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셀레나가 시즌 23에서 금지된 5가지 이유

셀레나가 금지된 이유

셀레나가 랭크에서 금지된 이유가 있습니다. 셀레나는 적 정글러를 힘들게 할 정도의 공격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셀레나는 언제 어디서나 함정을 설치하여 상대를 추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영웅은 가장 치명적인 옵션 중 하나일 수 있고 MPL과 같은 대규모 토너먼트에서 여전히 금지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셀레나를 고려해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뱅뱅 는 5 vs 5로 진행되는 빠르고 정확한 전략적 MOBA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물론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을 재미로 즐기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그러나 셀레나도 약점이 있습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셀레나의 약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셀레나의 약점

셀레나가 금지된 이유
셀레나의 약점

셀레나의 약점은 마나를 사용하는 것, 제어하기 어려운 영웅, 피를 묽게 하는 것에서 비롯됩니다. 셀레나의 사용은 매우 낭비이며 일반적으로 함정과 화살 자체를 만드는 데 필요한 비용은 230 마나 비용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는 Clock Of Destiny와 같은 아이템을 사용하거나 책을 사용하여 극복할 수 있습니다.

얇은 피도 셀레나의 약점 중 하나입니다. 셀레나는 높은 데미지 때문에 현재 랭킹에서 금지된 이유가 확실하지만, 높은 데미지 외에도 셀레나는 혈맹도 매우 얇기 때문에 이미 해보신 어쌔신 유저나 마크맨 유저분들은 분명 그럴겁니다. 셀레나를 즉시 죽이기 쉽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약점은 이 영웅이 컨트롤하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화살이 상대방을 맞힐 수 있도록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합니다. 지도를 읽을 수 있어야 하고 일직선상에 있어야 하는 매크로 또는 마이크로가 있어야 합니다. 여기에서 게임 감각이 정말 필요합니다. 훨씬 더 거친 방향으로 계획에 더 의존할 수 있습니다.

셀레나가 시즌 23에서 금지된 5가지 이유

셀레나
셀레나

그녀가 가진 약점으로 셀레나의 우여곡절을 본 후. 원래 논의 주제로 돌아가야 할 것 같습니다. 다음은 현재까지 셀레나가 시즌 23에서 금지된 몇 가지 이유입니다.

높은 데미지

셀레나가 금지된 첫 번째 이유는 피해가 너무 컸기 때문입니다. 상대에게 주는 피해는 상당히 고통스럽습니다. 셀레나는 암살자이자 마법사 유형의 역할입니다. 물론 마법 피해의 조합으로 내부와 상대의 모든 노력을 막기 어려울 것입니다. 이것은 radiant armro와 Athena shielded를 사용하여 최소화해야 합니다.

그러나 셀레나의 게임을 이해하는 분들을 위해 신의 글러브를 구입하여 더욱 아프게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항목은 셀레나의 화살표와 결합되어 매우 동기화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듣다! 5 골드 레인의 영웅 카운터 베아트릭스 당신이 알아야 할 것!

오픈맵

예! 셀레나의 함정은 매복과 어디에나 숨길 수 있습니다. 지도 해킹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적의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 함정을 사용하면 플레이어와 팀이 갱킹을 매우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이 셀레나가 금지된 이유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얇은 명사수 영웅이 주로 사용하는 골드 레인 영웅을 갱킹하는 것은 셀레나가 즉시 사살하는 데 매우 유리합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박시아 카운터 영웅

이동하는

매우 모바일은 영웅 셀레나의 이미지입니다. 셀레나가 이것으로 금지된 이유는 상대에 대한 모멘텀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셀레나는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미끼 영웅 중 하나로 사용될 수 있기 때문에 모바일입니다. 이를 위해 상대방의 영웅을 잡을 때 트랩과 스킬 2를 사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모바일 또한 항상 적극적으로 플레이해야 한다는 의미가 아니라 줄 수 있는 패시브 게임을 더 노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Baxia 게임플레이 팁

기민한

셀레나는 이동형 영웅과 별개로 잡기 힘든 민첩한 영웅 중 하나다. 그녀는 적절한 기절 및 탈출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셀레나와 맞서기가 확실히 어려울 것입니다. 영웅 셀레나는 도달하기 매우 어려운 영웅 중 하나일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상대 영웅의 백업도 이 영웅이 민첩한 이유 중 하나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2022년 3월 최고의 ML 탱크 영웅 5인, Hylos가 있습니다!

미드라이너 및 로머

이 영웅이 종종 금지되는 이유의 근본적인 이유는 셀레나의 영웅이 미드라이너이자 동시에 로머가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상당히 높은 인상과 높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는 것도 현재 최강의 미드라이너 영웅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이유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최고의 Moskov ML 영웅 조합, MLBB의 지배자가 되십시오!

결론

셀레나가 금지되는 이유는 매우 다양하므로 금지되지 않은 경우이 영웅을 처리하는 방법은 항상 영웅을 먼저 대상으로 지정하는 것입니다. 셀레나의 움직임을 끄고 공격의 흐름을 읽는다. 이 영웅과 자주 마주치면 셀레나도 매우 예측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일관성을 유지하고 셀레나의 화살에 맞지 않도록 항상 정글러를 보호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