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시즌 13의 EVOS 명단: 새로운 코치가 있습니다!

MPL 시즌 13의 EVOS 명단

물론 프로리그 팬도 많다. MLBB 유튜브 채널 공식 영상이 궁금하신 분들 에보스 "EVOS에 무슨 문제가 있나요?"라는 제목이 붙었습니다. 이는 이후 MPL 시즌 13의 EVOS 명단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그들이 라인업을 대대적으로 개편했기 때문입니다. 그럼 그게 뭐가 문제야? 에보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x 진격의 거인 공식 콜라보레이션, 2024년 1월 말 출시!

지난 MPL 시즌의 EVOS 성과(S12)

#EVOSKITA에 무슨 문제가 있나요?
#EVOSKITA에 무슨 문제가 있나요? 출처: 공식 사이트

물론 본론에 들어가기 전에, 이와 같은 영상 공개가 등장하게 된 배경을 먼저 논의하는 것이 더 타당할 것입니다.

심층적으로 분석해 보면 이는 실제로 어제 MPL 마지막 시즌에서 EVOS의 성과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이는 이제 정점에 도달한 EVOS 팬(EVOS Fams로 더 잘 알려져 있음)의 실망이 낳은 결과입니다. 어제 MPL 인도네시아 시즌 12에서 EVOS는 플레이오프에도 진출하지 못했습니다!

EVOS Glory가 MPL 인도네시아에서 세계 챔피언 자격을 보유한 유일한 팀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이 성과는 정말 실망스럽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M1). 이 거대한 팀은 심지어 MPL 인도네시아에 합류한 최연소 팀인 DEWA United에게 패하기도 했습니다.

이 모든 것은 확실히 다양한 당사자들로부터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많은 반응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하지만 백호 로고가 새겨진 팀의 공식 대응을 보면 꽤 현명한 반응을 보였다.

그래서, "WHAT'S UP WITH #EVOSKITA?"라는 제목의 영상 공개를 통해 (2023년 12월 31일), 그들은 지난 시즌이 내부 경영진에게도 상당히 실망스러운 점임을 의식적으로 인정했습니다.

그들은 이것을 개선하기 위한 동기로 사용합니다. 즉, 복귀하고 정상 궤도로 돌아가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악의 Alice MLBB 빌드 2024에 대한 권장 사항

MPL 시즌 13에서 EVOS 명단을 개편하기 위한 실질적인 노력

에보스 테오
에보스 테오. 출처: 공식 사이트

영상 초반부에서는 경영진이 경기 침체에 대한 최선의 해결책을 찾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다가 결국 답을 찾은 것 같았다.

무거워 보여도 그들이 소유한 MLBB 팀 디비전의 명단을 모두 전면 개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선수 라인업뿐만 아니라 EVOS가 다시 '포효'할 수 있도록 코치의 위치도 바꿨다(EVOSRoar).

냉담하지 않은 EVOS 경영진은 감히 외부, 특히 MLBB 현장에서 치열한 것으로 알려진 국가의 코치를 "수입"했습니다. 네, 이 코치는 세계선수권 트로피(M-World)를 4번이나 방어한 나라 필리핀에서 직접 데려왔습니다!

실제로 조사 결과, 한 번 영입된 코치는 2022년 MSC 트로피도 들어올린 팀을 이끌었습니다! 이 화학은 잉여가 될까요? 문제의 코치는 누구인가?

또한 읽으십시오: MLBB 시즌 31의 최악의 Eudora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

EVOS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코치 Theo Ex-RSG 필리핀

테오 코치님을 환영합니다
테오 코치님을 환영합니다. 출처: 공식 사이트

네, EVOS는 시즌 13 이후부터 Theo를 MLBB 부문 코치로 영입했습니다! 이 코치는 RSG 필리핀 팀이 국내 및 국제 수준에서 여러 권위 있는 챔피언십을 획득하는 데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Snapdragon Pro Series Season 3 SEA – Challenge Season 2023과 같은 해에 열린 ONE Esports MPL Invitational과 같은 몇 가지를 언급해 보세요. 그래서 테오의 코치로서의 경험은 제한되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EVOS 경영진이 현재 뛰어난 +62 팀의 성공을 모방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어제 M5에서 인도네시아를 대표한 GEEK Fam과 ONIC E-Sport를 살펴보세요.

이 지점에 도달하기 위해 그들의 경영진은 "Perla del Mar del Oriente"(동양해의 진주)라는 별명을 가진 국가의 코치와 명단을 확보했습니다! 그리고 잘만 개발된다면 EVOS의 컴백 노력이 실제로 이뤄지는 것도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PL ID S12 명단에 포함되지 않은 EVOS Saykots 프로필입니다.

EVOS Glory 2024 명단

EVOS Glory 2024 명단
EVOS Glory Roster 2024. 출처: 공식 사이트

그리고 지난 수요일(1월 28일)부터 EVOS 경영진은 올해 시즌 선수 명단 영상을 공식 공개했습니다.

네, 공식 채널에 공개된 콘텐츠에서도 MLBB 사업부 명칭 변경이 공식적으로 발표되었습니다!

예기치 않게 MLBB 부서에는 더 이상 '전설' 라벨이 없습니다. 놀랍게도 그들이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용어로 'Glory'라는 별명이 선택되었습니다!

명단의 전체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로머를 위한 Vaanstrong
  • Goldlaner를 위한 브란츠
  • EXP 벨드라. 라이너
  • 정글러를 위한 밴
  • 미드라이너의 전쟁군주
  • Goldlaner용 슈퍼 레드(예약)

그리고 관리자 자리에는 택스텀프(Taxstump)와 관리자 자리를 채우는 케일럽(Caleb)이 있습니다. 모든 것은 위에서 논의한 테오(Theo)가 감독으로서 주도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카운터 Dyrroth MLBB 영웅 5명

이것이 MPL 시즌 13의 EVOS 명단에 관한 논의였습니다. 가장 저렴하고 빠른 MLBB 다이아몬드 충전을 원하는 분들은 다음으로 이동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