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5 골드 레인의 영웅 카운터 베아트릭스 당신이 알아야 할 것!

카운터 메타 명사수 베아트릭스

골드 레인의 카운터 히어로 베아트릭스 이때 매우 필요합니다. Beatrix는 프리마 돈나이며 순위 및 토너먼트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이 베아트릭스는 데미지가 높고 게임에서 유연하기 때문입니다. Beatrix는 모든 역할 구성 요소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Beatrix Gold Laner에서는 여전히 대체되지 않습니다.

골드 레인에 있는 베아트릭스의 카운터 영웅은 그들 중 하나를 처리하고 현재 우선 선택 영웅인 베아트릭스의 분노에 대한 작업을 위한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알아야 할 전체 리뷰가 있습니다!

개요 기술 베아트릭스

베아트릭스의 무기
베아트릭스의 무기

beatrix의 기능을 수행하기 전에. 우리는 이 한 명의 영웅이 가진 기술과 무엇을 알아야 합니다. 이 명사수 영웅은 다양한 유형의 무기와 함께 4가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확실히, 당신은 당신이 숙달해야 하는 이 기술의 사용에 놀라게 될 것입니다.

골드 레인의 영웅 카운터 베아트릭스에 들어가기 전에 베아트릭스의 기술과 무기에 대한 토론을 계속합시다.

레너(스나이퍼)

장거리 사격과 높은 데미지 단일 탄환을 갖춘 저격 소총. 궁극기는 매우 높은 데미지로 총알 하나를 쏘는 것입니다.

베넷(그라네이드 런처)

발사체 사격 및 AoE 손상이 있는 수류탄 발사기. Ultimate에는 큰 AoE가 있습니다.

웨스커(샷건)

산탄총은 근거리에서 부채꼴 모양으로 발사됩니다. 여러 대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궁극기는 사방에 발사되며 두 번 시전할 수 있습니다.

니비루(SMG)

공격 속도가 빠른 Uzi 무기 또는 기관총. 궁극기는 총알 세례와 같습니다.

베아트릭스의 4가지 무기를 본 후, 현재 데미지가 많은 원거리 딜러 영웅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스킬과 리뷰를 함께 올려봅니다.

수동적인

Beatrix의 수동성은 명사수로부터 게임 플레이를 전달하는 것에서 볼 수 있습니다. Land Of Dawn에서 가장 치명적인 무기 중 하나로 사용할 수 있는 4개의 무기가 있습니다.

스킬 1

이 기술은 능동적이거나 수동적일 수 있습니다. Beatrix는 무기를 빠르게 또는 한 번에 모두 전환할 수 있습니다. 빠르게 변할 수 있는 무기는 2가지가 있으며, 먼저 백업이 필요한 무기를 선택하여 사용하는 무기가 원하는 것과 일치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스킬 2

베아트릭스의 스킬 2는 이 영웅을 선택하는 데 참고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원하는 방향으로 깜박일 수 있습니다. 물론 탈출에 정말 도움이 되거나 적을 쫓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인

이 영웅의 Ultimate에는 서로 다른 게임 플레이를 가진 4개의 무기가 있습니다.

Nibiru Passions: 가장 가까운 지역에 있는 적은 320/380/440(+85% 총 피해)의 높은 피해를 주는 우지 피해를 입습니다. Nibiru는 또한 25%의 생명력을 흡수하여 기지로 돌아가지 않고도 HP를 보충할 때 베아트릭스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Renner Appathys: 롱 배럴 스나이퍼를 사용하며 총 데미지가 1100인 50%의 생명력을 훔치는 효과가 있으며 그 이상일 수 있습니다. 확실히 이것은 다른 무기 중에서 가장 높은 피해를 주기 때문에 Beatrix가 가장 좋아하는 무기 중 하나입니다.

Bennet Rage: 유탄 발사기를 사용하고 미니언을 즉시 날려버릴 수 있으며, 25%의 생명력을 훔칩니다.

Wesker Elations: 2개의 매우 날카로운 탄환으로 발사하는 산탄총은 총 550-1200의 피해로 상대를 직접 관통할 수 있습니다. 물론 25%의 물리적 인명 피해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박시아 카운터 영웅

5 골드 레인의 영웅 카운터 베아트릭스

시즌 23에서 현재 골드 레인을 장악하고 있는 베아트릭스의 힘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골드 레인의 카운터 영웅 베아트릭스를 옵션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은 beatrik에 대응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영웅입니다.

베네데타

히어로 대쉬 ml 베네데타
베네데타

Bennedetta는 전술적이며 기동성이 높기 때문에 사용할 수있는 암살자 중 하나입니다. Beatrix는 이 한 명의 영웅의 속도를 따라잡을 수 없지만 가까운 거리에서 싸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래야 Beatrix를 골드 레인에서 쉽게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슈소 메타 커버

Chou는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주요 전투기입니다. 순포와 용광은 명사수 영웅을 즉시 전복시킬 수 있으며, 단지 더 깊이 분석하는 문제일 뿐입니다. beatrix에서 더 많은 매복과 갱킹을 사용하십시오. 골드 레인 1에서 Beatrix의 카운터 영웅은 매우 지배적입니다.

Chou를 사이드라이너 또는 로밍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결정적인 탱크 엠블럼이 있는 Chou는 지금 사용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마틸다

" <yoastmark

Mathilda는 게임 플레이와 beatrix의 독서를 통해 매우 영향력 있는 로머가 됩니다. Mathilda는 상당히 높은 탈출 및 충돌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갱킹을 할 때 더 많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 인 기술을 우선시하고 Beatrix만을 위해 저장하십시오.

나탈리아

나탈리아
나탈리아

냄새를 맡고 즉사하는 것은 Natalia 사용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현재 Natalia는 항상 Beatrix에 맞서기 위한 사이드라이너 영웅으로 선택되지만, 그녀를 로밍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Beatrix는 골드 레인 영역을 빡빡하게 유지하면 시간과 농사를 위해 실속하는 데 확실히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클린트

클린트
클린트

클린트는 사용할 수 있는 골드 레인의 카운터 영웅 베아트릭스와 함께 명사수 옵션 중 하나입니다. 재생되지는 않지만 공격을 수행할 때 깨어 있어야 하는 손상입니다. 이것은 Clint가 더 깊이 파고들 수 있는 가장 높은 데미지를 가진 명사수임을 보여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