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할 수 있는 5 카운터 영웅 음

카운터 히어로 인

이번에는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의 카운터 영웅 Yin을 검토해 보겠습니다.

Hero Yin이 이제 Mobile Legends에 공식 출시되었다는 사실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MLBB 팬들은 확실히 Yin에 대한 정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Hero Yin은 압도적인 영웅입니다. 하지만 사용할 수 있는 음 영웅 카운터가 여러 개 있다는 것을 확실히 알아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년 1월 15일 토요일에 Hero Yin을 공식 출시했습니다.

Hero Yin은 고유한 궁극기를 가지고 있으며 적의 코어를 납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궁극기는 다른 차원으로 가는 포털을 생성하는 Anime Jujutsu Kaizen과 유사합니다.

분명 궁극기에 갇힌 상대의 영웅을 힘들게 할 것이다.

그러나 사용할 수 있는 음 영웅 카운터가 있습니다. 다음은 사용할 수 있는 음 영웅 카운터입니다.

Hero Yin 간략한 설명

영웅 카운터 Yin Mobile Legends

이 기사에서는 어떤 영웅을 음 카운터 영웅으로 사용할 수 있는지 논의합니다.

물론 우리는 특히 음의 영웅 기술 자체에 대해 더 자세히 살펴봅니다.

패시브 스킬 - 맡겨주세요, 은 주변에 아군이 없을 때 은이 추가 패시브 데미지를 발동합니다.

이 Hero Yin은 2로 변경할 수 있으며 첫 번째는 Yin으로 전환할 수 있고 Lieh는 Yin 변경 모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스킬 1충전 푸시, Yin은 추가 이동 속도, 기본 공격의 물리 피해 및 더 빠른 재사용 대기 시간을 얻습니다. 첫 번째 공격은 기본 공격을 강화하고 두 번째 공격은 푸시를 수행합니다.

기술 2 - 즉시 폭발, 가장 독특한 스킬은 상대를 쫓아 탈출 할 수 있습니다. Yin은 원하는 방향으로 돌진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또한 음 영웅 뒤에 있는 고리에 맞으면 1초 동안 기절할 수 있습니다.

스킬 1 - 프렌지 스트라이크, 주어진 스킬은 받은 상대 영웅에게 슬로우 슬로우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확실히 음이 Lieh 모드에 들어가면 다루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기술 2 - 즉시 폭발, 당신은 폭발적인 피해를 입히고 기절 효과를 뒤로 밀쳐내는 전사 영웅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영웅은 스킬 2 모드 Lieh Yin에서 이러한 모든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궁극기 – 내 차례, 궁극기 스킬은 고조 사토루 주짓수 카이젠과 유사하며 포털로 직접 이동하여 해당 스킬에서 추가 피해, 속도,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더 빠른 신화를 원하십니까? 이 방법으로 최고의 빌드 항목 선택

카운터 히어로 인

그가 가진 기술 측면에서 음 영웅을 논의한 후. 다음은 5개의 Counter Hero Yin 버전입니다. VcGamers 선택할 수 있습니다. 랭킹이나 토너먼트를 플레이할 때 이 5명의 역음 영웅을 참고로 확실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아르고스
  • 다이로스
  • 파키토

아르고스

아르거스 반격 영웅 인

이 한 명의 영웅은 Yin에게 무서운 영웅입니다. 왜? 그는 병든 영웅을 다루는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아르거스 영웅의 궁극기, 즉 모든 디버프를 제거할 수 있고 5초 동안 죽일 수 없는 이터널 이블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인이 아르거스를 일대일 결투에 초대하는 것은 어려울 것이다. Argus의 고유한 패시브가 음의 영웅에게도 해를 끼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르거스 영웅을 사용하면 데미지가 더 높고 취약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Argus 빌드 아이템

다이로스

다이로스 카운터 영웅 인

이 Mobile Legends 영웅은 올바르게 사용하면 말이 되지 않습니다.

적이 음의 영웅을 사용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이 by1 영웅을 선택하세요.

마무리에 사용되는 Abysm Strike는 Yin을 죽일 수 있는 650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보유 스킬 다이로스 패시브(Wrath of The Abbysm), 버스트 스트라이크(스킬 – 1), 스펙터 스텝(스킬 – 2)을 사용하여 음 영웅의 방어력을 터뜨릴 수 있기 때문에 과소평가할 수도 없습니다. 이를 위해 음의 영웅에 맞서고 싶다면 이 영웅을 선택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고통스러운 Dyrroth 빌드 권장 사항 2022

썬 카운터 히어로 인

초기 및 후반 게임에서 Lane에서 승리하고 싶습니까? 선택하다 영웅 음에 맞서기 위해.

태양은 내구도가 좋고 주어진 스킬도 적에게 슬로우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이것은 Yin이 공격을 수행하기가 확실히 어려울 것입니다.

Sun은 또한 궁극기를 사용하여 3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상대 영웅과 음 영웅이 내 차례(궁극적 영웅 음)를 수행하도록 혼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Hero Review, 이것은 Build Xavier Ala Jess No Limit입니다.

파키토

파키토 카운터 영웅 인

"주먹을 위한 복싱" 이 단어는 영웅 음을 설명하는 데 정말 적합합니다. 파키토.

확실히 그들은 두 영웅이 해결할 수 있는 기술로 일대일로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아셔야 할 점은 파키토는 스킬+내구도+빠른 재생력을 갖췄기 때문에 여전히 자주 쓰인다는 점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고통스러운 Paquito 빌드 2022

슈 카운터 영웅 인

음의 영웅을 사용하면 움직일 수 없습니다. 거기.

네, 당신은 Chou의 발차기와 펀치에 확실히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특히 궁극의 드래곤 라이트에게 맞으면 움직이기 힘들어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최신 Yin 빌드 권장 사항

물론 이 영웅들을 사용하려면 그들의 게임 플레이를 마스터하고 이해해야 합니다.

상대 영웅의 추격으로부터 공격하거나 방어하고 도망칠 적절한 시간을 결정할 수 있도록 이것이 필요합니다.

Mobile Legends에 대한 최신 소식을 확인하세요. VC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