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알아야 할 모바일 레전드 영웅 아카이의 5가지 장점

Mobile Legends 무료 스킨

아카이의 영웅을 포함하여 모든 영웅은 자신의 강점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꼭 알아야 할 5가지 장점을 소개합니다.

Hero Akai Mobile Legends는 훌륭한 군중 제어 기술을 갖춘 탱크 영웅입니다. Mobile Legends에는 현재 Mobile Legends 메타에 사용하기에 적합한 몇 가지 장점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Hero Akai Mobile Legends 자체는 탱크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임 플레이에서 좋은 개시자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스킬과 한 가지 스킬의 조합은 적에게 기절 효과를 줄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이 영웅을 플레이할 때 각 스킬을 잘 활용하세요!

이번 기회에 아카이 모바일 레전드 영웅의 장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이 탱크 영웅의 장점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에서 전체 설명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는 올바르게 사용하면 게임 플레이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직접 이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ero Akai Mobile Legends의 장점 목록

Hero Akai Mobile Legends는 가장 인기 있는 탱크 영웅 중 하나이며, 이 영웅은 종종 MPL 토너먼트에서 순위를 매기는 데 사용됩니다. 그는 당신이 적을 쏘고 죽이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은 그에게 정말 끌릴 것입니다. 5가지 장점, 이번 시즌 가장 추천하는 탱크!

손상을 잘 견딜 수 있습니다

히어로 아카이 모바일 레전드
스킬 1

이 탱크는 높은 수준의 내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바른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면 적의 피해를 꽤 잘 견딜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멀리 점프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더 이상 피해를 견딜 수 없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의 최고 기술을 사용하면 그의 모든 공격, 부츠 및 아이템 빌드가 복원됩니다. 적 진형은 파괴되고 아카이의 궁극기 스킬이 깨지면 이 영웅을 사용하는 데 확실히 관심이 있을 것입니다.

그는 패시브 스킬, 즉 2.5초 동안 재활성화 2초 동안 받는 피해의 8%를 차단하는 보호막을 가져가는 뛰어난 탱커입니다.

스킬 1인 사우전드 파운더는 전투를 시작하는 주도권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전투에서 이길 수 없을 때 도주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는 적 진형을 손상시키는 가장 높은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허리케인 댄스로 인해 이 팬더는 뒤돌아 스킬로 적들을 튕겨냅니다.

탈출 스킬이 좋다

히어로 아카이 모바일 레전드
흐릿하다

하나의 스킬로 적에게 스턴 효과를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 점프 스킬을 사용하여 적의 추격에서 빠르게 벗어날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스킬(Thousand Pounder)은 이 영웅을 매우 민첩하게 만드는 스킬입니다. 특정 위치로 점프하여 300(+총 물리 공격력의 50%)을 처리하여 2초 동안 30%의 둔화를 주고 대상이 적중하면 1초의 기절 효과를 주는 스킬입니다. 상대가 이 영웅을 상대로 힘들어하니 도전해보세요!

좋은 커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히어로 아카이 모바일 레전드
아카이

Akai Mobile Legends 영웅의 다음 장점은 플레이할 때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전방 위치에서 항상 핵심 영웅 근처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적이 있는지 없는지 항상 매복을 확인하십시오. 적이 핵심 영웅에게 접근하면 그의 궁극기를 사용하여 그를 구할 수 있습니다.

Akai의 패시브 스킬(Tak Chi)은 그를 매우 내구성 있게 만드는 스킬에 가깝습니다. 이 스킬은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최대 HP의 6%까지 피해를 흡수할 수 있는 보호막을 제공하며, 이 보호막은 2초 동안 활성화되며 2.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어디든 갈 수 있습니다. 좋죠?

군중 제어 효과가 있는 스킬 보유

히어로 아카이 모바일 레전드
CC

콤보 스킬 1과 스킬 2의 조합은 그의 강점을 기절 형태로 상대에게 군중 제어 효과를 줄 수 있는 탱크 영웅으로 만듭니다. 상대를 공격하고 그를 벽에 고정시키는 데 사용되는 그의 궁극기 기술은 상대가 자신의 움직임을 잠그게 만듭니다.

그가 가진 4가지 스킬 중 그의 가장 재능 있는 스킬(허리케인 댄스)이 가장 치명적입니다. 이 스킬은 대상이 넘어질 때마다 3.5초 동안 회전하며 180%(+100% 추가 물리 공격력)를 얻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대상을 3.5초 이내에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노력하다!

또한 읽으십시오: Akai Mobile Legends 개편, 그의 새로운 스킬, 외모 및 빌드가 있습니다!

상대방을 쉽게 납치할 수 있음

히어로 아카이 모바일 레전드
적 납치

상대방에게 즉시 접근하여 뒤로 점프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궁극기를 사용하여 상대를 아군 쪽으로 밀고 공격을 명령하면 됩니다. 그래야 상대를 쉽게 이길 수 있다.

위의 모든 이점을 보면 물론 핵심 영웅을 매우 잘 방어할 수 있습니다. 영웅을 겨냥한 모든 공격은 그의 가장 강력한 기술에 직면하며, 핵심 영웅은 그와 같은 훌륭한 탱크 영웅에 의해 보호되기 때문에 완전히 안전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알고 있어야! 모바일 레전드 영웅 쿠프라의 6가지 강점과 약점 그래서 그냥 사용하지 마세요!

이상, 아카이 모바일 레전드 영웅의 강점에 대한 설명이였으니, 위의 설명을 잘 읽어보시고 여명의 땅 게임플레이에 바로 적용해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