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나나 추천 빌드 아이템

내 아이템 빌드 나나가 아파

알아두어야 할 나나의 2022년 진통 빌드 아이템이 여럿 있습니다. 마법사와 지원 역할을 하는 이 영웅은 나나에게 가장 멋진 빌드 아이템을 선택할 때 게임에서 더 최적일 수 있습니다.

이 Nana pain 2022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여 게임 내 전투에서 상대 영웅과 경쟁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물론 어떤 Nanan 빌드 아이템이 아픈지 쉽게 판단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지식과 무작위를 기반으로합니다.

단, 아픈 나나 아이템은 임의로 선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다른 영웅들과 거래할 때 나난을 쓰러뜨릴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팀에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순위 모드에서 플레이하는 경우.

따라서 나나에게 가장 적합한 아이템을 준비하세요. 또한 최근 모바일 레전드 게임의 최신 패치 업데이트에서 조정되었습니다.

스킬 나나 모바일 레전드

고통스러운 나나 빌드
나나

나나의 빌드 아이템이 아프다는 것을 알기 전에 먼저 이 영웅의 스킬을 알아야 합니다.

또한 이러한 기술을 이해해야 합니다. 영웅의 강점과 약점을 이해하기 위해.

따라서 게임 중에 구매할 항목을 결정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수동적인 - 몰리나의 선물

나나는 치명적인 피해를 입었을 때 몰리나의 축복으로 2초 안에 변신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모든 피해에 면역이 됩니다. 그러면 나나의 이동 속도가 70% 증가합니다.

다음으로 나나는 최대 HP에서 10%를 회복합니다.

나나는 팀원들과 함께 10초마다 무려 10골드를 받게 됩니다.

이 기술은 3-1-1 전략으로 플레이하는 경우 적합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왜냐하면 나나는 골드를 얻기 위해 더 많은 팀원을 만들 것이기 때문입니다.

기술 1 – 매직 부메랑

이 영웅은 지정된 방향으로 매직 부메랑을 던집니다. 적을 때리는 부메랑은 22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110% 총 마법 공격력).

매직 부메랑에 맞은 상대 영웅은 1초에 40%의 슬로우 효과를 경험하게 됩니다.

나나의 공격에 처음으로 맞은 적 영웅은 전체 피해를 입습니다. 또한 두 번째 상대는 20% 데미지를 받게 됩니다.

한편, Magic Boomerang에 맞은 다음 상대는 최대 60%까지 피해가 적습니다.

나나는 뒤로 달려서 부메랑을 더 멀리 뻗게 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부메랑이 나나를 따라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최강 카운터 히어로 나나

기술 2 – 몰리나 스무스

다음으로 나나의 스킬 2는 몰리나 스무치입니다. 이 스킬은 그가 몰리나를 미리 정해진 방향으로 보내도록 만들 것입니다.

그런 다음 Molina는 근처의 적 영웅을 찾아 추격합니다.

이렇게 하면 상대 영웅이 250 마법 피해를 경험하게 됩니다(+50% 총 마법 공격력).

그 외에도 1.5초에 최대 50%까지 속도가 느려집니다.

또한 변신하는 동안 최대 25%의 마법 방어력 감소를 경험합니다.

2.5초 동안 상대를 추격할 수 있습니다. 이후 주변에 적 영웅이 없으면 12초간 사라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나나 게임플레이 팁

얼티밋 스킬 – 몰리나 블리츠

Nana는 Molina Blitz라는 궁극의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을 발동하면 몰리나를 소환합니다.

그런 다음 지정된 지역에서 세 번 공격합니다.

각 공격은 해당 지역의 적에게 400 마법 피해(+180% 총 마법 공격력)를 입힙니다.

또한 1초에 최대 50%의 속도 저하 효과도 경험하게 됩니다.

지속적으로 타격을 받는 적은 Molina Blitz로 지속적으로 타격을 받으면 기절 효과를 받게 됩니다.

이 기술은 전투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유용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의 팀원은 던져진 상대를 자유롭게 공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나나 풀데미지 사용법입니다!

2022년 나나 추천 빌드 아이템

나나의 스킬을 알아본 후 2022 지긋지긋한 빌드 아이템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Nana의 기술과 능력을 최적화하는 데 필요한 몇 가지 항목이 있습니다.

리뷰를 보자!

마법의 신발

마법의 신발
마법의 신발

가장 먼저 구매해야 할 나나 빌드 아이템은 마법의 신발입니다. 이 항목에는 이동 속도라는 추가 속성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은 10% 쿨다운 감소도 제공합니다.

나나의 2022년 고통 빌드 아이템을 컴파일할 때 이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마법에 걸린 부적

마법에 걸린 부적
마법에 걸린 부적

다음으로 Nana에게 필요한 아이템은 Enchanted Talisman입니다. 이 아이템은 50 Magic Power와 20% 쿨다운 감소를 제공합니다.

나나 이용시 구매하셔야 합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에는 마나가 빨리 소진되지 않도록 마나를 재생하는 패시브도 있습니다.

재앙을 거두는 자

재앙을 거두는 자
재앙을 거두는 자

다음으로 필요한 아이템은 Calamity Reaper입니다.

추가 Magic Power, Mana, Mana Regen 및 Cooldown Reduction을 제공하려면 Calamity Reaper가 필요합니다.

이 항목의 고유한 패시브도 필요합니다. 그리고 스킬을 수행한 후 기본 공격을 자주 사용하는 영웅들에게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빛나는 지팡이

빛나는 지팡이
빛나는 지팡이

Nana의 아픈 빌드 항목을 컴파일할 때 Glowing Wand가 필요합니다. 이 아이템은 영웅에게 추가적인 마력, HP 및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신성한 수정

홀리 크리스탈 2
신성한 수정

Holy Crystal은 Mobile Legends 게임에서 Nana와 함께 플레이하는 데 필요한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이 아이템은 나나에게 추가 마법력을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의 패시브 능력은 나나의 출력에 추가 피해를 줄 것입니다.

피의 날개

피의 날개
피의 날개

마지막으로 구매해야 할 항목은 Blood Wings입니다. 추가 마력과 HP를 얻을 수 있습니다.

Blood Wings는 나나의 HP를 더욱 두껍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나나의 데미지도 강화된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