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Livik PUBG Mobile 2.0 맵에서 플레이하는 방법, 다음 팁을 따르세요!

Livik의 새로운 지도

Livik의 새 지도는 공식적으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2.0은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또한 이 새로운 지도에서 전술과 게임 플레이를 변경해야 합니다.

PUBG Mobile의 새로운 공식 Livik 맵에는 많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이 공식 맵에서 전술과 게임 플레이를 변경해야 합니다. 다음은 새로운 Livik 맵에서 치킨 디너를 얻기 위한 최고의 팁과 전술입니다.

새로운 Livik PUBG 모바일 맵에서 플레이하기 위한 팁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PUBG Mobile 2.0이 곧 출시될 예정이며, 이번 업데이트로 인해 플레이어는 베타의 첫 번째 반복에 대한 흥분으로 흥분에 휩싸였습니다.

개발자가 새로운 Livik 맵의 공식 출시 및 긴급 픽업과 같은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출시하는 동안 Evangelion과의 파트너십은 커뮤니티에서 뜨거운 주제였습니다.

새로운 모드 및 기타 테마 콘텐츠로 독특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PUGB Mobile 2.0 패치 노트가 공식적으로 공개되었으며 플레이어에게 배틀 로얄 타이틀에 적용될 변경 사항의 긴 목록에 대한 포괄적인 개요를 제공합니다.

Midstein 및 Blomster와 같은 인기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Lumber Yard가 물류 센터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이와 함께 '아이스보그'라는 신규 지역이 등장한다.

버전 2.0에서는 BETA 버전 출시 후 22개월 만에 Livik Map의 공식 버전이 출시됩니다. 새로운 Livik 지도의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미드슈타인

Livik의 새로운 지도
리빅

Midstein은 다채로운 크고 작은 통로와 새 건물로 구조를 대대적으로 개조했습니다. 따라서 이 지역은 새로운 Livik 지도에서 복잡한 전장이 됩니다.

총격전에서 우위를 차지하려면 지붕을 짓는 것과 같은 최고의 관심 지점을 점령해야 합니다. 또한 블루존 서클 근처의 안전한 코너로 이동하여 뒤늦은 플레이어를 숨기고 죽이십시오.

블롬스터

Livik의 새로운 지도
블롬스터

New Blomster에는 지역을 더 작은 단지로 나누는 많은 주요 도로가 있습니다. 먼저 이 화합물의 구석구석을 탐색하고 이해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좋아하는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숨고 싸우기에 가장 좋은 장소를 선택하십시오.

특히 Blomster에는 새로운 축구장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매일 동전을 얻기 위해 재미있고 흥미로운 축구 미니 게임을 할 것입니다. 하지만 축구 경기 도중 적이 당신을 쏠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물류센터

Livik의 새로운 지도
램버야드

Lumber Yard는 새로운 물류 센터로 대체되었습니다. 새 맵 Livik의 물류 센터에는 컨테이너가 늘어선 거대한 창고가 있어 많은 경로, 장애물, 엄폐물 및 숨겨진 구석이 생성됩니다. 좁은 길을 빠르게 이동하고 소리를 듣고 찾으면 적을 놀라게 합니다.

또한 갑작스런 공격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경계를 유지해야 합니다. 이곳은 유연한 전략을 위한 완벽한 전장입니다. 플레이어는 많은 엄폐물을 가지고 있지만 적들도 이러한 장애물 뒤에 보호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아이스 보그

Livik의 새로운 지도
리빅

아이스 보그는 얼음 평원의 새로운 컴파운드입니다. 단지 중앙에는 작은 집들이 줄지어 늘어서 있는 큰 성당이 있습니다. 빠르고 예측할 수 없는 전투가 있는 PUBG Mobile 2.0의 숨바꼭질 게임을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이 때문에 패닉과 갑작스런 공격 상황에서 항상 경기와 반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주변에 적이 많지만 찾을 수 없다면 안전한 구석을 찾아 연막탄이나 섬광탄으로 유인하세요.

신차 UTV

Livik의 새로운 지도

새 맵에 새 UTV 차량이 있습니다. 리빅 공식적인. 보다 작고 이동성이 뛰어납니다. 몬스터 트럭. 이 맵의 험준한 산과 언덕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차량은 주택가의 좁은 골목도 쉽고 빠르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New Utility Duty Vehicle은 모든 지형에서 빠르고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보호 기능이 약하기 때문에 이 차량을 달리기에 사용하기 전에 신중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이 차량에는 총알을 막고 운전자와 승객을 보호하기 위한 덮개가 없습니다. 안전 지대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경우에만 사용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Livik PUBG Mobile에서 Sukuna의 손가락 위치 5곳, 여기에서 찾아보세요!

완전히 새로운 4인승 UTV가 지도에 추가되었습니다. 차량은 콤팩트하고 지형을 쉽게 가로질러 이동합니다. 아무리 복잡한 환경이라도 UTV는 원활하게 영역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Livik 지도의 다양한 위치에 보급품 상점이 추가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상점에서 특별한 XT 업그레이드 상자를 구입하고 무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Evangelion 테마는 PUBG Mobile과 Evangelion의 협업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모드에는 빠른 게임 플레이를 위한 새로운 블루 존 메커니즘이 있으며 EVA Unit 01이 여섯 번째 천사와 싸우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PUBG Mobile의 새로운 업데이트에는 몇 가지 다른 개선 사항이 포함되었습니다.

PUBG Mobile은 전 세계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최고의 배틀 로얄 게임 중 하나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매일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가 이 타이틀을 플레이하며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개발자는 플레이어의 BR 경험을 새롭게 하고 개선하기 위해 항상 새로운 업데이트를 포함합니다. 플레이어는 새로운 기능, 아이템, 이벤트 등을 가져올 이 정기 업데이트를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2.0 업데이트: 새로운 Livik 맵과 Evangelion 콜라보레이션

개발자는 최근 다가오는 2.0 업데이트에 대한 패치 노트를 발표했습니다. 이 업데이트에는 몇 가지 흥미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