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ulus Quest 2 2024 최고의 무료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

무료 Oculus Quest 게임

놀다 무료 게임 Oculus Quest 2의 최고 기능을 통해 적은 예산으로 현실적인 가상 세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주머니에 너무 깊이 파고들지 않고도 모험, 액션, 게임 등 다양한 게임 장르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퍼즐 VR 헤드셋을 사용하여.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무료 Oculus 게임 10개

Oculus Quest 2 2024 최고의 무료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

Oculus Quest 2는 가상 세계를 놀라운 방식으로 보여줍니다. Oculus Quest 2의 무료 게임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설명을 참고해주세요.

에픽 롤러코스터

에픽 롤러코스터
에픽 롤러코스터. 출처: Youtube 기술 및 디자인

Oculus 2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픽 롤러코스터. 이 게임에서는 놀이기구를 타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롤러 코스터 Dufan에 가지 않고도. 

Epic Roller Coasters는 스릴 넘치고 놀라운 시뮬레이션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에는 여러 트랙 옵션이 있습니다. 롤러 코스터 다른 견해로.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도시, 광산 유적지, 공룡의 역동성이 담긴 선사시대 세계를 횡단하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총을 들고 당신의 궤적을 방해하는 비행 표적을 제거하게 됩니다. 롤러 코스터.

또한 읽으십시오: Team Aang의 Avatar The Last Air Bender 캐릭터 강점의 계층 목록

엘릭서

Elixir는 Oculus Quest 2의 최고의 무료 게임입니다.
엘릭서. 출처: 유튜브 나티

이 게임에서 당신은 실험실에서 강력한 마법사를 돕는 견습 마법사의 역할을 하게 됩니다. 물약을 만들거나 신비한 장치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판타지 테마를 가지고 있으며 Oculus Quest 2 헤드셋의 손 추적 기술을 사용합니다.

Elixir는 Oculus Quest 2 최고의 무료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손을 움직일 때 마법사가 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손을 촉수로 바꾸고, 손에서 불을 쏘고, 흑마술 사용의 비밀을 밝힐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특별한 물약을 만들기 위해 컨트롤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견습 마법사로서 당신은 마법사의 신화 속 동물 동물원을 돌보는 임무도 맡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사용자에게 나쁜 영향을 미치는 10가지 MHA 캐릭터 특성

파블로프 판잣집 베타 

파블로프 판잣집 베타 
파블로프 판잣집 베타. 출처 : 메타 스토어

파블로프 판잣집(Pavlov Shack)도 그 중 하나입니다 슈팅 게임 Oculus Quest 2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이자 가장 인기 있는 게임입니다. 

Pavlov Shack 게임에는 엄청나게 다양한 무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Glock 18C부터 클래식 AK-47 소총까지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다음과 같은 액세서리로 무기를 맞춤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홀로그램 광경, 쌍안경, 억제기 그리고 그립.

이 완전한 무기와 액세서리 패키지를 사용하면 치열한 팀 전투의 한가운데로 들어가게 됩니다. 

이 전투에서는 온라인으로 Pavlov Shack을 플레이할 수 있으므로 다른 플레이어와 대결하게 됩니다. Pavlov Shack은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패션 추천도 제공합니다. 팀 데스 매치, 찾아서 파괴해라, 그리고 지배.

이 게임의 총소리는 매우 현실적이기 때문에 무섭게 들립니다. 그 외에도 달릴 때 발을 구르는 소리와 선수들이 명령을 외치는 소리는 마치 전투 중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보고 

Oculus Quest 2의 Bogo 최고의 무료 게임
보고. 출처: 메타 퀘스트

보고(Bogo)는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재미있고 안전한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는 Pavlov Shack 게임처럼 폭력적인 콘텐츠가 없습니다. 

이 게임은 어린이들이 동물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재미있는 교육 도구가 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이 목록에 있는 게임 중에서 가장 가벼운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매우 귀여운 가상 애완동물과 함께 플레이하게 됩니다. 

보고는 게임의 스토리라인이 매우 짧기 때문에 게임이 아니라고 할 수 있으며, 보고는 장난감이라고 하는 것이 더 적합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고(Bogo)는 여전히 시도해 볼 만한 흥미로운 게임입니다. 특히 아이들과 함께 플레이하고 싶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보고를 돌보고, 가져오고 먹이를 주는 놀이를 하게 됩니다.

이 게임에는 흥미로운 미니 게임 기능과 흥미로운 숨겨진 영역도 있습니다. Kambu는 Oculus Quest 2에서 이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culus Quest 2에서 Minecraft를 플레이하는 방법

에코VR 

에코VR 
에코 VR. 출처 : 메타 스토어

Echo VR은 스포츠 경기에 초점을 맞춘 Oculus Quest 2 최고의 무료 게임입니다. 무중력.

이 게임에서 당신은 거대한 공 모양의 경기장에서 경쟁하는 생체공학 인간인 에코 유닛(Echo Unit)의 역할을 하게 됩니다. 

무중력 환경에서 자유롭게 움직이는 캐릭터를 제어하려면 Oculus Quest 2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Echo VR에는 Echo Arena, Echo Combat 및 Echo Games와 같은 여러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시도하기에 매우 흥미롭습니다. 특히 무중력 게임플레이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더욱 그렇습니다. 

X8 

Oculus Quest 2의 X8 최고의 무료 게임
X8. 출처: 메타 퀘스트

X8은 Oculus Quest 2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VR 영웅 슈팅 게임입니다. 전투 경기장에 입장하면 5v5 모드로 전투를 치르게 됩니다. 

이 게임은 빠르게 진행되는 액션, 팀 전략, 독특한 히어로 슈터 요소를 갖추고 있어 정말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다음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메타 가게.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 VR 헤드셋으로 슈팅 게임을 해보고 싶은 분들에게 X8은 올바른 선택입니다. 

이 게임에서 승리하려면 개인 능력에만 의존할 수는 없습니다. X8 경기장에서 가장 강한 사람이 되려면 가능한 한 팀워크에 의존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정신 건강 및 우울증 문제에 관해 볼만한 최고의 애니메이션 5개!

인구: 1명 

무료 Oculus 게임 인구:1명
인구:하나: 메타 퀘스트 소스

인구: 1명 포함 VR 게임 Oculus Quest 2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입니다. 

이 게임은 당신을 전투에 데려다 줄 것입니다 배틀 로얄 흥미롭고 액션이 가득한 이 게임은 Meta Store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VR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전투 경기장에서 오르고, 점프하고, 미끄러집니다. 갈고리를 사용하여 건물에서 건물로 스윙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단순한 배틀 로얄이 아닙니다. 12v12 전쟁 모드에서 치명적인 매치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Population:One은 선명한 비주얼과 상세한 환경을 갖추고 있어 마치 이 게임의 세계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울티멕 

울티멕 
Ultimech. 출처: 야후 뉴스

Ultimech는 무료 게임입니다. 오큘러스 퀘스트 2 이는 여러분을 미래의 스포츠 게임으로 안내할 것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거대 로봇(Mech)을 조종하여 경쟁하게 됩니다. 

당신은 당신이 사용하는 로봇 캐릭터의 로켓 추진 펀치를 사용하여 공을 골대에 넣기 위해 경쟁하게 됩니다. Ultimech에는 1대1 및 2대2 매치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가장 기대되는 새로운 애니메이션

블래스톤 

Blaston 무료 Oculus 게임
블래스톤. 출처: 유튜브 메타퀘스트

Blaston은 미래형 총을 사용하는 가상 결투장으로 여러분을 안내하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VR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독특한 능력을 가진 총을 사용하여 다른 플레이어와 싸울 것입니다. 

이 게임은 경쟁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자유롭게 움직이고 빠르게 반응하며 전투 전략을 적용하여 상대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의자에 편안하게 앉아서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노름 너.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넓은 공간에서 플레이해야 게임 중에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Oculus Quest 2에서는 블래스톤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지만, 이 게임을 더욱 최적으로 플레이하기 위해 특정 아이템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