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드 포 스피드: 언더그라운드 2,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레이싱

최고의 라이트 레이싱 카 게임

Need for Speed: Underground 2는 2004년에 출시된 EA의 자동차 경주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오픈 월드 개념을 가지고 있어 첫 번째 시리즈와 같은 레이싱 미션 선택에 얽매이지 않습니다.

따라서 도시 전체를 자유롭게 탐험하고 도시 곳곳에서 임무를 완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빠른 Need for Speed Cars 2023 목록

시놉시스 니드포스피드 언더그라운드 2

니드 포 스피드 언더그라운드 2
Need for Speed Underground 2 자동차 출처 : Youtube

이 게임의 스토리는 매우 간단합니다. 나중에 높은 인기를 얻고자 하는 레이서 역할을 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이 꿈을 이루기 위해 많은 자동차 경주에 참가할 것입니다. 이를 달성하려면 나중에 몇 가지 장애물에 직면하게 됩니다. 따라서 최대 성능을 발휘하려면 자동차를 개조하고 튜닝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MW Legendary Car Need for Speed 모스트 원티드

NFS의 자동차 경주 유형: Underground 2

니드 포 스피드 언더그라운드 2
NFS Underground Race Type 2. 출처: Youtube

이 게임을 처음 플레이하면 모델과 속도 면에서 표준 경주용 자동차로 시작하게 됩니다. 

따라서 더 좋은 차를 얻으려면 다양한 종류의 레이스에 참가해야 합니다. 게다가 인기를 얻는 과정도 여기서부터 시작된다.

 초보자와 함께 레이스 제패에 성공하면 인기도 상승을 경험하게 되며, 더 어려운 레이스로 이어지고 더 많은 상금은 물론 얻게 됩니다.

이전에 Need for Speed: Underground 2를 플레이한 적이 있다면 분명히 다양한 유형의 레이스를 기억할 것입니다. 일반 서킷 레이싱을 시작으로 드래그 레이싱, 드리프트까지. 

레이스 유형마다 다른 전략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일반 서킷에서 경주를 하는 경우 트랙을 마스터하는 동시에 차량을 제어하여 통제력을 잃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또는 스타일 콘테스트의 경기장인 드리프트와 같이 드래그 레이싱에서는 정확한 타이밍과 다양한 장애물에 대한 대응이 필요합니다.

경주에 지쳤을 때도 무료로 시내를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날까지 팬들에게 이 게임을 기억에 남게 만드는 것은 바로 이와 같은 것들입니다.

하지만 이 게임의 단점을 꼽자면 단점이 되는 점은 많은 레이스에 참가해야 하고, 각 레이스에서 이겨야 좋은 진행과 인기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Need for Speed No Limits PC를 쉽고 무료로 플레이하는 방법!

멋진 자동차를 얻기 위해 수정

니드 포 스피드 언더그라운드 2
Need for Speed Underground 2 자동차 수정 출처 : Youtube

이 게임에서는 많은 자동차가 표준이지만 정말 멋집니다. 그러나 이를 독특하게 만드는 것은 자동차를 수정하는 기능입니다.

높은 인기를 얻으려면 초고속 자동차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자동차를 가장 빠르게 만들 수 있도록 엔진을 약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새 엔진을 설치하는 것과 같이, 그 외에도 자동차의 색상을 변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면 및 후면 범퍼를 추가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화면 오른쪽 모서리에 있는 속도계 디스플레이를 변경하는 등 다양한 기타 액세서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eed for Speed (NFS) Unbound에서 가장 빠른 5 대의 자동차

따라서 이번에는 이 하나의 게임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2023년에도 이 게임을 하고 계십니까? 아니면 최신 Need for Speed 게임으로 전환 했습니까?

다음 사이트에서 게임 및 가제트의 세계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하십시오. VCGamers 뉴스. 잊지 마세요. 게임을 충전하려면 다음에서 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