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3에서 Hilda를 사용하는 팁, Auto Win!

힐다

선수용 모바일 레전드 초보자, 영웅 힐다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흔히 하급 영웅으로 여겨지지만, 이 영웅은 치명적인 스킬과 강력한 HP를 가지고 있습니다. 

Hilda는 물리 공격에 의존하는 근접/탱크 영웅입니다.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이 영웅을 전사가 아닌 탱크로 플레이합니다. 그는 특별한 Regen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탱크 영웅을 다음과 같이 플레이하면 전투기, 잠재적 손상은 절반으로 표시되며 HP의 강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녀의 능력을 향상시키려면 아래에서 Hilda의 영웅을 사용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힐다의 고통스러운 빌드 2023, 정말 자동 새비지!

Mobile Legends의 Hero Hilda에 대해

MLBB의 고통스러운 빌트인 힐다
Mobile Legends 최고의 탱크. 출처: VCGamers.

Hilda는 전 Mobile Legends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좋은 체력 재생과 효과 영역 (AoE) 효과는 물론 좋은 돌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가 정글에 들어갔을 때 그는 천천히 자신을 치유하고 자신을 보호할 수 있었습니다. 그 외에도 그는 자신의 궁극기 기술을 사용하여 적 영웅을 물리칠 수도 있습니다.

Hilda는 패시브 1개와 액티브 3개로 구성된 4개의 일반 스킬 세트를 가진 영웅입니다. 그의 공격 기술에는 Blessing of Wilderness가 포함되며, 그의 활성 기술에는 Combat Ritual(AoE), Art of Hunting(Damage) 및 Power of the Wild(Burst)가 포함됩니다.

힐다 MLBB 사용 팁 

이 탱크 영웅을 잘 플레이하려면 초반, 중반, 후반 게임 팁과 전략을 잘 이해해야 합니다. 

초기 게임 

오프라인 플레이메이커
MLBB 로머. 출처: VCGamers.

게임 초반이나 게임 초반에 정글에 숨을 수 있습니다. 적들이 오게 하고 힐다의 스킬 2를 사용하여 적과 미니언을 공격하십시오. 

이 방법을 사용하면 미니언 웨이브를 더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힐다의 HP가 낮을 때는 근원지를 피하고 숲에 숨어 손실된 HP를 회복하세요. 

뿐만 아니라, 이 스킬은 도중에 모든 경험치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딜러의 적 영웅 피해에 따라 부츠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게임 중반 

힐다
미드게임 ML. 출처: Youtube/Sena YS Gaming.

중간 게임 라운드에 들어갈 때는 약간 공격적으로 플레이하십시오. 동시에 기본을 구축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Hilda에게 정글을 통과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또한 중간 차선을 탐색하여 팀원을 돕습니다. 그러나 문을 열어 두지 마십시오.

기회가 생기면 포탑을 밀어보세요. 공격력을 높이려면 Hilda의 기술 조합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 조합을 사용하면 적의 이동 속도를 더 쉽게 늦출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마틸다 영웅의 5가지 장점, OP!

늦은 게임

힐다
MLBB 후반전. 출처: Youtube/Gaming US.

게임 종료 또는 게임 후반에 항목을 완료합니다. 그렇게 하면 이 영웅은 3000 이상의 물리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캐스팅 스킬은 특히 적 영웅이 블링크 스킬을 사용했을 때 후반 게임에 포함하기에 적합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탱크 영웅을 사용하는 것은 보이는 것처럼 쉽지 않습니다. 물론 Hilda의 임무는 상대방의 정글을 파괴하는 것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즉시 그녀를 교전시켜 계속 그렇게 할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덤불이나 잔디에 대한 유지 관리의 총량입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Hilda MLBB가 풀밭에 앉아 있고 HP가 천천히 증가한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오라클 아이템으로 치유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이 영웅의 치유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이 영웅의 치유를 더 효과적으로 만드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의도적으로 숲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지 마십시오. 

알고 보니 힐다가 숲에 들어갈 때마다 많은 치유가 나타나는데, 이는 힐다가 치유량을 늘리는 것이 목표라면 돌아가서 정글로 들어가야 한다는 뜻입니다. 

그렇게 하면 Hilda는 HP가 절대 떨어지지 않을 것 같기 때문에 적의 코어를 노리는 데 더 적극적일 것입니다.

Hilda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어떻게 이해합니까? 모바일 레전드? 또한 이 기사를 탱크 사용을 좋아하는 친구들과 공유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가장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고 2배 환불 보장을 받으세요!

에서만 저렴한 즉시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와 많은 프로모션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