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 Axe ML 아이템에 적합한 영웅 5명

전쟁 도끼

전쟁 도끼 ML 사이에서 인기있는 아이템입니다 게이머. 그 이유는 이러한 아이템을 사용함으로써 그것을 사용하는 영웅들의 능력이 더욱 강해지고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입니다.

War Axe는 공격 무기로 도입된 새로운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의 장점은 +55 물리 공격, +550 HP 및 +10% 쿨다운 감소입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은 영웅의 속도를 20% 증가시킬 수 있는 좋은 패시브 효과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패시브 효과를 활성화하려면 영웅이 8개의 물리적 저항 및 물리적 통합 스택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공격 라인에 포함된 큰 빨간색 도끼로 표시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am ML: 정의, 사용된 항목 및 유형

War Axe를 사용하는 적합한 영웅 목록 

War Axe 아이템을 사용하기에 적합한 영웅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Youtuber Gaming 및 Pro Player의 권장 사항을 기반으로 합니다.

타무즈

2023년 6월 별빛 스킨
타무즈 -MLBB. 원천. 모바일 레전드.

Mobile Legends에서 이 아이템을 사용해야 하는 첫 번째 영웅은 타무즈.

예, 그렇습니다. 파이어 휠을 던질 수 있는 영웅은 전쟁 도끼 아이템에 적합합니다.

그것은 Thamuz가 산산조각으로 다시 던진 불 바퀴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은 Thamuz의 눈덩이를 더 강하고 빠르게 만듭니다.

그것의 엄청난 영향력 때문에 그것은 그것을 빨리 할 수 있는 Thamuz를 할 수 있거나 어리석은 사람들을 피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엑스보그 

영웅 카운터 프레드린
X-보그 – MLBB. 출처: VCGamers.

그리고 이 아이템의 활용도가 중요한 X-Borg가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는 효과는 X-Borg의 폭발과 결합됩니다. 

X-Borg의 주 무기인 불은 2초 동안 불을 퍼뜨릴 수 있으며 그 후 상대의 열이 채워지면 좋은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War Ax는 또한 X-Borg 캐릭터에 상당한 부스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HP가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 시간이 감소하여 X-Borg는 상당한 공격력을 제공하고 덜 강력한 킬이 될 수 있습니다.

프레야

프레야
프레야 – MLBB. 출처: UHD 월페이퍼.

지원가로서 Freya는 적을 마무리하기 위해 물리적 전투에 크게 의존합니다. 전투에서 프레야 최전선에서 싸우는 플레이어는 생존하고 적의 영웅을 신속하게 저지하기 위해 약간의 시간과 지구력이 필요합니다. 

위의 상황을 보면 프레야는 전쟁도끼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영웅 중 하나입니다. 프레야는 높은 공격 증가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항목으로 선택하면 톤소를 작게 만들 수 있으며 공격 및 공격이 가능합니다. 왜냐하면, 전투도끼는 폰을 가져가서 시간을 벌고 시간을 빼서 무료로 시간의 이점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야부사 

Hayabusa의 고통스러운 빌드 2023 Top Global
하야부사 - MLBB. 출처: VCGamers.

하야부사 모자도 쓸 수 있는 암살자 영웅입니다. Hero Fighter만큼 외계인처럼 플레이할 수는 없지만 Hayabusa는 빠르고 치명적인 전투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공격 스타일은 피해를 극대화하기 위해 타격에 크게 의존하는 패스 능력에 잘 맞습니다. 

전투가 더 빠르거나 생산성이 높을수록 전쟁 도끼 아이템이 그에게 더 빨리 유용할 것입니다. 암살자로서 Hayabusa는 스킬에 크게 의존하여 높은 피해를 입힙니다. 

결국 하야부사에게 내구성 수준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다행스럽게도 이 아이템은 게임 시작 시 싸울 Hanyabua의 HP를 감소시키는 기간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 고통스러운 하야부사 빌드 추천

파키토 

MLBB 영웅 파키토
파키토 – MLBB. 출처: 모바일 레전드.

사용하는 스킬에 따라 파키토가 큰 피해를 주기 위해서는 좋은 내구도가 필요합니다. 그 외에도 파키토는 정면 전사로서 적 영웅의 공격을 막기 위해 약간의 힘이 필요합니다. 

다행히도 이 항목은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파키토 게임 시작 시. 게임 중반에 해당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8의 최신 MLBB 미식 티어 시스템, 조심하세요!

다이아몬드 모바일 레전드를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