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den Ring의 추천 5가지 최고의 주문, 지금 사용하세요!

엘든 링 스펠

앞에서 논의한 경우 가이드, 폴더, 그리고 또한 부적 Elden Ring 게임에서 이번에는 토론이 Elden Ring Spell에 관한 토론으로 넘어갑니다.

내부 게임 플레이 엘든 반지, 만트라의 존재는 필수 요소 중 하나입니다. 그것의 존재는 당신이 사용하는 캐릭터의 메커니즘과 빌드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범주화하면 만트라 자체는 구체적인 보완적인 힘입니다.

이 힘의 사용은 올바른 빌드가 동반되어야만 최적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주문을 사용하고 최대 효과를 내기 위해서는 특정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따라서 Vicigers가 오해하여 빌드나 클래스에 대한 주문을 사용하게 만들지 마십시오. 적절한 주문 사용자가 될 수 있도록 이 두 가지 측면이 충족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에 비추어 볼 때 여전히 혼란스러운 사람이 있습니까? 스펠 유저가 되기에 가장 적합한 빌드와 장비는 무엇인가요? 그렇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Elden Ring 주문의 기본 사항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 기사를 읽은 후 이 개념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고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러니 이 기사가 끝날 때까지 계속 지켜봐 주세요! 조정하고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엘든링에서 어두컴컴한 대장장이 5 얻는법!

멘트라 엘든 반지 알아보기

이 기사의 논의는 만트라가 무엇인지 소개하는 것으로 시작할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주문 자체는 Elden Ring 메타에서 하나의 힘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이 힘은 마법 유형이며 주문 범주에 추가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특히 주문의 경우 힘 자체가 특정 상태에 의해 구동됩니다. 상태 포인트의 크기는 사용되는 주문의 힘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 주문 자체의 존재는 The Lands Between에 흩어져 있습니다. Vicigers는 하나씩 찾아야합니다. 일부는 NPC와 상호 작용하여 배울 수 있고 일부는 특정 업적을 통해 얻을 수 있지만 일부는 숨겨져있어 찾기가 어렵습니다.

또한 사용을 시작하기 전에 기존 기준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예, 앞서 언급했듯이 주문 사용자가 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전제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첫 번째는 필요한 장비입니다. 주문을 시전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자신의 캐릭터에서 각 주문의 신성한 인장을 찾아 사용해야 합니다. 그 다음에는 최소 한도를 충족하도록 신앙 상태도 쌓아야 합니다. 이 두 가지 측면이 충족되면 주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을 보면 당연히 이 마법을 사용하기에 적합한 클래스가 있을 뿐이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예, 예언자 및 참회자 클래스를 선택하는 Viciger의 경우 둘 다 이러한 종류의 권한을 의미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 DLC: Shadow of Erdtree 확정!

추천하는 최고의 엘든 링 주문 5가지

그래서 기본적인 스펠에 대해 조금 이야기한 후 이번에는 VCGamers의 베스트 버전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수백 개의 주문 중에서 추천할 만한 주문은 5개입니다.

따라서 이 가이드를 사용하면 잘못된 것을 선택하지 않도록 실제로 권장 사항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은 노출입니다.

얼드트리힐

Elden Ring Erdtree의 치유 주문
Elden Ring Erdtree 치유 주문. 출처: VCGamers

먼저 Erdtree Heal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주문은 사용자 자신과 동료(다른 플레이어 및 영혼 소환)에게 엄청난 재생 효과를 제공합니다.

Fire Giants를 물리 친 후 Ashen Capital의 Leyndell에있는 Queen 's Bedchambers로 이동하여 그들을 얻으십시오.

황금 서약

황금 서약
황금 서약. 출처: YouTube/게이머 전문가

또한 Melee 빌드를 사용하는 Faith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이 주문은 사용자와 동료의 공격(+15% 데미지)과 방어력(모든 데미지에 +10%)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PvP의 경우 +7.5% 및 +5%에만 적용됩니다. 황금 서약은 겔미르 산의 시체 악취 판잣집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호닝 볼트

호닝 볼트
호닝 볼트. 출처: YouTube/Pois0ned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주문은 번개를 소환하여 피해를 입힙니다. 이 마법의 독특한 점은 원거리에서 적을 표적으로 삼는 능력입니다.

Corhyn 형제 또는 Vows의 목사 인 Miriel 중 한 명에게 Dragon Cult Prayerbook을 제공하면이 주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썩은 숨결

썩은 숨결
썩은 숨. 출처: YouTube/GrubMagne Gaming

다음은 썩은 숨결입니다. 예, Scarlet Rot 상태 효과를 제공하는 숨결을 내뱉을 수 있습니다.

썩은 숨결은 보스를 상대할 때 매우 효과적입니다. 드래곤 하트 1개만 있으면 Caelid의 Dragon Communion 대성당에서 이 주문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불꽃이여, 그들에게 떨어지라

불꽃이여, 그들에게 떨어지라
불꽃이여, 그들에게 떨어지라. 출처: VCGamers

마지막 주문은 물론 불을 요소로 사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예, 이것은 각 대상에 불을 퍼붓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거인의 기도서 코린 형제나 서약의 목사 미리엘에게 주면 이 주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 초보자를 위한 플레이 가이드, Auto Master!

VCGamers News의 최신 Elden Ring 기사를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잊지 마세요. 게임 요구 사항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