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pcom의 최신 RPG 게임 Dragon's Dogma 2가 오늘 출시되었습니다!

드래곤즈 도그마 2

최신 RPG 게임 Dragons Dogma 2 출시 캡콤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오늘 세계 여러 지역에 출시된 이 게임에는 수많은 독특한 오픈 월드가 있고, 정복해야 할 다양한 유형의 몬스터로 가득 차 있기 때문입니다.

성공 후 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 게임 뿐만 아니라 몬스터 헌터 큰 화면에 도달할 수 있게 된 Capcom의 이상주의의 높은 야망이 마침내 이 게임을 통해 전달될 수 있습니다.

DD2나 Dragons Dogma 2를 개발하는 데 꽤 오랜 시간이 걸렸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게임 플레이에 존재하는 많은 버그에 대해 불평하는 플레이어가 많습니다.

그것이 어떤 것인지 알고 싶으십니까? 이번 기회에 저자는 Dragons Dogma 2 게임에 대해 자세히 논의할 것입니다. 출시일이 언제인지, 플레이에 필요한 팁과 요령, PC 사양까지 플레이해야 합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이 기사를 주의 깊게 읽어서 정보를 놓치지 마십시오. 가스!

또한 읽으십시오: Night Crows 게임플레이, 암호화폐 RPG 게임!

드래곤즈 도그마 2에 대해 알아보세요

킬링 드래곤 - 드래곤즈 도그마 2
드래곤을 죽이는 것. (출처: Gaming Bolt/Google)

DD2에서 우리가 선택한 주인공은 Arisen입니다. 그는 용들에게 심장이 찢겨진 높은 능력을 지닌 사람으로, 전설에 따르면 그의 삶은 베르문드 왕국과 그 심장을 정당한 손에 돌려주는 데 집중되어 있었다.

캐릭터 선택과 RPG 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야 한다는 점 외에도 Dragon's Dogma 후속편의 모험에도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그 이유는 DD2를 퍼블리싱한 개발사 캡콤이 의도적으로 원작 세계와 같은 난이도의 오픈 월드 RPG 게임을 만들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비시거즈는 플레이를 하다보면 "뭐, 현실세계와 똑같지 않나" 하는 일들, 인벤토리에 너무 오래 놔두면 썩을 수 있는 과일, 전투에서 입는 상처 등을 만나게 되는데, 치료를 받은 후에도 즉시 낫지 않습니다. 예전처럼 완전히 회복되기까지는 흉터가 되어가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다른 RPG 게임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DD2에도 Pawns라는 다양한 클래스와 동료가 있습니다. 나중에 최대 3개의 폰을 보유할 수 있으며 상점에서 구매하거나 자연에서 만날 때 직접 모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수업을 직업(Vocation)이라고 합니다.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클래스가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는 Archer, Fighter, Mage, Thief가 있으며 게임 시작부터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특수 임무를 수행하여 수동으로 잠금을 해제해야 하는 여러 클래스가 있습니다. Sorcerer, Warrior, Mystic Spearhand, Trickster, Magic Archer 및 Warfarer와 같습니다.

드래곤즈 도그마 2 출시일

DD2 출시일
DD2 출시일. (출처: 캡콤/구글)

아직도 Dragons Dogma 2의 출시일이 궁금하신 분들은 작성자가 위에 삽입한 이미지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apcom 웹사이트, 유럽, 미국 및 기타 지역의 서버 지역에서 출시된 이 게임은 2024년 3월 21일에 즐길 수 있습니다.

한편, 러시아, 아시아, 호주는 오늘, 더 정확하게는 2024년 3월 22일부터 경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를 위한 팁과 요령

드래곤 퓨리
드래곤 퓨리. (출처: Game Rant/Google)

플레이하기 전에 먼저 저자가 제공할 몇 가지 팁을 읽어보세요.

Arisen과 Pawn의 올바른 조합을 선택했는지 확인하세요. 예를 들어 우연히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마법사 유형의 Arisen을 선택했다면 파이터 유형의 Pawn을 선택하여 서로를 커버할 수 있습니다.

상점 외에도 폰을 모집하는 특별한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Riftstones를 방문하세요. 리프트스톤(Riftstone)은 밝은 파란색의 암석 덩어리로 고대 문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D 패드와 키보드의 여러 숫자를 통해 메뉴에 액세스하여 Pawn을 제어할 수도 있습니다.

절대 레벨이 높은 몬스터를 혼자 공격하지 마세요. 그리핀, 고블린, 드래곤은 동시에 싸워야 합니다.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파티를 모집하세요.

PC 사양

스핑크스
스핑크스. (출처: Windows Central/Google)

스팀에서 보고한 바에 따르면, 드래곤즈 도그마 2 게임을 잘 실행할 수 있는 PC 사양입니다.

최소 사양(1080p 30fps)

OS: Windows 10(64비트)/Windows 11(64비트)

프로세서: 인텔 코어 i5 10600 / AMD 라이젠 5 3600

추억: 16GB RAM

제도법: NVIDIA GeForce GTX 1070 / AMD Radeon RX 5500 XT(8GB VRAM 포함)

제도법 (광선 추적): NVIDIA 지포스 RTX 2080 Ti / AMD 라데온 RX 6800

다이렉트X: 버전 12

회로망: 광대역 인터넷 연결

 

권장사양 (2160i 30fps)

OS: Windows 10(64비트)/Windows 11(64비트)

프로세서: 인텔 코어 i7-10700 / AMD Ryzen 5 3600X

추억: 16GB RAM

제도법: NVIDIA 지포스 RTX 2080 / AMD 라데온 RX 6700

그래픽(광선 추적): NVIDIA 지포스 RTX 2080 Ti / AMD 라데온 RX 6800

다이렉트X: 버전 12

회로망: 광대역 인터넷 연결

그러나 PS 및 Xbox와 같은 주류 콘솔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여러분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과 Dragons Dogma 2 게임에 대한 사실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MMORPG 게임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