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챕터 4 시즌 2: 새로운 시작 날짜, 스킨 및 맵

포트나이트 지도

Fortnite Chapter 4 Season 2에 진입하기 위해 Fortnite는 새로운 맵, 새로운 스킨 및 배틀 패스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모든 것을 시도하기를 기다릴 수 없는 분들을 위해 Fortnite가 며칠 안에 시즌을 변경할 예정이므로 인내심을 가지십시오. 그래서 새 시즌은 언제 시작합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포트나이트 숨바꼭질 플레이 방법 

포트나이트 4장 시즌 2

현재 Fortnite the Most Wanted 이벤트가 진행 중이므로 Fortnite Chapter 4 Season 2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이 장에 표시될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Fortnite 업데이트 v23.40은 멋진 기능을 제공합니다!

포트나이트 4장 시즌 2 시작일

포트나이트 지도
포트나이트 캐릭터. 출처: 유튜브

Epic Games는 Twitter 계정 @FortniteStatus를 통해 Fortnite Chapter 4 시즌 1이 더 빨리, 즉 2023년 3월 8일 수요일에 종료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돌이켜보면 Fortnite의 새 시즌은 일반적으로 이전 시즌이 끝난 다음 날 시작됩니다. 따라서 Fortnite Chapter 4 시즌 2는 3월 9일 목요일에 시작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공식적으로 Epic Games는 아직 새 시즌의 시작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Fortnite의 새 시즌이 시작되는 데 일관된 시간이 없었기 때문에 Epic Games의 공식 발표를 기다려야 합니다.

이 최신 업데이트는 Nintendo Switch, PS4, PS5, Xbox One, Xbox Series X&S, Android에서 시작하여 PC에 이르기까지 많은 게임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포트나이트 숨바꼭질 플레이 방법 

포트나이트 4장 시즌 2 파일 크기

포트나이트 지도
포트나이트 총. 출처: 유튜브

일반적으로 Fortnite의 새 시즌에는 대규모 업데이트가 제공됩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Epic Games는 다가오는 시즌의 파일 크기를 공식적으로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어제 챕터 4 시즌 1에서는 업데이트 파일 크기가 11.8GB에서 17.4GB에 달했지만 사용하는 플랫폼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나 Mirror.co.uk에 따르면 챕터 4 시즌 2의 업데이트는 이번 시즌이 여러 개의 새로운 섬을 제시하기 때문에 이전 시즌만큼 크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ortnitemares 2022 유출: 새로운 스킨과 좀비!

Fortnite Chapter 4 시즌 2의 새로운 스킨

포트나이트 지도
포트나이트 스킨. 출처: 유튜브

현재 Fortnite Chapter 4 Season 2의 최신 스킨에 대한 정보가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기존 소문에 따르면 다가오는 시즌 스킨 배틀 패스가 있습니다.

Family Guy와 Fortnite 간의 협업은 수년 동안 보고되었으며, 2021년에는 Street Fighter Ryu와 Chun-Li의 스킨이 포함된 Family Guy의 클립이 포함된 여러 파일이 발견되었습니다. 

인기 있는 Fortnite 유출자 ShiinaBR은 지난 1월 코드네임 'FrenchFry'로 작업 중인 남성 스킨이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그리고 스킨의 파일 코드는 2021년에 발견된 것과 일치합니다.

따라서 Fortnite의 최신 시즌 스킨은 여전히 소문에 불과하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ostpunk 게임 업데이트 2023, 많은 업데이트!

Fortnite Chapter 4 시즌 2의 새로운 맵

포트나이트 지도
포트나이트 지도. 출처: 유튜브

최신 스킨과 마찬가지로 Fortnite 맵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Fortnite의 새 시즌마다 일반적으로 지도에 몇 가지 새로운 영역이 추가됩니다. 

소문에 따르면 Tilted Towers는 챕터 4에서 돌아올 수 있으므로 챕터 4 시즌 2의 일부로 볼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업데이트 패치 노트 1.7.58 Mobile Legends: 15명의 영웅이 버프 및 너프됨

따라서 Fortnite의 최신 시즌에 대한 논의입니다. 최신 시즌 업데이트를 기다리느라 참을성이 없습니까? 

업데이트가 도착하기를 기다리는 동안 다음에서 먼저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그 외에도 계속 시청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게임과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