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Mask는 암호화폐 지갑입니다.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메타마스크 로고

암호화폐 거래와 투자를 해보신 분들은 이미 암호화폐 지갑이나 MetaMask 지갑과 같은 지갑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암호화폐 거래 및 투자를 위한 지갑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암호화폐 지갑으로서 MetaMask에 대해 논의합니다.

또한 읽기: Indodax에서 Trust Wallet으로 암호화 자산을 전송하는 방법

메타마스크 지갑

MetaMask의 정의는
메타마스크 포스터. 출처: metamask.io

메타마스크 지갑은 이더리움 기반 암호화폐 지갑 기능을 하는 브라우저 플러그인입니다. 무료 또는 무료로 암호화폐 지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은 브라우저 플러그인이지만 iOS 및 Android 기반의 스마트폰 장치를 통해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암호화 자산 토큰과 토큰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ERC-20 다른. 따라서 이 암호화폐 지갑은 모든 이더리움 주소에 대한 트랜잭션 기능으로 사용자에게 효율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암호화폐 지갑은 분산형 애플리케이션 또는 Dapps 및 다양한 마켓플레이스에 연결됩니다. NFT 사용자로서 다양한 유형의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거래는 NFT 구매, NFT 기반 게임의 수익 절약, 메타버스 가입, 암호화 자산 거래의 형태가 될 수 있습니다.

MetaMask 지갑이 무엇인지 알고 나면 이 암호화폐 지갑을 사용할 때 얻을 수 있는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 아래의 장점에 대한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Indodax에서 쉽게 암호화폐를 구매하는 방법

메타마스크의 장점

과잉의 MetaMask 정의
메타마스크 그림. 출처: YouTube/MetaMask

이 암호 지갑을 사용하면 다양한 이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장점은 안드로이드, iOS 브라우저와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개인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브라우저 플러그인과 애플리케이션을 동기화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이 지갑의 장점은 오픈소스라는 것입니다. 이는 이 암호화폐 지갑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기여할 대규모 개발자 커뮤니티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열람 목적 DApp NFT 수집 거래를 할 수 있기 때문에 NFT 게임도 더 쉬워질 것입니다.

또 다른 장점은 이 암호화 지갑이 ShapeShift와 Coinbase 트랜잭션을 통합하여 다양한 ERC-20 및 ETH 토큰에 대한 트랜잭션을 용이하게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ETH 및 기타 ERC-20 토큰을 쉽게 교환할 수 있도록 ShapeShift 및 Coinbase 교환을 통합합니다.

MetaMask는 또한 Ledger 도구와 통합되어 중개자와 상호 작용할 필요 없이 이 암호화폐 지갑에서 P2P 토큰 스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Plant Vs Undead NFT 게임에서 암호화폐를 얻는 방법

메타마스크 보안

메타마스크 모바일
모바일 보기. 출처: 콤파시아나

이 암호화폐 지갑의 장점을 알고 나면 메타마스크 지갑을 사용할 때의 보안이 궁금하실 것입니다.

온라인에서 MetaMask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실제로 브라우저 플러그인은 Ledger 및 Trezor와 같은 다른 지갑에 비해 보안을 제한합니다.

하지만 이 암호화폐 지갑의 보안 수준은 다른 지갑 애플리케이션을 능가할 수 있으며 암호화폐 지갑을 사용하고자 할 때 당연히 장점이자 고려사항이 될 수 있습니다.

안전한 것 외에도 개발자는 세계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더 리움 DApp은 PC나 데스크톱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플랫폼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메타마스크가 없었다면 탈중앙화 금융 부문이 여기까지 발전하기 어려웠을 것입니다.

에 따르면 웹사이트 MetaMask, 모든 개인 데이터는 사용자의 브라우저와 비밀번호로 보호되고 암호화됩니다.

암호화폐 지갑 만드는 방법

메인 페이지 표시
웹사이트 메인 페이지. 출처: metamask.io

관심이 있으시면 여기 메타마스크 지갑 계정을 만드는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 단계를 보자!

  1. 메타마스크 지갑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2. 지원서 메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3. 시작하기를 선택합니다.
  4. 새 계정 등록을 위해 지갑 만들기를 클릭하고 동의합니다.
  5. 암호를 입력.
  6. 암호를 반복하십시오.
  7. 사용 기간 체크 표시를 클릭하고 만들기를 선택합니다.
  8. Secret Recovery Phrase 페이지에 secret seed 문구를 입력합니다.
  9. 구문 시드를 잊지 않도록 안전한 장소에 저장하십시오.
  10. 다음을 선택합니다.
  11. 방금 입력한 시드 문구를 입력합니다.
  12. MetaMask 계정이 생성되었습니다.

다양한 플랫폼에서 암호 지갑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려면 이전에 12개의 구문 시드 구문을 기억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문구 씨앗을 저장하고 잃지 마십시오. 문구 시드를 분실하면 암호화폐 지갑에 다시 접근할 수 없습니다.

VCGamers는 이더리움 네트워크(ERC 20) 및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 20)에서 작동하는 $VCG 토큰이라는 이름으로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Bappebti 또는 Commodity Futures Trading Supervisory Agency 및 인도네시아 무역부에 물리적 암호화 자산 시장에서 거래되는 암호화 자산으로 공식 등록되었습니다.

현재 $VCG 토큰은 Pancakeswap, Uniswap, BitMart 및 Indodax와 같은 다양한 CEX 또는 중앙화 거래소 및 DEX 또는 분산 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VCG 토큰은 VCGamers,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및 UpBanx의 협력을 통해 인도네시아의 첫 번째 메타버스인 RansVerse의 공식 통화입니다.

을 따라서 $VCG 토큰 업데이트 만 VC 뉴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