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5월 13일 금요일 BNB 및 BTC 예측, 강세 또는 약세?

BTC 분석 5월 13일 금요일

VCGamers는 암호화 자산을 분석합니다. 비앤비/USDT 및 BTC/USDT는 2022년 5월 13일 금요일 현재 기준입니다.

이 분석은 두 암호화폐 자산의 움직임을 예측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더 읽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암호화폐에 투자하고 싶습니까? 이 5가지에 주목하세요
암호화 투자의 이점과 위험
듣다! 메타버스와의 암호화 자산 관계입니다.

BNB/USDT 분석

BNB 분석 5월 13일 금요일
BNB 분석 5월 13일 금요일

VCGamers 분석에 따르면 오늘날의 시장 상황은 V-Formation 패턴을 형성했으며 이는 완고한 엔글핑 클로징 캐들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시장이 저항 1 $326,- 및 잠재적 저항 3 $376,-로 반등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수만 개의 $VCG 무료 토큰 배포
VCGamers, 모든 보유자를 위한 VCG 브리지 플랫폼 출시
$VCG 토큰 보유자 반투명 11,000 이상

BTC/USDT 분석

암호화 백서
삽화

BTC/USDT 분석의 경우, 오늘 오후 시장 상황은 낙관적인 하강 쐐기 패턴을 형성했으며 완고한 잉글핑 종가 캔들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즉, 시장은 가격 저항 $34.054,- / $37.488,-로 반등할 것으로 예상되며 ABC 조정파로 계산하면 시장이 저항에 도달한 후 가격 지지 $24로 풀백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000,- / $23.303, -.

또한 읽으십시오:
우와! IDR 1억 5천만에 판매된 RansVerse의 가상 클러스터 랜드
RansVerse에서 가상 토지를 구입하는 방법
RansVerse의 2,040개 토지가 2022년 5월에 대중에게 판매될 예정입니다.

암호화 자산에 대한 투자는 고위험 활동입니다.

우리는 투자를 하기 전에 여러 가지 사항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 중 하나는 연구를 하는 것입니다.

투자할 때 내리는 모든 결정은 자신의 연구 결과를 기반으로 하거나 항상 자신의 연구를 수행하십시오(DYOR).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