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ho vs Blacklist 경기 결과, 매우 강렬합니다!

통계 블랙리스트 대 Echo M4, M5 Mobile Legends

경기 결과 에코 승자조 매치 M4 월드 챔피언십의 블랙리스트 대 블랙리스트 모바일 레전드 기대되는 소식입니다. 특히 MLBB 감정가를 위해.

Echo와 Blacklist의 경기는 매우 경쟁적이었고 관중들의 열광으로 가득 찼습니다. 두 팀은 2022년 1월 13일 19:00 WIB에 테니스 실내 경기장 Senayan Jakarta에서 서로 경쟁했습니다.

이번 승자조 경기의 마지막 게임은 각 팀의 다음 단계를 결정합니다. 패배한 팀은 패자조 경기에 진출하고 승리한 팀은 그랜드 파이널 라운드 티켓을 획득하게 됩니다.

다음은 팀 구성 및 선택된 영웅 목록과 함께 Echo vs Blacklist 경기의 전체 결과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NIC Esports vs The Valley M4 Mobile Legends 경기 결과

M4 Mobile Legends의 Echo vs Blacklist 경기 결과

승자조 팀
필리핀에서 온 두 M4 팀

이 게임은 독특한 사실을 제시합니다. 필리핀의 두 팀이 MPL PH 필리핀 시즌 10의 그랜드 파이널에서 만난 곳입니다.

이 두 팀은 치열한 승부 드라마를 거쳐 승자조 7일차 16강전에서 만날 수 있었다. Echo는 Onic을 이겼고 Blacklist는 이겼습니다. RRQ 호시.

블랙리스트 자체는 인도네시아 팀, 즉 RRQ Hoshi를 섬기는 데 압도되었습니다. 결국 그들은 3-2의 최종 점수로 RRQ Hoshi를 패자조로 몰아내는 데 성공했습니다.

한편 에코 대 이온 너무 맹렬하게 달리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Echo 팀이 압도적인 3-1 차이로 Onic을 패자조로 이끌었기 때문입니다.

승자조 결승전에서 같은 국가의 두 팀이 서로 맞붙었습니다. 그렇다면 Echo vs Blacklist 매치의 결과는? 아래 결과 요약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블랙리스트에서 패한 RRQ Hoshi, Falcon Esports를 만나다

게임 1 (1-0)

에코 대 블랙리스트 경기 결과
첫 번째 게임.

이 경기는 여전히 일반적인 형식, 즉 Best of 5로 진행되었습니다. 그래서 첫 번째 게임에서 Echo는 아주 잘, 능숙하고 더 공격적으로 플레이했습니다.

이 첫 번째 게임에서 Echo는 팀의 별명인 Echo Express를 설명하려고 시도한 것 같습니다. 13분이라는 비교적 짧은 경기 시간과 함께 Echo 팀의 승리로 최종 결과를 얻은 곳!

Echo Squad는 첫 번째 게임을 매우 우아하게 실행했습니다. 탄탄한 메타 영웅 선택부터 시작하여 매우 효율적이라고 여겨지는 전략까지.

에코 블랙리스트
플레이어 영웅 플레이어 영웅
산지 이브 하지 자비에르
샌포드 다이로스 에드워드 글루
베니큐트 하리스 오헤브 클로드
카릿지 프레드린 지혜로운 박시아
야위 힐다 오마이브33너스 디기

이 첫 번째 게임에서 Sanji는 그의 Yve 영웅으로 MVP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그는 뛰어난 스탯, 즉 6/0/8(K/D/A)를 가지고 있습니다.

에코 대 블랙리스트 – 게임 2(1-1)

게임 2 에코 vs 블랙리스트
게임 2 에코 대 블랙리스트.

두 번째 게임은 Blacklist가 1-1로 동점을 이루는 시간이었습니다. 이 두 번째 게임에서 Blacklist는 각 포탑의 공격에 집중하여 효과적인 플레이를 시도합니다.

이 두 번째 게임에는 드래프트 픽 배열도 있습니다. 두 팀은 좋은 조합을 만들 수 있는 서로의 영웅을 사용합니다.

에코 블랙리스트
플레이어 영웅 플레이어 영웅
산지 파라미스 하지 자비에르
샌포드 다이로스 에드워드 글루
베니큐트 클로드 오헤브 베아트릭스
카릿지 프레드린 지혜로운 카자
야위 에스테스 오마이브33너스 디기

이 두 번째 게임에서는 OHMYV33NUS가 선택한 Diggie 영웅이 영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는 1/1/13이라는 만족스러운 통계로 MVP를 획득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NIC Esports vs The Valley M4 Mobile Legends 경기 결과

에코 대 블랙리스트 - 게임 3(2-1)

게임 3 에코 vs 블랙리스트
게임 3 에코 vs 블랙리스트

Echo vs Blacklist의 세 번째 게임에는 놀라움이 있습니다. Echo 팀이 그의 OHMYV33NUS와 함께 Blacklist가 Diggie 영웅을 다시 사용하도록 허용한 곳입니다.

그래도 Echo의 현명한 전략입니다. 따라서 Blacklist 게임의 리듬은 두 번째 게임의 경험을 가져오기 때문에 읽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세 번째 게임에서 Echo는 점수를 2-1로 이겼습니다.

에코 블랙리스트
플레이어 영웅 플레이어 영웅
산지 파라미스 하지 루녹스
샌포드 기쁨 에드워드 베아트릭스
베니큐트 캐리 오헤브 글루
카릿지 프레드린 지혜로운 카자
야위 로리타 오마이브33너스 에스테스

이 세 번째 게임에서 Bennyqt와 그의 영웅 Karrie는 MVP 플레이어로 선정되어 과시했습니다. 그는 6/0/4의 KDA로 뛰어난 통계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게임 4 (2-2)

네 번째 게임 에코 대 블랙리스트
네 번째 게임 에코 대 블랙리스트

네 번째 게임에서 Haji는 매우 보입니다. 불에 그녀의 GG Valentina 영웅을 사용하여 MVP를 획득함으로써. 그는 8/0/9의 KDA 점수로 4경기에서 팀의 중추 역할을 하는 것 같았습니다!

네 번째 게임은 블랙리스트의 승리로 승부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영주를 이용한 공격지원은 블랙리스트 레벨을 2-2로 만들었다.

에코 블랙리스트
플레이어 영웅 플레이어 영웅
산지 이브 하지 발렌티나
샌포드 유 종 에드워드 라푸라푸
베니큐트 하리스 오헤브 캐리
카릿지 지혜로운 바트
야위 그록 오마이브33너스 로리타

게임 5 (2-3)

다섯 번째 게임
Game Five 에코 대 블랙리스트

이것은 경기의 절정이 발생하는 곳입니다. 블랙리스트는 홀짝 점수, 즉 2-3을 기록하여 블랙리스트를 전복시키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 결과로 Blacklist는 그랜드 파이널 진출권을 얻었고 Echo는 패자조에서 더 오래 싸워야 했습니다.

블랙리스트는 더 공격적이고 효과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었기 때문에 마지막 경기에서 승리할 자격이 있었다. 후반 8분부터 킬과 골드 획득에서도 두각을 나타냈다.

이 세 번째 게임에서 Blacklist 팀은 그의 슈퍼 GG Gloo 영웅으로 Edward에게 감사해야 할 것 같습니다. Edward는 KDA를 포장했습니다(3/0/8). 뿐만 아니라 Sanji의 킬률도 인상적입니다. 즉, 73.5%입니다.

에코 블랙리스트
플레이어 영웅 플레이어 영웅
산지 라일리아 하지 이브
샌포드 기쁨 에드워드 글루
베니큐트 캐리 오헤브 브로디
카릿지 그록 지혜로운 프레드린
야위 로리타 오마이브33너스 에스테스

2023년 1월 13일에 열리는 승자조 경기에서 에코와 블랙리스트의 경기 결과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4에서 Estes Ala OhMyV33Nus Blacklist International 구축

Victor for Blacklist 덕분에 훈련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확실히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했고 M4 2023 타이틀을 놓고 싸울 승자조 결과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M4 World Championship Mobile Legends의 모든 흥미로운 경기 과정에서 최신 뉴스와 뉴스를 확인하십시오. VCGamers 뉴스!

Mobile Legends 제품 또는 다이아몬드를 구입하여 Mobile Legends 계정 스킨을 계속 업데이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프로모션과 초고속 서비스로 가득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