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dal Ala Pro Player 사용을 위한 8가지 팁

파괴자

파괴자 무기인가 용감한 프로 플레이어와 순위를 매기는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합니다. 이 무기는 발사 속도가 상당히 높기 때문에 사용하기 쉽고 편안합니다. 다음은 파괴자 플레이에 대한 팁과 요령에 대한 전체 리뷰입니다.

Vandals에 대한 간략한 설명

파괴자

Vandal은 Valorant의 4개 라이플 중 하나입니다. 팬텀과 오퍼레이터가 포함된 가장 비싼 Riffle로서 이 부분을 에이전트 리그의 일부로 만들기 위해 충분한 크레딧을 저장해야 합니다.

파괴자에 대한 약간의 설명, 이 소총에는 자동 회전 모드가 있는 25개의 탄창이 있습니다. 이 무기는 확실히 필수 아이템이지만, 기술을 완벽하게 익히고 가장 중요한 조각을 얻으려면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습니다.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AIM Valorant A la Pro Player 훈련을 위한 5가지 팁

Vandals 사용 팁

파괴자

반달을 더 잘 사용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다음은 Valorant에서 자주 사용되는 무기에 대한 리뷰입니다. 리뷰는 다음과 같습니다.

반달의 장단점

파괴자

Vandal이 Phantom과 어떻게 다른지 이해하려면 기본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두 무기의 약점과 강점에서 다음 통계를 보고 고려하십시오.

파괴자팬텀
발사 속도9.75rds/초11회/초
범위0-50m0-15 / 15-30 / 30-45
헤드샷160156 / 140 / 124
신체4039 / 35 / 31
다리3433 / 29 / 26

위의 표에서 볼 수 있듯이 Vandal은 팬텀과 달리 범위에 따른 피해 감소가 없습니다. 즉, 모든 범위에서 동일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다만 연사력이 약간 낮다.

또한 신체의 어느 부분이 영향을 받았는지에 따라 두 리플의 장점을 알려주는 많은 숫자를 볼 수 있지만 확실히 머리, 몸 및 다리처럼 추측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Phantom에는 드롭 범위가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Time To Kill으로 약칭되는 TTK라는 숫자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이것은 모든 슈팅 게임에서 사용되는 매우 인기 있는 숫자로, 총알을 모두 맞힌 경우 적을 죽이는 데 필요한 시간을 알려줍니다. 간단합니다. Vandals와 Phantoms에 대한 계산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괴자팬텀
범위0-15 / 15-30 / 30-50
헤드샷0초0 / 0.09 / 0.09초
신체0.31초0.27/0.36/0.36초

위의 표에서 볼 수 있는 것은 15미터(근접) 미만에서 Phantom이 Vandal을 능가하고 한 번의 헤드샷을 날리고 몸에 0.27초가 걸렸다는 것입니다. 한편, Vandal은 15미터 이상의 모든 거리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합니다.

이렇게 하면 Vandal을 플레이할 때마다 첫눈에 적 플레이어로부터 15미터 이상 떨어져 있는 플레이 각도를 찾아야 첫 번째 전투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다는 통찰력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움찔하다

파괴자

요약하자면 전체 숫자는 확실히 팬텀보다는 반달을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팬텀에는 반동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Vandal은 이 싸움에서 지고 더 어려운 반동 패턴을 가지고 있지만 이것을 연구하고 가지고 놀면 줄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은 Vandal이 거의 같은 지점에서 처음 3발을 발사했다는 것입니다. 물론 세 개의 총알이 모두 같은 위치에 있도록 약간 당기는 연습을 하십시오.

3발에서 9발까지 더 많이 쏘기 시작하고 좌우를 무작위로 조종할 수도 있다. 무작위이기 때문에 왼쪽과 오른쪽을 배울 수 없으며 반달을 플레이하면서 운이 좋아야 합니다.

총알이 같은 높이에 있도록 계속 아래로 당길 수 있으며 왼쪽과 오른쪽만 무작위 변수입니다.

9번째 총알 이후에는 기본적으로 똥 축제이며 뒤로 재설정하지 않고는 9번째 총알을 지나서 쏠 수 없습니다. 99% 케이스에서 하는 일은 3발의 폭발 또는 한 번의 노크입니다.

또한 읽기: Haven Map에서 Valorant를 플레이하기 위한 5가지 팁 A la Pro Player

게임 스타일

파괴자

자, Vandal과 Phantom의 플레이 스타일은 상당히 다릅니다. 팬텀으로 뿌릴 수 있어서 총알이 너무 많이 나오지는 않지만 확실히 1인당 3발 이상의 총알을 노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Vandal을 사용하는 것은 Phantom과 완전히 반대입니다. 총알 3개만으로 죽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Sheriff나 Operator를 플레이하고 있다고 상상해보세요. 상대방을 즉사시킬 수 있는 기회는 한 번, 최대 여러 번입니다.

그래서 둘 다 플레이할 때 뛰어다니지 않고 자신을 너무 많이 드러내고, 타이트한 각도를 유지하고, 터지고, 1-3발을 하고, 다시 숨을 수 있습니다.

반대로 Phantom을 사용하면 적을 보면 웅크리고 살포하는 등 보다 공격적이고 덜 정확하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조금 더 낫기 때문에 모두가 Vandal이 Phantom보다 훨씬 낫지만 플레이하기는 더 어렵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Strafing Contra 방법

파괴자

이 방법에 익숙하지 않다면 기본적으로 이 방법입니다. 당신이 서서 위의 팁에서 논의된 것처럼 1~3개의 버스트 샷을 발사하기 위해 조금 튀어나온다고 상상해보세요. 발사한 지점에 도달하면 왼쪽이 열리면서 A로 밀면 됩니다.

그리고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이동하는 요원들 사이의 그 짧은 순간, 완전히 가만히 서 있습니다. 이것은 총알이 서있는 것처럼 정확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방법은 시간을 잘 맞추려면 많은 연습이 필요하지만 요령을 터득하면 게임이 바뀝니다. 모든 것이 동기식으로 적시에 이루어집니다.

이것은 쇼 지글(show Jiggle)이라고도 하며, 적의 총알을 피하면서 정밀하게 사격하려면 열린 공간에 둘러싸여 있을 때 이 방법을 사용해야 합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전환하는 동안 1-3발을 발사한 다음 반동이 재설정되면 다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발사합니다.

촬영 위치

파괴자

이전에 논의한 바와 같이 오퍼레이터처럼 사이트 뒤에 있고 가능한 한 적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위치에서 플레이하기를 원합니다. Vandals나 Operators를 플레이하지 않는 동안 적의 피해 감소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Haven에서 복잡하고 긴 사이트인 C 사이트를 뒤에 서 있는 동안 유지하려고 합니다. 차고에 앉아 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더라도 팬텀이 차고에 들어와서 밀고 들어올 때 유리한 위치입니다.

공격자와 직접 접촉하는 것은 매우 위험하기 때문에 홈통을 재생하고 싶지 않으면서 사이트 A를 긴 추적에 유지하려고 합니다. 당신은 우아한 포지셔닝을 할 수 있고 항상 팀과 적 사이의 가장 먼 거리에 당신을 두는 규칙적인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Killjoy Valorant A la Pro Player 플레이를 위한 7가지 팁

즉석 조준

파괴자

이것은 특히 그들이 새로운 Valorant 플레이어인 경우 Valorant 순위를 높이기 위해 Valorant 플레이어로부터 자주 받는 질문입니다.

우리는 어느 지점에서 올바른 방향으로 쏴야 하며 어떻게 하면 적절하고 정확하게 쏠 수 있을까. 다음은 주의해야 할 사항입니다.

ADS는 세 가지 작업을 수행합니다.

  1. 발사 속도 감소
  2. 반동 패턴 변경
  3. 이동 속도 감소

이 방법을 사용한 99%에서는 제 시간에 발사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적을 실제로 볼 수 없는 40미터 이상에서만 사격해야 합니다. 또는 시력이 손상되면 일반적으로 더 짧은 거리를 볼 수 없습니다.

촬영할 때 스프레이는 옵션이 아닙니다. 한 번의 탭 시도 또는 아무것도, 스프레이 불가능. 40미터 거리에 무엇이 있는지 결정할 수 없다면.

반동으로 재설정

파괴자

앞에서 논의한 것처럼 총알에 최대 3배의 스프레이를 쏘고 싶습니다. 그런 다음 정지하면 반동이 재설정되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리며 거의 완벽에 가까운 정확도로 3발의 스프레이를 다시 쏠 수 있습니다. 얼마나 오래 실행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많은 Valorant 플레이어가 저지르는 실수입니다.

당신에게 적용할 수 있는 깔끔한 작은 트릭이 있습니다. 이를 테스트하려면 훈련장으로 이동하여 ADS 없이 최대 9발을 쏘기 시작하십시오. 십자선이 자연스럽게 점프하기 시작하고 촬영을 중지하면 천천히 원래 위치로 내려갑니다.

해당 위치로 돌아간 후 반동이 재설정되었습니다. 촬영 시간이 길수록 재설정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며 총알 3개만 맞으면 얼마나 빨리 재설정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기가 지나갈 때 분무하지 마십시오.

파괴자

이것은 여러 번 유일한 해결책처럼 보일 수 있지만 좋은 생각은 아닙니다. 팬텀에는 소음기가 부착되어 있기 때문에 적은 총알이 어디에서 오는지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Vandals는 총알이 어디에서 오는지 정확히 보고 그 방향으로 총을 쏘아 죽일 수 있습니다. 이것을 모르는 다른 플레이어에게 이것을 사용하십시오. 연기를 뿌리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