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Tekken 8: 공격 콤보 및 전투 전략 가이드

킹 철권 8 콤보

철권 8 다양성이 있다 캐릭터 콤보의 큰 컬렉션도 있습니다. 곡예 공격 콤보를 보유한 철권 8 캐릭터 중 하나는 King입니다. 

킹은 격투기 레슬링을 전문으로 하는 캐릭터입니다. King이 사용하는 공격 콤보와 전략은 다른 여러 캐릭터와 다릅니다.

만약에 비시저스 이 캐릭터를 익히고 싶다면 킹의 콤보와 전투 전략을 적용하는 데 익숙해져야 합니다.

따라서 킹의 전투 전략과 콤보가 어떤 것인지 모르시는 분들은 다음 리뷰를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철권 8의 10가지 비밀 화랑 스타일 전투 전략

킹 철권 8 개요 

철권 8에 킹이 등장합니다.
철권 8에 킹이 등장합니다. 출처: Bandai Namco Europe

King은 전형적인 레슬링 스타일을 사용하여 싸우는 철권 게임의 전투기입니다. 훌륭한 King 플레이어가 되려면 다양한 유형의 킥과 잠금 기술을 숙달하여 지속적으로 공격을 가할 수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킹의 슬램 기술을 항상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훌륭한 상대는 분명 킹의 킥을 쉽게 깰 것이기 때문입니다. 

슬램과 록에만 초점을 맞추지 않는 여러 킹 공격 콤보를 마스터해야 합니다. 

방법을 알기 전에 철권 8 캐릭터 콤보 킹님, 아래의 콤보 표기법을 이해하셔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culus Quest 2 2024 최고의 무료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

콤보 표기법

철권 캐릭터
왕. 출처: Xbox 커뮤니티

나중에 설명할 콤보 공식을 읽기 전에. 다음 표기법을 읽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 표기법은 도움이 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비시저스 콤보를 이해하다 철권 8 캐릭터 킹과 다른 사람들이 더 빨리.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 이 표기법을 사용하면 킹이 아닌 철권 8 캐릭터를 연습할 때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표기법 행동
1 왼쪽 펀치(사각형/X)
2 오른쪽 어퍼컷(삼각형/Y)
3 왼쪽킥(크로스/A)
4 오른쪽 발차기(라운드/B)
N 중립(버튼을 누르지 않음)
에프 진행하다
물러나 다
~에
낮추다
D/F, D/B, U/F, U/B 아래로 앞으로, 아래로 뒤로, 위로 앞으로, 위로 뒤로
QCF/QCB 쿼터서클 포워드 / 쿼터서클 백
SS/SSR/SSL 회피 / 오른쪽 회피 / 왼쪽 회피
FC 완전히 웅크린 상태
WS 서 있을 때 / 일어설 때
WR 달리는 동안
( ) 하나씩 빠르게 누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철권 8, Leroy Smith와 Asuka Kazama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공개

콤보 킹 철권 8 

King Tekken 8 전투 중
킹철권8의 파이트. 출처: 반다이 남코

킹은 콤보 마지막에 슬램에 의존하는 캐릭터입니다. 상대가 공중에 있을 때 슬램 콤보를 착지하는 것에 익숙해지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먼저 연습 모드에서 다음 킹 콤보를 수행하세요.

콤보 히트 런처 킹

  • 콤보 7 히트 + 61 데미지: U/F4 F 버튼 3 1,2 B1, 2 FFF2 + 4
  • 콤보 8 히트 + 67 데미지: U/F4 4 F, F(대시) D/F4, 3, 1, 2 U/F2+4(홀드백) FFF2+4
  • 콤보 8타 + 72 데미지: 웅크리기 D/F2 앞으로 걷기 F3 D/F4 버튼 3 1,2 U/F3+4
  • 콤보 8 히트 + 74 데미지: D/F2 F,N,D,D/F 1+2 D/F4,3 1,2 U/F3+ 버튼 4(홀드백) FFF2+ 버튼 4
  • 콤보 8 히트 + 76 데미지:  D1+2(지연) F1+ 버튼 2 D/F4, 버튼 3, 1, 2 U/F3+4(B를 누르고 있음) FFF 버튼 2+4

최고의 콤보 로우 패리 킹 

  • 콤보 6 히트 + 36 데미지: D/F F3 D/F + 버튼 4, 3 , 2 + F2, 버튼 1

히트 킹

  • U/F 4, b 2 4 , 가열 중 F 2 1 F , F2 + 4, FFF 2+4
  • 가열 중 F 2 1 F , B 3, F 2 1
또한 읽으십시오: 철권의 마혈 계승자, 진 카자마에 관한 10가지 사실!

King Tekken 8 플레이 전략

철권왕 캐릭터
철권왕 캐릭터. 출처: YouTube Amor King

캐릭터의 주요 기술이지만 철권 8 레슬링 스타일의 슬램과 잠금 장치에 중점을 둡니다. 이 주요 기술을 항상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되기 위해서는 다른 전략을 적용해야 합니다. 플레이어 강인하고 무패의 왕.

King은 찌르기 게임이 좋은 철권 캐릭터입니다. 이 빠른 공격을 활용하여 적중을 최소화하면서 상대를 공격하세요. 반격. 콤보로 찌르기 공격 사용 D/F+1, F+1 및 D/F+4.

킹의 프레임 이점 동작과 찌르기를 결합하여 상대의 반격을 자극하세요.

상대가 강한 공격으로 대응하면 콤보로 강한 응징으로 대응 B+1,2 또는 F+2,1,4. 

위에 요약된 콤보를 시도해 보세요. 이 정보가 여러분이 이 캐릭터를 더욱 능숙하게 익히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