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 x CertiK AMA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총 상금 최대 1,000 BUSD

AMA VCGamers x 인증서

VCGamers와 CertiK가 AMA(Ask Me Anything)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AMA VCGamers x CertiK는 2022년 3월 18일 15.00 EST 또는 토요일 02.00 WIB에서 개최됩니다.

VCG는 CertiK와 함께 AMA를 개최하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프로젝트입니다.

VCG x CertiK AMA는 계정에서 생중계됩니다. 유튜브 인증 트위터 계정 Certik, @CertiKCommunity.

CertiK와 함께 AMA에 참석할 VCGames의 세 사람이 있습니다.

세 사람은 VCGamers의 공동 창립자 겸 CEO, Sony Subrata, VCGamers의 공동 창립자 겸 COO, Hartanto Lee, VCGamers의 공동 창립자 겸 회장인 Wafa Taftazani입니다.

10명의 우승자에게 총 1,000 $BUSD의 상금이 있습니다. 각 사람은 나중에 100 $BUSD를 받게 됩니다.

리뷰를 보자!

인증서

서틱 로고
서틱 로고

CertiK는 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블록체인 보안 회사 중 하나입니다.

CertiK는 블록체인 및 Web3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고 모니터링하기 위해 최고의 공식 검증 및 AI를 활용하여 블록체인 보안 감사를 수행합니다.

$VCG Token 정보

VCG 토큰 배너
VCG 토큰

$VCG Token은 VCGamers의 국민 아이들이 만든 디지털 암호화 자산입니다.

$VCG는 게이머를 연결하고 디지털 게임 아이템과 NFT를 사고팔 수 있도록 하는 소셜 커머스 플랫폼 위에 개발된 암호화 토큰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지금 시도하십시오! Pancakeswap에서 $VCG 토큰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Uniswap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VCGamers의 창립자

VCGamers의 설립자는 4명입니다. 그들은 Isya Sony Subrata, Wafa Taftazani, Hartanto Lee 및 Ibnu Anggara입니다.

이 네 사람은 해당 분야에서 자격을 갖춘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이들 4명은 각자 수행하는 사업 활동에 따른 경험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의 성공 뒤에 있는 4명의 위대한 인물입니다.

투자자 VC 게이머

많은 VCGamers 투자자가 있습니다. 물론 VCGamers의 투자자가 누구인지 알고 싶을 것입니다.

VCGamers는 Raffi Ahmad의 BEENEXT와 RANS Ventures가 이끄는 260만 달러의 시드 펀딩을 받았습니다.

이외에도 구글의 아리 파딜(Ari Fadyl) 이사와 제리 소어(Jerry Soer) 콜라보 아시아 부사장도 초기 펀딩에 참여했다.

3,500만 개의 $VCG 토큰이 6시간 만에 매진되었습니다.

총 3,500만 개의 $VCG 토큰이 2022년 1월 7일 금요일에 PinkSale 플랫폼에서 사전 판매하는 동안 단 6시간 만에 매진되었습니다.

국민들의 높은 열의 덕분에 전국 어린이 토큰이 6시간 만에 팔릴 수 있었다.

또한 읽으십시오: Cans Bro가 아닌 VCGamers 투자자입니다!

CertiK 감사 통과

$VCG 토큰은 얼마 전에 Certik 감사를 통과했습니다.

2022년 2월 14일 월요일, $VCG Token은 보안 점수 90으로 주요 프로젝트에서 41위에 올랐습니다. 같은 날 $VCG는 BSC 프로젝트에서 6위에 올랐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만세!!! $VCG 토큰이 CertiK 감사를 통과합니다.

$VCG 스테이킹

VCGamers에는 스테이킹 기능이 있습니다. $VCG Staking에 로그인만 하면 $VCG 토큰을 스테이킹할 수 있습니다.여기를 클릭하세요).

스테이킹 기능에는 여러 제안이 있습니다. 스테이킹 기간에 따라 일정 비율의 보상을 받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 스테이킹 방법

11,000명 이상의 보유자

암호화폐 시장에서 $VCG 토큰의 존재는 대중에게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VCG 토큰 보유자는 11,292명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 보유자 반투명 11,000 이상시간

크로스체인

VCGamers는 이미 교차 연결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이더리움 코인 소유자가 지금 당장 보유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Indodax 상장

VCGamers는 인도네시아 시장에도 진출했다.

이는 얼마 전에 Indodax에 상장된 VCGamers가 취한 단계를 따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10일부터 Indodax에 즉시 $VCG 토큰 상장

AMA에 참여하여 VCGamers 및 CertiK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AMA VCGamers x CertiK에서 보상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