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tendo Switch 온라인 에뮬레이터로 포켓몬 거래하기

포켓몬 닌텐도 스위치 3

Nintendo는 공식적으로 Game Boy 및 Game Boy Advance 게임을 Nintendo에 가져 왔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물론 이것은 포켓몬 애호가를 행복하게 만들 것입니다. 이 콘솔의 게임은 많은 사람들이 과거를 그리워하게 만들 것입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이것에 대해 매우 열성적인 사람들 중 하나입니까?

그렇다면 이 기사가 끝날 때까지 들어야 합니다. 나중에 알게 될 다른 놀라움이 아직 많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알아야 할 포켓몬 차트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뮬레이터로 포켓몬 거래하기

포켓몬 닌텐도 스위치
유튜버 오스틴 존 플레이스. 출처: 유튜브

이전에 약속한 다른 좋은 소식을 열기 위해 좋은 소식은 Austin John Plays라는 유튜버에게서 나옵니다.

그의 최근 YouTube 비디오 중 하나에서 그는 1세대에서 3세대 포켓몬 게임이 올해 시스템에 올 것인지 물었습니다.

그 외에도 그는 앞으로 며칠 안에 열릴 Pokemon Presents 이벤트에서 추가 정보가 발표되기를 희망합니다.

그는 1~3세대 포켓몬 게임이 Nintendo Switch 콘솔에서 플레이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라는 것 같습니다.

에뮬레이터로 포켓몬을 거래하는 방법

포켓몬 닌텐도 스위치
디스플레이 에뮬레이터. 출처: 유튜브

지금까지 Pokemon 게임은 Nintendo Switch에서 아직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YouTuber는 그의 프로그래밍 친구인 MelonSpeedruns가 Nintendo Switch Online에서 Pokemon을 거래하기 위한 시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포켓몬 트레이딩 테스트 결과, 포켓몬 레드/블루, 옐로우, 파이어레드/리프그린과 같은 게임이 모두 Nintendo Switch에서 잘 실행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러나 MelonSpeedruns는 이것을 어떻게 결정합니까? 알고 싶은 분들은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Austin John Plays는 추가로 그렇게 하려면 Nintendo Switch Game Boy 애플리케이션에서 ROM을 수정하기만 하면 된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래야만 Pokemon Red/Blue 게임은 물론 1세대부터 3세대까지의 Pokemon 게임을 게임 콘솔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것으로 충분하지 않습니다. MelonSpeedruns는 Nintendo Switch Online에서 Pokemon 거래가 매우 잘 작동한다고 밝혔습니다.

따라서 모든 사람이 세대 간 포켓몬 게임을 다시 플레이할 수 있는 동일한 기회를 갖습니다.

에뮬레이터로 포켓몬을 교환하는 것은 팬들에게 희소식입니다.

Nintendo Switch 에뮬레이터를 사용한 테스트는 나중에 Nintendo가 Gameboy를 Nintendo Switch Online에 공식적으로 소개한다면 신선한 공기를 불어넣을 것입니다. 

MelonSpeedruns에서 얻은 결과를 보고 거래도 어렵지 않아 다른 많은 플레이어들, 특히 포켓몬 애호가들은 Nintendo Switch Online에서 에뮬레이터로 1세대에서 3세대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어합니다.

그래서, 당신도 이 게임을 이 방법으로 플레이하려고 하는 사람들 중 하나입니까? 그렇다면 어떤 포켓몬 게임을 할 건가요?

YouTube 동영상을 보려면 Austin John Plays, 그의 YouTube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사상 세 번째로 많이 팔린 콘솔인 Nintendo Switch에 대해!

그래서 이번에는 그것이 우리의 논의입니다. Nintendo Switch Online에서 1세대에서 3세대 포켓몬 게임을 플레이하려는 경우 이 기사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게이머라면 온라인에서 다양한 유형의 게임을 안전하고 저렴하며 빠르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최신 게임 소식을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열어보기만 하면 됩니다.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