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tendo Switch의 Harvest Moon 게임 목록, 플레이해 보세요!

하베스트 문 닌텐도 스위치 게임

게임 인기 수확의 달 1996년 첫 번째 프랜차이즈가 출시된 이후에도 끝나지 않았습니다.

하베스트 문 게임의 아름답고 잔잔한 시골 분위기를 그리워하시는 분들도 이 게임이 콘솔용으로도 출시되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닌텐도 스위치.

이 기사에서는 목록에 대해 설명합니다. 계략 Nintendo Switch의 하베스트 문. 플레이할 준비가 되셨나요?

또한 읽으십시오: 5 Harvest Moon Back To Nature 조리법으로 요리 대회 우승!

Nintendo Switch의 Harvest Moon 게임 목록

현재 공식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Harvest Moon 게임은 4개입니다. 닌텐도 스토어. 다운로드하기 전에 아래에서 각 게임에 대한 간략한 리뷰를 살펴보겠습니다.

하베스트 문: 희망의 빛

하베스트 문 게임 - 희망의 빛
하베스트 문: 희망의 빛 스페셜 에디션. 출처: 닌텐도 스토어

이 게임은 2018년에 출시되었으며 항구 도시를 배경으로 하며, 주요 목표는 등대에 활력을 불어넣고 도시를 재건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Harvest Moon 게임과 마찬가지로 작물을 재배하고, 가축을 기르고, 주변에 사는 사람들의 도움 요청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베스트 문 게임 - 희망의 빛 게임플레이
희망의 빛 게임 플레이. 출처: 닌텐도 스토어

다양한 퀘스트를 완료한 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지역과 아이템이 많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도시의 하루를 활기차게 만들어 줄 다양하고 독특한 축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혼자만이 아니라 마을 사람들을 알아가고, 결혼하고, 가족을 꾸릴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3월 Nintendo Switch 온라인으로 출시되는 3가지 게임보이 게임

하베스트 문: 원 월드

하베스트 문 게임 - 하나의 세계
하베스트 문: 원 월드. 출처: 닌텐도 스토어

이전 게임의 성공작인 Harvest Moon: One World는 2021년 3월 2일 시장에 출시되었습니다.

수확의 여신이 사라졌으니 이제 그녀를 다시 데려오는 것이 당신의 임무입니다. 여행하는 동안 사막, 불의 산 등 다양한 흥미로운 장소를 만나게 됩니다.

사라지기 전, 수확의 신은 이 세상의 다양한 과일과 채소가 사라지지 않도록 꼬마 수확의 위습들에게 다양한 씨앗에 대한 지식을 전수해 주었습니다.

하베스트 문 게임 - One World 게임플레이
원 월드 게임플레이. 출처: 닌텐도 스토어

Harvest Wisps의 힘으로 이 게임을 계속하면서 다양한 종류의 씨앗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물론 Harvest Wisps를 찾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서로 다른 시간과 다양한 무작위 장소에 나타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이 게임에는 고유한 특성을 지닌 5개의 영역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5개 영역은 Calisson, Halo Halo, Pastilla, Lebkuchen 및 Salmiakki입니다.

여기에서는 소년이나 소녀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총 10명의 캐릭터가 파트너가 될 수 있으며, 각 캐릭터는 고유한 특성과 배경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흥미로운 콘텐츠가 포함된 총 5개의 DLC가 포함되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독특한 동물이 포함된 신화적인 야생 동물 팩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로그라이크 Nintendo 스위치 게임 5개에 대한 추천

하베스트 문: Anthos의 바람

 안토스의 바람
하베스트 문: Anthos의 바람. 출처: 닌텐도 스토어

Winds of Anthos는 Harvest Moon이 소유한 최신 게임 프랜차이즈입니다. 이 게임은 2023년 9월 26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평화롭고 조화로운 안토스(Anthos)라는 섬을 배경으로 합니다. 이 지역은 다양한 재난으로부터 이 지역을 지켜온 수확의 여신과 수확의 정령이 감독합니다.

그러나 어느 날 안토스는 이곳의 생존을 위협할 수 있는 매우 심각한 화산 폭발을 경험했습니다.

수확 여신과 수확 요정은 Anthos의 사람과 동물이 살아남을 수 있도록 남은 힘을 사용하기 위해 협력합니다.

이로 인해 주변 마을이 서로 고립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마을로 돌아가지도 못합니다.

언젠가 마을과 사람들이 다시 연결될 것이라고 믿으며, 수확의 여신은 잠들기 전에 마법의 열쇠가 담긴 편지가 담긴 병을 보낸다.

Winds of Anthos 게임플레이
Winds of Anthos 게임플레이. 출처: 닌텐도 스토어

10년이 지난 후, 당신은 마침내 수확의 여신으로부터 SOS 메시지를 발견했고, 이제 친구들과 함께 수확의 여신과 수확의 정령들을 도와야 할 때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농업, 가축 사육, 채굴은 물론 호랑이와 같은 이국적인 동물 사육까지 다양하고 흥미로운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Anthos 인구의 여러 캐릭터와 결혼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원하는 사람을 선택하고 그들의 마음을 얻으려고 노력하십시오.

보다 현대적인 기술 요소를 포함함으로써 이제 사진을 찍고 셀카를 찍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하베스트 문 게임 방법, 참고하세요!

계절의 이야기: 미네랄 타운의 친구들

계절의 이야기: 미네랄 타운의 친구들
계절의 이야기: 미네랄 타운의 친구들. 출처: 닌텐도

당신의 농사생활은 자연으로 둘러싸인 매력적인 마을, 미네랄타운에서 시작됩니다. 이야기는 당신이 돌아가신 할아버지의 농장을 예전의 영광으로 복원하기 위해 수년 후에 돌아오면서 시작됩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과일, 채소, 가축 등 다양한 식물을 돌보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친근한 얼굴들이 가득한 미네랄 타운도 둘러볼 수 있습니다. 마을에 가서 선물을 주고, 이웃과 친구가 되면서 이웃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낚시하러 가기, 신선한 음식 요리하기, 현지 온천에서 수영하기 등 이 게임에서 할 수 있는 일이 더 많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10가지 최고의 Nintendo DS 게임에 대한 추천

이것이 Nintendo Switch의 Harvest Moon 게임 목록입니다. 어떤 게임에 가장 관심이 있나요?

어서, 가장 저렴하고 빠른 디지털 제품을 구매하고 게임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