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래 엿보다! Apex Legends Mobile 순위는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최신 Apex 레전드 모바일 순위 정보를 찾고 계십니까? Apex Legends 시즌 12가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패치 노트의 일부 주요 변경 사항에도 불구하고 플레이어는 인기 있는 배틀 로얄 게임의 휴대용 버전인 Apex Legends Mobile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간절히 원했습니다. 그러나 물론 새 시즌과 함께 Apex Legends Mobile Ranked도 새롭습니다.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업데이트된 최신 배틀 로얄 게임 중 하나이며 팔로우하기에 좋습니다. 현재 Apex Legends Mobile은 App Store 및 Playstore에서 플레이어가 가장 자주 다운로드하는 게임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특히 모바일 버전에 순위 모드가 포함되는지 알고 싶었기 때문에 약간의 조사를 했고 지금까지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것이 여기에 있습니다. Apex Legends Mobile은 최근 전체 출시를 준비하기 위해 제한된 지역 출시를 시작했습니다.

Apex 레전드 모바일 순위란 무엇입니까?

에이펙스 모바일 랭크
에이펙스 모바일 랭크

Apex Legends Mobile은 현재 올해 말 전 세계 출시를 준비하기 위해 제한된 지역 출시로 잠겨 있으며, 제한된 지역 출시의 일부로 랭크 배틀 로얄 매치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이는 환상적인 소식입니다.

랭크 모드는 익숙하지 않은 경우 좋아하는 캐릭터를 마스터하여 랭크를 올리는 데 도전합니다. 캐주얼 플레이어에게는 적합하지 않지만 매우 재미있고 즐거울 수 있습니다.

당신은 몇몇 친구들에게 의미 있는 게임의 열쇠가 될 것입니다. Apex 레전드 모바일 순위는 기술과 게임 플레이 능력을 연마하는 데 의존할 수 있는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역학에 의존하고 이 PC에서 자주 플레이한 분들과 함께 말이죠. 이 모바일 게임을 할 때 다시 더 숙련될 것입니다.

Apex Mobile의 여러 챔피언은 이 배틀 로얄 게임을 보다 쉽고 능숙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기술 중 하나가 될 수도 있습니다. 이 기사를 더 살펴 보겠습니다 !!!

또한 읽기: Apex Mobile Octane 기술, 알아야 할 생생한 캐릭터

Apex Legends Mobile Ranked는 언제 출시되나요?

Apex Mobile Legends 시즌 업데이트는 언제입니까?
Apex 레전드 모바일 다이아몬드 티어

업데이트 당시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랭크. 물론 많은 선수들이 이를 기다려왔다. 예! Apex 모바일 시즌 업데이트는 일반적으로 지난 3(3) – 4(4) 개월 동안 이루어집니다. 따라서 높은 티어를 위해 최대 4개월까지 플레이하고 원하는 상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다른 계층보다 더 높은 성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Apex Legends Mobile Ranked의 티어는 무엇입니까?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랭크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랭크

이제 Apex Mobile의 의미를 살펴본 후 이 배틀 로얄 게임에서 도달할 수 있는 여러 계층이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 게임은 확실히 높은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벨이나 티어가 높을수록 우수하거나 숙련된 플레이어로 각인됩니다.

이것은 확실히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보다 더 잘하기 위해 더 유능해야 하는 방아쇠 중 하나입니다.

랭크 필요한 총 RP
청동 막 시작한 랭킹
1,200RP
2,800RP
백금 4,800RP
다이아 패 한 벌 7,200RP
석사 10,000RP
에이펙스 포식자 TOP 750 플레이어

위의 표에는 통과할 수 있는 8개의 티어가 있습니다. 먼저 브론즈 티어가 있습니다. 에이펙스 모바일 레전드를 처음 플레이할 때 브론즈 티어에서 랭킹 플레이를 할 수 있고 그 다음에는 실버와 골드가 있습니다.

이 두 계층은 Apex Legends Mobile을 자주 플레이하는 사람들에게는 여전히 상당히 아마추어적입니다. 하지만 이 1티어에서 플레이할 때는 분명히 더 어려울 것입니다.

셋째, 플래티넘 등급인 마스터가 있습니다. 이 세 계층에서 여러 선수가 프로가 되었고 심지어 지역 및 해외의 다양한 대회에 참가하는 것을 좋아하는 프로 선수가 되었습니다. 또한 이 계층에서는 경쟁하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항상 정체된 순간을 발견합니다.

그리고 슈퍼 듀퍼 티어는 Apex Predator입니다. 이 티어에서는 Apex Legends 모바일 게임의 전문가인 여러 플레이어와 대결하게 됩니다. 이 계층에는 많은 중요한 비교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다른 배틀로얄 게임과 비슷합니다. 이 등급 차이로 인해 직접 구축할 게임 플레이가 달라지기 때문에 이를 잘 활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기: 알아야 할 Apex 모바일에서 승리하기 위한 8가지 팁

Apex Legends Mobile Ranked의 보상은 무엇입니까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랭크
티어업 보상

확실히 Apex Legends Mobile Ranked에서 상품을 배포하는 동안. PUBG Mobile과 마찬가지로 원하는 상품도 찾을 수 있습니다.

브론즈에서 플래티넘까지의 티어에서는 일반적으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스킨, 무기, 캐릭터 또는 골드를 얻게 됩니다.

다이아몬드, 플래티넘, 마스터. 및 Apex Predator, 일반적으로 여러 무기, 캐릭터, 금, 다이아몬드, 스킨, 여러 부착물, 효과, 테두리 및 제목을 얻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