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ed For Speed Carbon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니드 포 스피드 카본

이번에는 자동차 경주 게임의 팬들은 물론 알고 있는 인기 게임 중 하나인,  니드 포 스피드 카본(NFSC)!

장르 게임 팬 자동차 경주 물론 프랜차이즈 Need For Speed (NFS)에 매우 익숙합니다.

'철마' 팬들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 점은 엄지를 치켜세울 만하다.

그 이유는 레이싱 게임을 이야기 한다면 당연히 가장 동일하고 가장 먼저 등장하는 이름이 NFS이기 때문입니다. 이는 다양한 콘솔에서 출시된 게임의 수로도 뒷받침됩니다.

그것의 작업은 데스크톱 플랫폼(DOS/창문).

그러나이 프랜차이즈는 6 번째 콘솔 시대, 즉 플랫폼에서 에코를 얻었습니다. 플레이 스테이션 2.

사실적인 그래픽, 3D 요소의 결합, 다이내믹한 조명의 조화로 현대 자동차의 우아한 느낌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이 NFSC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이 하나의 타이틀에 대한 약간의 추억, 함께 토론해 봅시다! 이 오래된 게임에 약간의 향수를 불러일으키겠습니다.

그래서 물론 아직도 PS 2 콘솔의 영광을 느끼고 있는 나이든 게이머들에게 정말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니드포스피드 게임 베스트 5, 도전적인 아드레날린!

니드 포 스피드 카본

니드 포 스피드 카본 컨셉 아트
니드포 스피드 카본 컨셉 아트. 출처: VCGamers

NFSC는 NFS 시리즈에서 가장 상징적이고 잘 알려진 레이싱 비디오 게임 중 하나입니다.

EA 블랙박스에서 개발한 게임으로 2006년에 출시되었습니다.

NFSC는 어둡고 액션으로 가득 찬 도시 환경에서 강렬하고 흥미진진한 스트리트 레이싱 경험을 제공합니다.

당시 이 릴리스는 개조된 자동차, 거친 경주, 밤의 세계와 같은 추세를 따랐습니다.

물론 이 모든 것은 예를 들어 '분노의 질주' 프랜차이즈와 같은 할리우드 산업의 레이싱 영화의 등장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습니다.

따라서 NFSC가 게임 플레이에서 이 캐릭터를 강조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그것이 전달하는 이야기는 감옥에서 막 탈출하여 Palmont City의 도시로 돌아온 플레이어를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플레이어는 스트리트 레이싱 갱단에 합류하여 도시 지역을 장악하기 위해 싸우는 다른 레이싱 갱단과 맞서야 합니다.

플레이어의 목표는 이러한 레이싱 갱단을 무찌르고 그들의 영토를 지배하며 팔몬트 시티에서 스트리트 레이싱의 왕이 되는 것입니다.

NFSC는 여전히 다양한 유형의 흥미로운 레이스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전통적인 일대일 거리 경주에 참가하거나 다른 레이싱 갱단과의 팀 경주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라이벌 레이싱 갱단이 차지한 영토를 놓고 플레이어가 싸울 수 있는 복수 레이스도 있습니다.

각 레이스 유형은 고유한 도전 과제를 제공하며 승리를 달성하려면 훌륭한 운전 기술이 필요합니다.

현실 세계에서 볼 수 있는 실제 브랜드의 다양한 유명 자동차도 이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여전히 자신의 자동차를 개발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니드 포 스피드: 언더그라운드 2,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레이싱

NFSC의 장점

NFSC의 영역
NFSC의 영토. 출처: VCGamers

게임 경험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장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 게임의 플레이어들은 이 게임에서만 영토를 놓고 싸우는 시스템을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플레이어는 레이스를 도울 팀원을 모집할 수도 있습니다.

각 팀원은 메인 레이서, 배리어 라이더 또는 도로 전문가와 같은 특정 위치를 할당받을 수 있습니다.

좋은 팀워크는 경주에서 승리하고 도시 지역을 지배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뿐만 아니라 영토 다툼을 위해 진행되는 갱단 두목과의 전투도 NFSC 라인업에서 두터워진다. 각 갱단 리더는 매우 독특한 인물, 캐릭터 및 특정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NFS Most Wanted 시리즈의 'Pink Slip' 기능은 여전히 유지된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이 기능은 플레이어가 갱단 리더를 물리친 후 그의 차를 소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게임은 매우 사실적인 레이싱 게임 경험을 제공하며 해당 장르의 팬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선보이지 않았던 갱 시스템은 이 게임을 팬들의 마음 속에 매우 몰입하고 기억에 남게 만드는 부가가치입니다.

NFSC 게임플레이
NFSC 게임 플레이. 출처: VCGamers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빠른 Need for Speed Cars 2023 목록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충전 게임을 찾으시는 분들은 바로가기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