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Eula Genshin Impact Optimal 2022 구축 방법

에울라는 창백한 불꽃 아티팩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입니다.

그의 도착 이후 배너 업데이트 1.5 그리고 이 캐릭터의 외형은 재실행 배너 업데이트 2.3 전에 Eula Genshin Impact 빌드가 자주 논의되었습니다.

Eula Lawrence 또는 Eula는 요소를 사용하는 5성 Genshin Impact 캐릭터입니다. 극저온 총을 들고 클레이모어.

Eula의 첫 출시 업데이트 1.5는 논란의 여지가 있었고 많은 플레이어가 Mondstadt에서 이 캐릭터를 얻고 싶어하지 않았습니다. Mondstadt에서 노예 제도를 수행했던 전 귀족 가족으로서의 Eula의 배경은 플레이어가 이 캐릭터를 지원하고 싶어하지 않게 만들었습니다.

마침내 Eula는 매우 강력한 DPS로 입증되었습니다. 손상 큰 것.

빌드 율라 원신 임팩트 Genshin Impact가 가진 많은 캐릭터를 고려할 때 너무 어렵지 않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키트 기술 플레이어에게는 약간 까다 롭습니다.

율라는 재방송 안에 업데이트 2.3 이전부터 많은 플레이어들이 이 캐릭터를 얻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모든 관련 항목에 대해 설명합니다. 짓다 을라 겐신 임팩트는 이해에서 시작됩니다. 기술 필요한 것, 무기, 유물, 물론 자신에게 맞는 팀 구성 짓다 얻을 수 있는 Eula Genshin Impact 손상 적에게 '아프다'.

Eula Genshin 임팩트 DPS 피지컬 구축

빌드 Eula Genshin Impact는 물리적 DPS 또는 DPS로 더 적합합니다. 물리적 인. 손상 Eula의 가장 큰 출처는 엘리멘탈 버스트 하지만 애착을 가지고 기술 다른, 그래서 전에 짓다 Eula Genshin Impact 당신은 모든 기능을 이해해야 기술 필요한 팀 구성, 무기 및 아티팩트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스킬 빌드 우선 순위 Eula Genshin Impact

빌드 Eula Genshin Impact 원소 폭발
엘리멘탈 버스트 율라

모든 기술 모든 Genshin Impact 캐릭터가 Eula를 포함하여 항상 동일합니다. 율라는 일반공격, 속성스킬, 속성폭발. 이해 기술 ~을 위한 짓다 Eula Genshin Impact는 쉬워 보이지만 제대로 최적화하려면 약간의 이해가 필요합니다.

정상 공격 Eula의 5가지 연속 공격으로 구성되어 마치 춤을 추듯 움직이며 전달합니다. 물리적 손상 적에 대하여.

엘리멘탈 스킬 Eula에서 Icetide Fortex가 제공합니다. 극저온 손상 적을 위해. 최대 2회 중첩 가능한 "Grimheart"를 획득하게 됩니다. 최적화 기술 이것은 이해하기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

사용시 간단한 설명 원소 기술 평소와 같이 측면에서 Eula의 DEF를 증가시키는 "Grhimheart"라는 추가 기능을 얻을 것입니다. 극저온 손상.

다음을 사용하여 Grimheart의 양을 늘릴 수 있습니다. 일반 공격. 후에 원소 기술 길게 누를 수 있습니다(길게 누르기) 기술 AoE 생성 극저온 손상 이전에 수집한 Grimheart는 줄일 수 있습니다. 물리적 인 그리고 극저온 적으로부터 RES 손상 당신은 더 커질 수 있습니다. 이 Grimheart는 또한 추가 극저온 손상 율라를 위하여.

엘리멘탈 버스트 에울라, 글레이셜 일루미네이션, 줄게 극저온 손상 을라 주변의 적들에게 라이트폴 소드를 소환합니다. 원천 손상 가장 큰 Eula는이 Lightfall Sword에서 나왔습니다.

사용 후 엘리멘탈 버스트, 이 Lightfall Sword의 에너지를 채워야 검이 '폭발'할 때 피해가 다음과 같은 형태가 됩니다. 물리적 인 손상 Eula가 생산한 것은 엄청날 것입니다. 다음을 사용하여 이 Lightfall Sword의 에너지를 채울 수 있습니다. 일반 공격 그리고 원소 기술.

자세한 설명 관련 기술 ~을 위한 짓다 Collected Mischellany Eula의 비디오에서 Eula Genshin Impact를 볼 수 있습니다.

수집된 잡동사니 율라

기술 무엇을 우선시해야 짓다 Eula Genshin 임팩트 as DPS 물리적 인 ~이다 속성폭발 > 일반공격 > 속성스킬.

엘리멘탈 버스트 당신은 당신에게 줄 것이기 때문에 최대화해야합니다 물리적 손상 가장 큰 짓다 당신의 Eula Genshin 영향. Lightfall Sword를 더 일찍 채우고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일반 공격 원소 기술 결정적인.

Genshin Impact의 Eula 빌드에 대한 아티팩트 권장 사항

Eula의 아티팩트에서 찾아야 할 주요 통계는 Xiao 또는 Ganyu와 같은 다른 DPS와 유사합니다. Crit DMG/Rate를 우선시해야 합니다. 귀뚜라미, 보너스 물리적 DMG ~을 위한 고블릿, 및 ATK 또는 ATK%.

하위 통계 ~에서 짓다 주목해야 할 을라겐신 임팩트는 에너지 충전. 율라는 손상 거대하지만 사용할 수 있도록 수집해야 하는 에너지 입자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엘리멘탈 버스트 eula.

당신은 그것을 배제 할 수 있습니다 하위 통계 이것은 다른 캐릭터를 사용하여 역할을 하는 경우입니다. 극저온 배터리 Diona나 Raiden Shogun처럼 지원 배터리 현재 최고.

Eula에게 가장 추천하는 아티팩트는 Pale Flame입니다. 창백한 불꽃 4세트는 7초 동안 9%의 추가 공격력을 부여하며 중첩 가능 (쌓다) 최대 2회, 2중첩 도달 후 Pale Flame(페일 플레임) 2세트 효과보너스 물리적 DMG +25%) 100% 증가합니다.

Eula Genshin Impact 창백한 불꽃 유물과 피로 물든 기사도 구축
Pale Flame 및 Bloodstained Chivalry 유물

Bloodstained Chivalry 2세트와 Pale Flame 2세트를 사용하여 합계를 늘릴 수도 있습니다. 보너스 물리적 DMG Bloodstained Chivalry 2세트와 Pale Flame 2세트마다 각각 50%의 보너스 물리적 DMG +25%.

또는 Bloodstained Chivalry 또는 Pale Flame 세트 중 하나를 Gladiator Finale 또는 Shimenawa's Reminiscence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이 두 아티팩트 모두에 대해 추가 ATK%를 제공합니다. 짓다 Eula Genshin Impact는 ATK +15%입니다.

Eula Genshin Impact 검투사 피날레 아티팩트 및 Shimenawa's Reminisence 구축
글래디에이터 피날레와 시메나와의 추억의 유물

늘어나기 때문에 노블레스 오블리주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원소 폭발 DMG +20%이지만 가능 손상 결과 출력은 이전 아티팩트 권장 사항만큼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빌드 Raiden Shogun Genshin Impact Best 2022

Eula Genshin 임팩트 빌드에 대한 무기 권장 사항

Eula Genshin Impact 5성 무기 빌드
Eula의 5성 무기 권장 사항

최고의 무기 짓다 Eula Genshin 임팩트 as DPS 물리적 인 부러진 소나무의 노래의 5성 무기였습니다. Eula의 출시와 함께 출시된 무기 현수막 1.5가 가장 적합한 무기로 간주되거나 시그니처 무기 율라를 위하여.

부러진 소나무의 노래는 메인 스탯과 서브 스탯 모두에 대한 ATK 스탯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무기는 다음과 같은 경우 Eula에게 추가 ATK%를 부여합니다. 일반 공격 또는 충전 공격 을라가 준 손상 적에게. 율라의 공격 속도(공격 속도)도 이 무기를 사용할 때 증가합니다.

Wolf Gravestone은 옵션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짓다 Eula Genshin 임팩트 as DPS 물리적 인 메인 ATK 스탯과 서브 스탯이 있고 을라에 상당한 추가 ATK를 추가하기 때문입니다.

필요한 경우 Skyward Spine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 충전 빌드 Eula Genshin Impact가 충족되지 않았습니다.

Redhorn Stonethresher 무기를 대안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ATk 스탯과 크리티컬 확률 하위 스탯이 있는 무기는 캐릭터의 총 DEF에서 추가 ATK를 제공합니다. 잔인한 마음 기술 을라가 DEF를 올려주기 때문에 지오 캐릭터와 팀 조합도 같이 한다면 을라에게 어울릴 것이다.

Eula Genshin Impact 4성 무기 빌드
Eula의 4성 무기 권장 사항

사용할 수 있고 적합한 4성 무기 짓다 Eula Genshin 임팩트 as DPS 물리적 인 Serpent Spine, Akuomaru, Luxurious Sea-Lord, Blackliff Slasher였습니다. 통계 을라의 추천 5성 무기와 크게 다르지 않다.

F2P(무료 플레이) 을라도 사용하기 적합하니 걱정마세요 고풍스러운 원형 그리고 눈 덮인 스타실버.

Eula Genshin 임팩트 빌드를 위한 팀 조합 권장 사항

율라 필요 에너지 비용 당신이 사용할 80의 엘리멘탈 버스트. 이 수치는 상당히 크며 귀하에게 큰 도전입니다. 짓다 메인 DPS로 Eula Genshin Impact.

아티팩트와 무기에서 업그레이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 충전 에너지를 '채울' 수 있는 엘리멘탈 버스트 너. 하지만 네가 희생할 수도 있어 손상 너.

을라의 단점을 커버하기 위해서는 좋은 팀 조합이 필요하다. 에스지원하다 Eula에게 정말로 필요한 것은 극저온 지원, 재생시키는 작용을 하게 됩니다 극저온 입자 Eula가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엘리멘탈 버스트.

성격 극저온 지원 로 적합 지원하다 ~을 위한 짓다 Eula Genshin 임팩트 as DPS 물리적 인 디오나, 로사리아, 카에야입니다. Diona는 또한 역할을 할 수 있는 최고의 선택입니다. 실더 그리고 치료자 ~을 위한 짓다 당신의 Eula Genshin 영향.

당신은 또한 조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기 지원 동시에 있을 수 있는 사람 배터리 Fischl과 Raiden Shogun처럼. 초전도 결과입니다 원소 반응 요소에서 생성 극저온 그리고 전기 적의 RES를 낮출 수 있습니다.

이 조합은 무기를 가진 캐릭터로 생각하면 좋습니다. 클레이모어 효과가 발생하기 때문에 캐릭터를 계속 동결하지 않습니다. 흩어지다 동결 효과를 제거합니다. (얼다).

Eula Genshin Impact 팀 권장 사항 구축
추천 파티 설정 : Eula, Raiden Shogun, Rosaria, 베넷

팀 조합 또는 설정 부분 1 추천 짓다 Eula Genshin Impact는 팀입니다. 극저온 공명 즉: Eula, Diona/ Rosaria 및 2자 전기 지원. 전기 지원 라이덴 쇼군과 피슐을 메인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리사 또는 베이두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팀 조합 또는 설정 부분 2 추천 짓다 Eula Genshin Impact는 팀입니다. 극저온 공명 즉: Eula, Diona/ Rosaria 및 2자 지리적 지원. Zhongli는 당신이 사용하는 아주 좋은 지리적 지원 을라를 최대한 보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Redhorn Stonethresher 무기를 사용하는 경우 짓다 Eula Genshin Impact, Zhongli는 Albedo 및 Gorou와 결합하여 Eula의 DEF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팀 조합 또는 설정 부분 3 추천 짓다 Eula Genshin Impact는 지원하다 베넷. 별 4개 파이로 그것은로 알려져있다 지원하다 모든 Genshin Impact 캐릭터 중 최고이며 거의 모든 DPS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Bennett는 다음과 같은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치료자 그리고 버퍼. Bennett과 Raiden Shogun을 다음과 같이 페어링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그리고 Zhongli는 쉴더. 또는 Raiden Shogun을 Diona 또는 Rosaria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