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Split Valorant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과 요령

스플릿 용맹

Split Valorant는 그 목적을 위해 설계된 것처럼 보이지 않기 때문에 플레이하기에 흥미로운 맵입니다. 발로란트 간단한 것. 이 게임은 Site Spikes(Bombs)를 유지하거나 가져가는 것에 관한 것이므로 나머지 Valorant 맵은 이 사이트를 공격하거나 방어하도록 구축된 것처럼 느껴집니다. 

스플릿은 미드 패스가 훨씬 더 넓어서 팀 데스매치와 같은 강타를 날리기에 더 적합해 보입니다. TDM 모드 및 기타 모드가 제 시간에 제공될 수 있으며, 다른 목표에 따라 맵 전술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확실히 모든 팀이 이곳에서 스플릿을 공격하고 방어하기 위한 최고의 전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요 스플릿 맵

Split Valorant는 Valorant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맵 중 하나이며 두 개의 스파이크 위치와 세 개의 주요 경로(두 개는 측면에, 하나는 중앙에 있음)가 있습니다. 

스플릿은 심기 지점으로 이어지는 좁은 경로가 두 개뿐이라는 점에서 수비 팀에 도움이 되므로 수비하기가 더 쉽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Kayo Valorant: 2022년을 위한 기술 및 팁

Split Valorant 맵에서 플레이하기 위한 5가지 팁

스플릿 용맹

또한 읽기: 4.03 패치의 Brimstone Valorant 업데이트가 기존 메타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까?

공격자

사이트 A 스트라이커는 여기에서 A 메인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많지 않으므로 스파이크 사이트 B가 전반적으로 더 나은 선택일 것입니다. 스파이크 사이트 A를 가져가는 대신 일반적으로 수비수를 먼저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돌아서서 뒤에서 A 스크린을 가져가거나 A 타워 또는 A 경사로 자체를 향해 지도 중앙으로 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이트 B : 스파이크 사이트 B를 공격하면 능력 없이는 성공할 방법이 거의 없습니다. 물론 제대로 관리되고 있다는 가정 하에요. 수비수가 죽거나 스파이크 사이트 A에 있으면 미쳐 버립니다. 그러나 적절하게 요새화된 Spike B Site에서는 벽이나 연막(Jett의 Cloudburst와 앞서 언급한 Phoenix 및 Sage)을 사용하여 Tower B에 있는 모든 사람의 위협을 최소화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듣다! 당신이 알아야 할 5가지 팬텀 발로란트 팁

수비수

사이트 A: 스플릿을 방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더 이동적인 접근 방식을 사용하는 것처럼 유혹을 느끼면서 담력을 유지하고 자리를 지키는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전술에서 점점 더 현명해지고 있는 공격자들에게 당신을 노출시키지만, 다른 옵션이 스파이크 사이트 A의 주 경기장에서 무방비 총격전인 경우 차선에 머무르는 것이 더 매력적인 전망입니다.

사이트 B: B 메인에서 스파이크 사이트 B까지 단단한 장벽이 있으므로 스파이크 사이트 B를 격리하려면 보호막을 유지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B 타워 또는 B 서까래에 상점을 설정하면 해당 지역에 대한 좋은 개요를 얻을 수 있지만 팀에 달려 있습니다. 지도 중간 지점을 제어하기 위해; A와 B에 가장 좋은 위치에 있는 사람들이 있을 때 하기가 어렵습니다. 타워 B 영웅을 센터 가드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통하는 한 미들에서 B로의 전환이 매우 빠르기 때문입니다.

Mid를 선택했다고 가정하면 B를 유지하는 또 다른 옵션은 Back B입니다. 안전한 각도이고 메인 드래그 B를 조준하는 데 큰 도움이 되지만 적이 여기로 몰래 다가온다면 문자 그대로 후퇴할 곳이 없으므로 명심하십시오.

또한 읽기: 가장 스타일리시한 챔버 용맹 요원

미드플레이

미드 스플릿 용맹
중간

미드에서 수비의 가장 중요한 점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수비를 유지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Mid를 잃으면 공격 팀을 위해 전체 맵을 열어 그들에게 큰 이점을 제공합니다. 지연, 처치, 혼란... 공격자가 중간을 통해 전진하지 못하도록 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은 무엇이든 여기에서 할 일입니다.

여기에서 이상한 전술은 한 명의 공격수가 Mid 아래에서 명백한 궁극의 공을 겨냥하고 수비수가 그를 공격하도록 유인하려고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의사소통이 원활할 때만 작동합니다. 목표가 확고한 팀원이 탐욕스러운 수비수, 스누퍼를 선택하거나 자살 임무를 계획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듣다! 아이스박스 맵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Split Valorant의 상위 3개 에이전트

센티넬 에이전트

불사조는 스플릿 맵에서 꽤 에픽한 용감한 결투사 에이전트입니다. 불사조가 가진 기술로 엉망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상당히 훌륭하고 장애물이 많은 사이트를 밀기에 매우 좋습니다.

오멘, 이 오멘 에이전트를 사용하면 마음대로 순간이동할 수 있으며, 이는 상대방이 당신을 이기기가 어려울 것이 확실합니다.

상당히 인상적인 벽과 방어적인 현자 기술을 갖춘 Sage는 당신과 당신의 팀이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Vandal Ala Pro Player 사용을 위한 8가지 팁

공격적이지만 방어적

상대방에게 꽤 인상적이지만 여전히 공격적이고 보호하는 등 중요한 포인트가 있는 게임을 제시하십시오. 공격적이라는 것은 죽기 쉽다는 뜻이 아니라 이에 겁먹은 공격을 감행해 공격적이라는 뜻이다.

방어는 수동을 의미하지 않지만 이 분할 용맹에서 장애물을 조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