발몬드 ML이 EXP 라이너보다 정글러로서 OP가 더 좋은 이유

파포인트

파포인트
원점. 출처: 유튜브 나티

Impulse Gear의 Oculus Quest 2 게임은 2017년부터 출시되었습니다. 처음에 이 게임은 Knso Playstation 4 VR에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Farpoint는 또한 놀라운 그래픽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그 사용 덕분입니다. 언리얼 엔진 4.

Farpoint 게임은 FPS 테마의 VR 게임으로, 이 게임의 메커니즘은 매우 매력적이고 흥미진진합니다. 

이 게임의 또 다른 흥미로운 점은 제공되는 오디오 품질입니다. 2018년까지 이 게임은 The Webby Awards의 VR 게임 부문 Best Music 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게임을 최고 해상도로 플레이하기 전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세요. 멀미.

리치의 판자 체험

리치의 판자 체험
리치의 판자 체험. 출처: 유튜브 토스트 인터랙티브

게임의 감동을 느끼고 싶다면 가상 현실 그럼 정말 신나는 일이네 리치의 플랭크 체험이 올바른 선택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초고층 빌딩 꼭대기에 도달하게 됩니다. 

그러면 작은 판자를 타고 가끔씩 아래를 내려다보게 됩니다. 이 게임은 당신이 플레이하기에 매우 스릴 있고 흥미 롭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eam Aang의 Avatar The Last Air Bender 캐릭터 강점의 계층 목록

베이더 불멸

베이더 불멸
베이더 불멸. 출처: 유튜브 VR 오아시스

당신은 스타워즈 게임의 팬이신가요? 팬이고 VR을 사용하여 Star Wars의 세계를 탐험하고 싶다면 Vader Immortal이 Oculus Quest 2에서 플레이하기에 완벽합니다. 

Vader Immortal은 긴 스토리라인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게임에서는 다스베이더를 만나고 광선검을 쥐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워킹데드: 성자와 죄인

워킹 데드-성자와 죄인
워킹 데드-성자와 죄인. 출처: UplodVR

워킹데드: 성자와 죄인에스 솔로 어드벤처 VR 게임입니다. 이 VR 게임은 뉴올리언스에 좀비가 발생한 지 1년 후를 배경으로 합니다. 

플레이어는 뉴올리언스 시에서 생존하고 탈출구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됩니다. 당신의 길을 가로막는 좀비를 처리하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무기를 사용하여 싸울 수 있습니다. 

더 흥미로운 점은 가상 세계에서 탐색할 수 있는 몇 가지 새로운 장소가 있다는 것입니다. Walking Dead: Saints and Sinners의 새로운 장소 외에도 모험을 위협하는 새로운 좀비가 많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inland Saga: 꼭 시청해야 하는 7가지 이유

마블의 아이언맨 VR

마블의 아이언맨 VR
마블의 아이언맨 VR. 출처: 마블

Oculus Quest 2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블의 아이언맨 VR. 

이 게임에서 당신은 초현실적인 그래픽으로 건물 사이를 날아다니는 아이언맨 역할을 하게 됩니다.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가 제작한 이 게임은 PS4 콘솔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지금 바로 Oculus Quest 2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고 완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놀라운 타고난 재능을 지닌 최고의 하이큐 캐릭터 7인

스타워즈: 스쿼드론

스타워즈- 스쿼드론
스타워즈-스쿼드론. 출처: 유튜브 나티

Star Wars: Squadrons는 Oculus Quest 2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VR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게임 플레이 서사적이고 도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모티브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이 게임은 2020년에 출시되어 최고의 VR 게임상을 받았습니다. 

Star Wars: Squadrons는 PC, PS4, Xbox One 게임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Oculus Quest 2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으므로 VR을 통해 스타워즈의 세계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30명의 가장 완벽한 철권 8 캐릭터와 그들의 강점

팬텀 비밀 작전

유령 비밀 작전

Phantom Covert Ops 게임에서 당신은 비밀 군사 기지에 침투하는 임무를 맡은 엘리트 요원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침투 임무 중에는 쌍안경, 여러 무기 및 기타 군사 장비가 장착됩니다. 

이 게임의 배경은 잠입 미션이기 때문에 비밀리에 움직여야 하며, 침착하게 상대를 처형하거나 갈대 속에 숨어야 합니다. 

Oculus Quest 2에서 이 최고의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많은 움직임을 할 수 있어야 하지만 침착함을 유지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가 플레이하기 가장 쉬운 철권 8 캐릭터

등반

Oculus Quest 2 The Climb 최고의 게임
등반. 출처: YouTube The Climb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The Climb 게임에서는 VR 세계의 프레임 내에서 다양한 봉우리를 오르도록 초대됩니다. 

이 게임의 게임 플레이는 실제 세계의 암벽 등반 활동과 매우 유사합니다. Oculus Quest 2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더라도 비슷한 느낌을 느낄 수 있지만 등반 시 착용할 보호 장치는 없습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의 아드레날린을 자극하는 게임 카테고리에 포함됩니다. 그러나 The Climb은 가장 높은 건물 꼭대기에 있는 작은 판자를 건너야 하는 Richie's Plank Experience만큼 무섭지는 않습니다. 

이행 연구! 

Oculus Quest 2 Bait 최고의 게임!
이행 연구!. 출처: Youtube Spooky Fairy

Bait은 Oculus Quest 2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낚시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방문할 수 있는 7개 호수에서 60종 이상의 수중 생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낚싯대, 미끼, 릴, 찌 및 기타 낚시 장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Bait은 4~12명의 플레이어를 위한 멀티플레이어 기능을 제공하므로 이 게임을 사용하면 다른 친구들과 경쟁할 수도 있습니다. 

이행 연구! 또한 토너먼트 모드 게임, 절벽 점프, 보트 경주와 같은 미니 게임 및 기타 여러 가지 흥미로운 대화형 미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Oculus Quest 2를 PC에 연결하는 가장 쉬운 방법

체육 수업 농구

Oculus Quest 2 최고의 체육관 농구 게임
체육관 수업 농구. 출처: 디지털 사이닉스

Gym Class Basketball은 Oculus Quest 2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최고의 VR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덩크슛, 공 쏘기, 다른 사람들과 일대일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시뮬레이터 게임은 Oculus Quest 2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Gym Class Basketball은 4.9/5라는 상당히 높은 평점을 받았습니다. 

이 게임은 Oculus Quest 2에서 구현된 매우 현실적인 스포츠 게임입니다. 패스, 드리블, 공 슛 등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움직임이 많이 필요한 VR 게임을 좋아한다면 이 게임을 플레이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지금 바로 플레이할 수 있는 Oculus Quest 2 최고의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