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의 빌드는 고통스러운 안티 데스 2023, 해보자!

빌드 미야 페인 안티 데스 2023

마지막으로 명사수 (MM)에서 개편을 받았습니다. 문튼 개발자로서 그는 또한이 시간이 지난 후에 "동굴"에서 벗어날 수있었습니다. 이에 많은 골드라인 리테이너들이 미야의 2023년 빌드가 고통스럽게 죽어가는 것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다.

이 주제는 MM으로서, 미아 특히 낮은 티어(그랜드 마스터 이하)에서 꽤 좋은 성능을 보입니다.

영웅 모바일 레전드 이것은 떠 올리기가 어려워집니다. 그리고 그가 후반까지 버틸 수 있더라도 팀을 이끌 수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이러한 다양한 장점을 함께 레일라, 이 두 "템플릿" MM 영웅의 출현 빈도는 많은 경기에서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여전히 Miya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토론을 실제로 볼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Miya를 위한 최고의 빌드 권장 사항을 제공하여 그녀가 더 지속 가능하고 라인을 형성할 때 필요한 압박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죽이고 싶어하는 적 코어를 잡는 것이 더 어려워질 것이라는 희망이 있습니다. 들어주세요!

저렴한 다이아몬드를 어디에서 구입해야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수 있는지 혼란스러우신가요? 
어서, 가장 저렴하고 안전하며 가장 빠른 ML 다이아몬드를 VCGamers로 충전하세요.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지금 쇼핑하세요!

미야 메카닉

Build Miya 12월, Hero Mobile Legends 12월
모바일 레전드 최초의 영웅 미야.

개편 후 미야는 매우 독특한 기술을 장착했습니다. 그의 궁극기는 사라질 수 있으므로 암살자 역할을 할 가치가 있습니다. 사라지는 능력을 가진 유일한 다른 영웅은 나탈리아.

둘 다 사라지는 능력은 매우 압도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미야와 나타가 가진 '투명성'의 특성과 수준은 어떤 영웅이나 아이템/빌드의 도움으로도 복제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팀원을 투명하게 만들 수 있는 능동형 은폐 스킬이나 보유하고 있는 사라지는 스킬을 볼 수 있습니다. 아몬, 둘 다 여전히 (최소하지만) 영웅의 체형을 유지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여전히 이 영웅들의 존재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미야와 나탈리아가 두 사람을 흔적도 없이 사라지게 만든 소멸 스킬. 마치 다른 영역에 들어간 것 같았습니다. 하나에 의해 자신의 개인적인 "차원"이 있습니다.

독특하게도 그런 음조차도 여전히 미니맵에서 볼 수 있습니다. 반면 두 영웅은

위의 '은신'은 스킬 발동 시 정말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갑자기 공격하거나 적의 포획에서 탈출해야 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3 최강의 영웅,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빌드 미야 페인 안티 데스 2023

미야의 고통스러운 빌드
미아

이제 MM 빌드에 관한 논의를 시작하겠습니다. 이 권장 사항이 위의 Miya의 게임 플레이를 돕고 개선하여 새벽의 땅에 뛰어들 때 더욱 효과적이기를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5월 Starlight Mobile Legends 스킨 유출

다음은 자세한 논의입니다.

주문

스펠 플리커 미야
스펠 플리커 미야. 출처: VCGamers

Layla와 같은 주문에서 출발하여 Miya는 깜박임 기술을 갖추고 있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는 채워질 사용 가능한 주문 슬롯에 의존해야 합니다. 깜박임.

이 주문은 탈출 목적으로만 사용하고 낭비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엠블럼

미야 엠블럼
미야 엠블럼. 출처: VCGamers

후반 게임 영웅으로서의 Miya의 특성은 그녀가 가능한 한 많은 물리적 공격을 비축해야 한다는 것을 요구합니다. 결과적으로 그에게 적합한 엠블럼은 Talent Weapon Master, 물리적 공격에 대한 속성 Bravery(레벨 3), 공격 속도에 대한 Swift(레벨 3)를 선택할 수 있는 Marksman입니다.

항목

빌드 미야 페인 안티 데스 2023
빌드 Miya Pain Anti Death 2023. 출처: VCGamers

미야의 체격을 상하게 하기 위해 구입해야 하는 몇 가지 아이템이 있습니다.

따라서 여기에 우리가 제공할 몇 가지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 스위프트 부츠 (움직임)

물론 미야의 신발로 가장 좋은 선택은 MM '백만명' 신발인 스위프트 부츠다. 이 항목은 추가 공격 속도를 제공합니다.

  • 윈드토커

공격 및 이동 속도의 추가 속성을 갖춘 이 두 번째 아이템은 이동성이 뛰어난 DPS 영웅인 Miya에게 적합합니다.

  • 스칼렛 팬텀

Windtalker의 이 "커플" 아이템은 Miya에게 풍부한 공격 속도를 제공하는 데 쉽게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 버서커의 분노

공격속도가 일정하다고 해서 크리티컬 데미지 획득이 동반되지 않는다면 부족할 것이다. 그렇다면 이 아이템이 그 목적에 딱 맞는 솔루션입니다.

  • 재앙의 포효

포탑을 밀 때 사용하고 싶다면 미야에게 딱 맞습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이 제공하는 관통력은 단단한 갑옷을 입은 영웅을 만났을 때 뛰어난 능력을 발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데몬 헌터 소드

DHS는 명사수가 상대 탱크 영웅에 대응하는 데 도움이 되는 최종 데미지 아이템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조이모바일레전드를 이용한 푸쉬랭크 꿀팁입니다.

최신 Mobile Legends 정보 및 뉴스는 다음에서만 확인하세요.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