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3 패치의 Brimstone Valorant 업데이트가 기존 메타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까?

유황 용기 업데이트

패치 발로란트 Riot Games가 몇 가지 변경 사항 중 Brimstone Valorant에 대한 업데이트를 언급하는 공식 패치 노트를 발표함에 따라 4.03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패치 노트에 따르면 Riot은 Brimstone Valorant의 Orbital Strike(X) 능력을 강화하여 능력이 활성화되면 적의 가시성을 거부합니다. 결과적으로 업데이트 후 Brimstone ulti 레이더에 적이 있으면 더 이상 보이지 않습니다.

Valor Leaks Twitter 계정에 이미 게시된 것처럼 이 컨트롤러 에이전트는 많은 변경 사항을 받게 됩니다.

Protocol Valorant의 Brimstone 또는 Agent 01은 베타 출시 기간 동안 게임에 등장한 10명의 에이전트 중 하나입니다.

수년에 걸쳐 미군은 그의 능력 툴킷에 몇 가지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마찬가지로, 패치 4.03은 진행 중인 Valorant 메타에서 Brimstone의 입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사소한 업데이트를 도입할 것입니다.

4.03 패치가 Brimstone Valorant가 현재 Valorant 메타로 돌아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

유황 용기 업데이트

Riot이 4.03 패치에서 Brimstone에 대해 약속한 변경 사항은 경쟁 Valorant에서 효율성을 향상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일부 에이전트의 능력은 Orbital Brimstone Assault를 우회할 수 있습니다.

Recon Dart Sova의 펄스와 Skye, Yoru, Phoenix 등과 같은 여러 에이전트의 플래시 능력은 Orbital Strike를 통해 적을 감지하고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까운 장래에 변경 사항이 적용되면 Orbital Strike Brimstone은 앞서 언급한 시나리오로부터 안전할 것입니다.

적들은 더 이상 궁극기를 통해 정찰을 수집하거나 눈을 멀게 할 수 없으므로 Brimstone Valorant는 방해받지 않고 목표를 완료할 수 있는 추가 3초의 시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적들은 미니맵(레이더)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향후 변경 사항의 결과로 Brimstone Valorant 성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문적인 시나리오에서의 효과는 의문입니다.

기본 능력 및 요원의 고유 능력과 달리 궁극 능력은 활성화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Brimstone의 Orbital Strike의 상황적 특성을 고려할 때 이 변경 사항은 선택률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아직 업데이트가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저희가 할 수 있는 최선은 추측입니다.

Brimstone Valorant는 게임 초기에 Valorant 메타에서 지배적인 존재였습니다. 연막, 화염병, 전투 자극 유틸리티를 제공하는 툴킷을 통해 플레이어는 Brimstone을 컨트롤러 최고의 선택으로 만족합니다.

또한 읽기: 다음은 5명의 용감한 듀얼리스트 에이전트입니다.

또한 Brimstone의 궁극기를 사용하면 전술 지도 범위 내에서 원하는 지역에 궤도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에이전트는 Brimstone의 궁극기로 혼자서 적 팀을 전멸시킬 수 있는 심기 후 상황에도 이상적입니다.

그러나 더 많은 패치 업데이트와 에이전트 릴리스가 공식에 포함됨에 따라 메타 게임에서 Brimstone의 위치가 줄어들기 시작했습니다. Viper에 대한 버프와 Astra의 출시는 Brimstone Valorant의 게임 내 선택률에 상당한 영향을 미쳐 Valorant e스포츠에서 그 존재를 비효율적으로 만들었습니다.

다가오는 4.03 패치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어는 Brimstone이 게임에서 가장 효과적인 컨트롤러 중 하나로 메타에 복귀하는 것을 보기를 희망합니다.

이 업데이트에서 많은 사람들은 Brimstone이 현재 진행 중인 메타로 돌아갈 만큼 많은 영향을 미쳤다고 말합니다. 그가 지금 가지고 있는 궁극기는 매우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들 모두에서 Brimstone이 얻는 단점도 있는데, 적이 Brimstone의 궁극적인 레이더에 있으면 더 이상 적의 위치를 볼 수 없다는 것입니다. 유황을 현재 진행 중인 메타로 다시 사용하려는 플레이어도 주의를 기울여야 할 사항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또한 많은 사람들이 Brimstone의 이 업데이트를 좋아하고 플레이어 메타에 Brimstone을 반환할 것이라고 추측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Brimstone이 Astra와 모든 경기에서 자주 만나는 컨트롤러 에이전트인 Viper를 대신하여 모든 경기에서 확실히 다시 나타날 것이라고 믿습니다.

또한 읽기: Haven Map에서 Valorant를 플레이하기 위한 5가지 팁 A la Pro Player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