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 장르의 스위치 게임 베스트 5, 신난다!

최고의 스위치 게임

많은 게임 추천이 있습니다 스위치 최고의 다양성 RPG. 이 콘솔에서는 공포 게임이나 어린이 게임뿐만 아니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RPG 장르는 정말 다양하고 재미있습니다. 이러한 RPG 게임 중 다수는 수백 시간 분량의 콘텐츠를 가지고 있으며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Switch 게임도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콘솔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소파에 앉아 TV로 게임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하기 쉽다는 것입니다.

중독성 있는 RPG와 어디를 가든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능력의 조합은 완벽합니다.

수많은 게임이 있습니다 스위치 2023년 최고의 비범한 RPG 장르. 저자는 Vicigers가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것을 선택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폐쇄된 지 1년도 안 된 RPG 게임, 테일즈 오브 루미나리아

RPG 장르 최고의 스위치 게임 추천

어떤 유형의 RPG를 좋아하든 저자가 아래에서 언급할 5가지 게임을 확실히 좋아할 것입니다.

레슬퀘스트

레슬퀘스트
WrestleQuest. 출처: Youtube/Skybound Games.

레슬퀘스트 2023년 5월에 출시되었습니다. WrestleQuest는 2023년 Switch 게임에서 최고의 RPG 장르 중 하나입니다. 

WrestleQuest는 로드 워리어스, 제이크 "스네이크" 로버츠, 마초맨 랜디 새비지와 같은 프로 레슬링에서 가장 위대한 이름을 선보입니다.

이 턴 기반 RPG에서 프로 레슬러로서의 경력을 시작하게 됩니다.

이 게임은 아름다운 픽셀 뷰와 개발자들이 게임의 레슬링 부분에 대해 많은 연구를 했음을 증명하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브레이블리 디폴트 II

브레이블리 디폴트 II
브레이블리 디폴트 II. 출처: Youtube/Ninetendo.

Bravely Default II는 4개의 마법 수정을 되찾기 위해 턴 기반 전투에 참여하는 캐릭터 그룹이 있기 때문에 플레이할 가치가 있는 Switch 게임입니다.

Square Enix는 RPG 장르, 특히 긴급한 생사를 건 모험을 시작하는 다수의 캐릭터를 특징으로 하는 놀라운 JRPG와 관련하여 가장 위대한 선지자 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Bravely Default II는 충분히 가치가 있습니다. 촌극.

Square Enix의 이 게임은 Brave Points를 사용하며, 이를 사용하여 다음 차례의 행동을 희생시키면서 추가 차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포인트와 버스트 데미지의 지출을 계획하도록 권장하는 반면, 많은 RPG는 그다지 좋지 않은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쓰리 하우스

쓰리 하우스
세 집. 출처: Youtube/Ninetendo.

Three Houses는 즐길 수 있는 세 개의 스토리 루트가 있는 흥미로운 RPG입니다. 전략적 전투와 극적인 스토리텔링의 또 다른 Nintendo Switch RPG 동의어는 Three Houses입니다.

Three Houses는 턴 기반 전투를 사용하지만 기본적으로 두 개의 두꺼운 부분으로 나누어진 내러티브에 접근하는 방법에 있어 훨씬 더 많은 자유를 제공합니다. 

성별과 집을 선택한 후에는 세부적인 게임 내 세계를 허용하기 위해 여러 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엄청난 양의 콘텐츠에 직면하게 됩니다.

옥토패스 트래블러 II

Octopath Traveler 최고의 스위치 게임
옥토패스 트래블러 II. 출처: VCGamers.

많은 플레이어가 Octopath Traveler의 개념을 좋아하며 플레이어에게 가장 즐거운 RPG 중 하나입니다. 

레벨을 연마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RNG의 기능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입니다. 동일한 2D-HD 형식의 8명의 새로운 여행자가 있으며, 이전 타이틀과 마찬가지로 이 캐릭터의 이야기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Octopath Traveler II의 개념이 확장되어 각 캐릭터에게 하나가 아닌 두 개의 경로 능력(낮에 하나, 밤에 하나)을 부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all of Duty가 Nintendo Switch로 곧 출시됩니다.

베요네타 3

베요네타 3 최고의 스위치 게임
베요네타 3. 출처: Youtube/Ninetendo UK.

이 게임은 다중 우주 중심의 스토리, 새로운 게임 플레이 요소 및 핵심 전투 향상으로 이 게임을 또 다른 속편 그 이상으로 만듭니다. 

새로운 무기, 악마 변장 변신, 악마 노예 괴물 제어 요소로 인해 시리즈 사상 가장 기능이 풍부한 전투가 되었습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다양한 세트 피스 및 요소의 비호환성에 대해 혼란을 표현했지만 이 화려한 파이터를 놓칠 수 없습니다.

2023년은 RPG로 가득 차 있으며 이는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의 작은 샘플일 뿐입니다. 가장 흥미로운 게임을 선택하고 즐기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신나고 도전적인 동키콩 스위치를 플레이해 봅시다!

항상 저렴하고 안전하며 편안한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