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34 Free Fire Advance 서버 업데이트에서 가장 많은 5명의 GG 캐릭터

FF 고급 서버

업데이트에서 가장 많은 GG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프리파이어 고급 서버? 이 페이지를 끝까지 들어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OB34 Free Fire Advance Server는 캐릭터 스킬에 많은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다음은 패치에서 사용해야 하는 가장 강력한 캐릭터입니다. OB34 Free Fire Advance Server가 막 나왔는데 실제 패치는 아마도 6월 초에 공개될 것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Advance 서버 업데이트는 새로운 캐릭터와 다양한 캐릭터 재조정을 포함하여 Free Fire에 많은 변경 사항을 가져왔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OB34 프리파이어 어드밴스 서버 업데이트의 베스트 캐릭터 5명을 소개합니다.

OB34 Free Fire Advance 서버 최고의 캐릭터

OB34 미스터리 캐릭터

OB34 프리파이어 어드밴스드 서버
FF

미스터리 캐릭터 OB34는 AoE에서 적을 찾는 드론을 쏘아 피해를 입히고 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기술은 매우 강력하며 특히 러셔 빌드에 유용한 여러 효과를 통합합니다.

50% 둔화 효과는 적을 움직이지 못하게 하고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을 방지합니다. 이렇게 하면 플레이어가 조준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적의 발사 속도를 낮추면 피해 가능성이 줄어들어 플레이어가 사격 결투에서 더 나은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 25 데미지
  • 모든 효과는 AoE에 있으며 떼를 지어 적 팀 전체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 아직까지 캐릭터 출시 버전이 이 정도로 강력하다면 바로 구매하는 것이 가장 좋다.

대부분의 다른 서버와 마찬가지로 현재 고급 서버에는 새로운 미스터리 캐릭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주요 하이라이트 중 하나이며 "Senses Shockwave"라는 활성 능력이 있습니다.

활성화되면 전방 100m 이내의 가장 가까운 적을 향해 드론을 발사하여 지상에서 직경 5m의 펄스 버스트를 생성합니다.

이것은 적의 이동 속도와 발사 속도를 각각 50%와 10% 감소시키고 그들에게도 25의 피해를 줄 것입니다. 구역은 5초 동안 실행되며 14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제인

OB34 프리파이어 어드밴스드 서버
제인

전반적으로 Xayne의 능력은 OB34 Free Fire Advance Server 업데이트에서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감소된 지속 시간 외에는 모든 매개변수가 증가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변경 사항은 재사용 대기 시간으로, 플레이어는 이제 Xayne의 기술을 더 자주 스팸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글루 벽에 대한 피해가 200% 증가하여 더 쉽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글로우 월의 모든 샷은 이제 세 배의 피해를 입힙니다. 플레이어가 15초가 아닌 10초에 걸쳐 점진적으로 HP를 잃더라도 전투가 그렇게 오래 지속되는 경우는 드물기 때문에 여전히 관리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 OB34 Advance 서버에서 Xtreme Encounter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하는 현재 80 HP 대신 150 HP를 제공합니다.

또한 벽과 글루 실드에 대한 추가 피해가 80%에서 100%로 증가했습니다. 동시에 지속시간이 15초에서 10초로 줄어들었고, 쿨타임도 130초로 줄었습니다.

스테피

OB34 프리파이어 어드밴스드 서버
방어

OB33에서는 켜져 있습니다. 스테피 훨씬 더 유용한 버전으로 개편되어 총알 피해가 감소하고 던지기를 막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스킬은 쿨타임이 길기 때문에 여전히 인기가 없습니다.

Garena는 Steffie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30으로 줄임으로써 OB34에서 이 문제를 해결하기로 결정한 것 같습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큰 문제 없이 전투할 때마다 이 능력을 스팸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나이리

FF
나이리

능력 나이리 아이스 아이언이라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글루 벽은 매초 내구성의 30%를 치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스킬을 가진 플레이어는 돌격소총으로 OB34 Free Fire Advance Server에서 글루 벽에 대한 피해를 30% 증가시킵니다. Gloo 벽은 특히 플레이 영역이 축소되는 후기 서클에서 게임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Garena는 Steffie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30으로 줄임으로써 OB34에서 이 문제를 해결하기로 결정한 것 같습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큰 문제 없이 전투할 때마다 이 능력을 스팸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7에서 FF의 Xayne 캐릭터를 위한 최고의 펫 5종

Nairi의 능력은 Ice Iron이라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사용하고 있는 Gloo의 벽이 매초 내구도의 30%를 치유할 수 있게 합니다.

또한 이 스킬을 보유한 플레이어는 AR로 글로 월에 대한 피해를 30% 증가시킵니다. Gloo 벽은 특히 플레이 영역이 축소되는 후기 서클에서 게임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또한 지속 시간이 2초에서 4초로 증가하고 플레이어가 총을 쏘면 재설정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도 130초로 대폭 줄었습니다.

이는 특히 플레이어가 팀으로 플레이하는 경우 여러 가지 새로운 전술 옵션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제 OB34 Free Fire Advance Server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게이머는 다음 패치에서 출시될 수 있는 게임에 대한 향후 변경 사항 및 추가 사항을 엿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미스터리 캐릭터와 애완 동물부터 UI 변경 및 캐릭터 커스터마이즈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있습니다.

사용자는 활성화 코드를 받은 경우 Advance Server 웹 사이트에서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하여 새 콘텐츠를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여느 때와 같이 엄청난 선전에 둘러싸여 있었고 게이머들은 5월 23일까지 변경 사항을 광범위하게 테스트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airi vs Skyler: OB32 업데이트 후 Free Fire에서 최고의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다음 섹션에서는 서버와 함께 제공되는 가장 중요한 새로운 기능과 변경 사항에 대해 설명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