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카운터 영웅 할리 MLBB, 이 영웅 할리를 사용하면 무조건 즉사!

할리 게임 플레이

Harley의 5가지 영웅 카운터를 확인하세요. MLBB 이 페이지에서. 이 영웅을 사용하면 확실히 즉시 쉽게 죽을 것입니다.

Harley는 Mobile Legends의 Assassin mage 영웅 중 한 명으로 단 한 번의 콤보로 적을 쉽게 물리칠 수 있는 충분한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Harley는 이제 다시 많이 사용되기 시작했습니다. 이 마법사 암살자 영웅은 꽤 좋은 기동성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적에게 상당히 고통스러운 버스트 데미지를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는 팀의 핵심 영웅으로 플레이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게임 플레이에서 이 민첩한 작은 영웅과 맞서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여기에서 Hero Counter Harley Mobile Legends에 대해 논의할 것이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세요. 그러면 그를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Harley ML 영웅 카운터에 대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Mobile Legends의 할리 카운터 영웅에 적합한 영웅이 궁금하고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아래의 전체 설명을 적절하고 올바르게 살펴 보겠습니다!

할리 MLBB 히어로 카운터 목록

나나

히어로 카운터 할리

나나는 모바일 레전드에서 할리의 카운터 영웅으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레전드의 마법사 지원 영웅입니다. 자신의 두 가지 기술을 사용하면 나나에게 접근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그 외에도 Nana의 패시브 스킬도 죽이기 어렵게 만듭니다. 나나의 2번 스킬에 맞은 후 즉시 궁극기를 사용하여 할리에게 버스트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디기

히어로 카운터 할리

Diggie는 Mobile Legends의 지원 영웅이며 Mobile Legends에서 Harley의 카운터 영웅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의 두 번째 기술은 그를 함정에 빠뜨리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Diggie의 궁극기는 추가 이동 속도와 보호막, Mobile Legends의 모든 디버프에 대한 면역 효과 덕분에 팀원을 구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가 달걀이 되면 Diggie는 경멸, 달걀 춤, 승리의 기도라는 세 가지 새로운 기술을 얻게 됩니다. 세 번째 스킬은 5개의 실제 피해를 입히는 두 번째 스킬을 제외하고는 적에게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히어로 카운터 할리

Chou는 Harley ML의 카운터 영웅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Mobile Legends의 탱크 전투기 영웅입니다. 초우는 궁극기를 사용할 때 두 가지 기술을 모두 사용할 수 있으므로 할리의 궁극기는 초우에게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 외에도 이 영웅은 그를 쉽게 죽일 수 있도록 뛰어난 군중 제어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궁극기 용주도는 회전 발차기로 대상을 뒤로 밀쳐내고 400점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하야부사

히어로 카운터 할리

Hayabusa는 Mobile Legends의 암살자 영웅 중 하나이며 Harley의 카운터 영웅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즉, Hayabusa의 두 가지 기술을 사용하여 공격을 피하고 그의 궁극기를 사용하여 Harley의 궁극기와 싸우는 것입니다. 그렇게하면 쉽게 영웅을 이길 수 있습니다.

하야부사는 3개의 수리검을 던질 수 있으며 일정한 거리를 지나면 다시 손으로 돌아옵니다. Shuriken 효과에는 250의 물리적 손상을 제공하고 속도를 최대 60%까지 감소시키는 것이 포함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Counter Hero Wanwan은이 영웅과 함께 움직이지 않습니다!

알았다

히어로 카운터 할리

Roger는 늑대 인간 모드로 변신할 수 있는 Mobile Legends의 파이터 영웅입니다. Roger는 늑대 인간 모드에서 Harley와 쉽게 싸울 수 있습니다. 그가 궁극기를 사용하면 Roger는 그를 침몰시키기 위해 스킬 1로 그와 싸울 수 있습니다.

로저는 300(+총 물리 공격력의 120%)을 빠르게 두 번 발사합니다. 첫 번째 발사는 둔화 효과를 일으키고 두 번째 발사는 대상의 물리 방어력을 10 감소시킵니다. 킬과 어시스트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80% 감소시킵니다.

지금까지 논의한 Harley Mobile Legends 영웅 카운터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이것이 유용하고 여러분 모두에게 좋은 참고 자료가 되기를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최고의 카운터 스플릿 푸시 영웅

위의 설명을 읽으면 Mobile Legends에 Harley에 대항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영웅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Vicigers 친구에게는 자신만의 영웅이 있습니까? 아래 댓글에서 공유해 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