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B 주간 보고서, Starlight 2023년 5월 및 전체 업데이트

MLBB 주간 보고서

시즌 28이 한 달 이상 진행된 것 같지 않습니다. 이때 주간 보고서를 발행합니다. MLBB. 이 보고서에서는 다양한 업데이트 및 최근 개발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그러니 요즘 바빠서 계좌를 개설할 시간이 없었던 Viciger도 걱정하지 마세요! 다음 노출을 놓치지 않으면 정말 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주간 보고서가 프리미어 리그의 최신 개발에 초점을 맞추었지만(MPL) 및 개발(MDL)가 현재 진행 중이며, 이 논의는 항상 더 넓어지고 있습니다.

두 리그가 막 지난 시즌을 마치고 새 시즌이 시작되기 전 아직 '휴가'의 순간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리그에 대해 논의하는 것 외에도 이번 주 보고서에서 제시할 몇 가지 다른 사항이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수정되어 원래 서버에서 진행 중이지만 일부는 여전히 예측 가능하며 고급 서버에 방금 나타났습니다.

따라서 세부 사항을 알기 위해 이 기사가 끝날 때까지 완료하십시오! 우리는 당신이 최신 뉴스를 따라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랜 친구, 행아웃 또는 팀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이해할 수 있다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확인 해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5월 Starlight Mobile Legends 스킨 유출

메이 스타라이트

메이 스타라이트
메이 스타라이트. 출처: YouTube/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가장 먼저 논의할 사항은 최신형 스타라이트다. 2023년 5월이 시작되면서 별빛은 당연히 다시 초기화 됩니다.

그래서 이번 달 세션은 새로운 상품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피부, 페인트, 조각상 등과 같습니다.

영웅이라면 에디스 mm 탱크가 지난 4월 싣고 온 영웅이 되면서 이번 스타라이트 2023년 5월 시즌 28은 새벽의 땅: 모스코프 씬에서 오랫동안 활약한 '상급' 명사수(mm) 영웅이다.

이번 스킨 테마는 지난 달의 스킨과 사뭇 다릅니다. 지난 달 '로봇' 영웅 Edith가 고대 바위와 사원 사리탑을 테마로 한 별빛 스킨을 받았다면 5월 별빛 Moskov 스킨 테마는 상당한 대조를 이룹니다.

이번에 Moskov의 피부는 Cyberpunk 2077 캐릭터 스타일의 하이테크 스타일로 만들어졌으며 신체의 여러 부분에 로봇 증강 기능이 미래적이고 지배적인 크롬 색상으로 덮여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스킨은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점을 제공합니다. 가질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 모바일 레전드 시즌 28의 최강 탱크 영웅 목록!

프로젝트 넥스트

프로젝트 다음 다음
프로젝트 넥스트 넥스트. 출처: YouTube/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최신 Project NEXT 예고편은 또한 여러 영웅의 외형 개편을 우선시하는 개발자의 다음 업데이트의 초점을 보여주었습니다. 잘 보시면 이번에는 정말 많은 영웅들이 리스트에 올라와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나타납니다. 레일라, 프랑코, 완완, 에스테스, 파르사, 다른 사람. Project NEXT의 등장으로 위의 기존 영웅들이 더 신선해 보이는 새로운 영웅들과 함께 더 나은 경쟁을 펼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그 외에도, 이것은 그들의 자랑스러운 MOBA 게임이 오늘날 게임 산업의 요구와 여전히 경쟁할 수 있도록 개발자의 노력이기도 합니다. 잔인한 경쟁의 세계에 짓밟히지 않으려면 기존 그래픽의 품질을 유지해야 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계정에서 나가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다른 새로운 스킨과 영웅

피부 수집가 클린트
스킨 수집가 클린트. 출처: YouTube/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위의 것들 외에도 곧 오리지널 서버에서 출시될 새로운 영웅들도 있습니다. 여명의 땅의 메타 역학에서 자신의 위치를 차지하고 자리를 잡을 준비가 된 마법사 Novaria와 같습니다.

여전히 독점적인 Ixia라는 새로운 mm 영웅도 있습니다. 고급 서버. 아직 개발 및 테스트 단계에 있지만 눈에 보이는 게임 플레이에서 MM은 일반적으로 마법사 역할에만 나타나는 독특함인 고지대의 특성이 강합니다.

곧 출시될 또 다른 새로운 스킨인 Jellyman for Gloo도 있습니다. 이 스페셜 스킨은 화이트 틴트와 핑크 그라데이션이 지배하는 다채로운 채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촬영된 테마는 사탕, 아이스크림, 젤리와 같은 달콤한 음식을 말합니다.

이번 달 가장 기다려온 것은 클린트의 수집가 스킨입니다. 이번 스킨과 다른 점은 마블 아이언맨 캐릭터의 코스튬처럼 미래지향적인 테마가 존재한다는 점이다. 이것은 "일본" 신화의 전통적인 주제를 전달하는 경향이 있는 이전 주제와 다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를 보다 효과적으로 플레이하기 위한 팁, 그냥 가지 마세요!

오직 에서만 가장 저렴하고 빠른 모바일 레전드를 충전하자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