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무료로 DJ Alok Free Fire를 얻는 5가지 방법!!!

DJ Alok은 Free Fire 게임에서 가장 기하 급수적인 능력을 가진 캐릭터입니다.

패치 업데이트 중 OB33 최근 Free Fire는 캐릭터를 발표했습니다. 켄타 그들의 새로운.

이전 게시물에서 OB29 Free Fire Advance 서버 업데이트로 무료 Chrono Character를 얻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DJ Alok 캐릭터를 무료로 얻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프리파이어 많은 플레이어가 요구하는 배틀 로얄 게임 중 하나입니다. 그 중 하나가 이러한 상황과 여건을 지켜보는 팬이 꽤 많은 인도네시아다.

확실히 Overpowered(OP)인 여러 무료 화재 캐릭터를 수집할 때 필요에 따라 DJ Alok Free Fire를 얻는 이 방법을 에뮬레이트할 수 있습니다. 여기 리뷰가 있습니다!

Free Fire에서 Dj Alok 좋아하는 캐릭터

선물 알록
DJ 알록

알록 DJ Alok으로 더 잘 알려진 사람은 Free Fire 애플리케이션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게임 기능과 경험으로 인해 플레이어와 YouTube 사용자 모두 사용하기를 좋아합니다.

작년 11월, 전체 Free Fire 커뮤니티와 플레이어는 인기 있는 OP 캐릭터 Alok을 환영했습니다. 이것은 Free Fire 제품군의 가장 큰 협력입니다. 독특한 능력과 뛰어난 성능으로 인해 최대 사용자는 이제 Alok DJ 캐릭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실제 Alok에 대해 이야기하면 그는 유명한 브라질 음악가입니다. 그의 좋은 이름은 Alok Achkar Peres Petrillo입니다. 그는 유명한 DJ 믹스 뮤직 레코더입니다.

2020년 Garena는 캐릭터 아카이브에 새로운 DJ Alok 캐릭터를 추가했습니다. 곧 그는 선수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있는 선수가되었습니다.

DJ Alok은 "DROP THE BEAT"라는 유명한 모토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대 단계인 레벨 6에 도달하면 총 10초 동안 초당 5HP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5미터 오라 회전을 생성하여 체력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성능 속도도 증가시킵니다. 그는 팀원의 HP를 증가시키는 또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DJ Alok이 Free Fire에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인 이유

DJ Alox 콜라보레이션은 언제 종료되나요?

이 캐릭터는 카리스마가 너무 많습니다. 이 캐릭터를 사용하는 분들은 확실히 플레이할 수 있는 기술과 게임 플레이에서 자신만의 독특함이 있습니다. 이것은 독특하고 적절하게 개발할 수 있는 게임에 확실히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Alok 자신은 공짜 플레이에 대한 감수성을 연마하기 위해 다시 개발할 수 있는 능력과 신뢰성을 갖춘 캐릭터입니다.

DJ Alok Free Fire를 무료로 받는 방법

선물 알록
DJ 알록

초기 출시일에는 무료로 제공되었습니다. 나중에 Garena는 그를 상점에 프리미엄 캐릭터로 등록했습니다. 다이아몬드 599개만 사용하면 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할인쿠폰을 활용하시면 다이아몬드를 최대 100개까지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Free Fire는 프리미엄 캐릭터를 무료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DJ Alok을 보유하는 유일한 방법은 다이아몬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VCGamers 에 대한 특별한 글을 작성했습니다. 무료 무료 파이어 다이아몬드를 무료로 얻는 방법. 이것이 무료 다이아몬드 생성을 위한 프로 팁을 제공한 노력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기: DJ Alok vs Nikita vs Thiva FF: OB33 다음으로 더 좋은 것은?

Air Drop 방식으로 DJ Alok 받기

물방울 방식
물방울 방식

AirDrop 방법은 모든 캐릭터를 무료로 얻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때때로 Free Fire는 대부분의 플레이어에게 Air Drops를 제공합니다.

Dropbox에서 DJ Alok 캐릭터, 여러 종류의 특별 스킨, 무료 다이아몬드, 이모티콘, 무기 및 더 많은 깜짝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Sir Drop 패키지를 청구하려면 고정 Rs.10/-을 충전 잔액으로 지불해야 합니다.

Paytm In First Game Google Play 바우처

바우처 교환
바우처 교환

Paytm First는 최소한의 입장료로 Garena Free Fire를 주최합니다.

모든 토너먼트를 플레이하고 토너먼트에서 우승하여 무료 Google Play 바우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나중에 쿠폰을 사용하여 DJ Alok 캐릭터를 무료로 받으세요.

무료로 FF 충전 방법 사용

충전
충전 FF

무료 탑업 교환 코드를 얻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방법을 인터넷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Diamond를 획득한 후 번들 패키지로 DJ Alok의 캐릭터를 무료로 구매하는 데 사용하십시오.

또한 읽기: 2022년 4월 1대4의 6가지 최고의 무료 사격 무기 콤보

Google 오피니언 리워드

Google 오피니언 리워드
Google 오피니언 리워드

Google 오피니언 리워드 Android 앱은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설문 조사에 응답하고 다양한 평가, 설문 조사 및 양식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특정 작업을 완료하면 Google Play 상품권을 받게 됩니다. DJ Alok의 캐릭터를 구매하여 교환할 수 있습니다.

부야 앱 무료

부야 앱 무료
부야 앱 무료

이제 Booyah 앱에서 일부 인기 있는 비디오 제작자가 캐릭터, 감정 표현 및 기타 많은 것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Booyah 앱을 열고 좋아요, 공유, 구독과 같은 몇 가지 간단한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그 후 그들은 Alok의 캐릭터 교환 코드를 보낼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