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ita MLBB 게임 플레이 팁, 이렇게 마스터하세요!

히어로 카디타 모바일 레전드

Kadita 게임 플레이 팁 얻기 MLBB 이 방법을 마스터하면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습니다!

Kadita는 적을 기습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영웅 중 하나입니다. 카디타의 게임 플레이는 미드라이너로 로머와 함께 플레이하면서 콤보를 만들라는 신호를 기다리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는 로머로도 사용할 수 있지만 아이템을 최대로 사용하는 데 시간이 걸리므로 처음에는 데미지가 적고 적을 쓰러뜨리기 위해 두 번째 스킬에 크게 의존하게 될 위험을 알아야 합니다. .

하지만 적 영웅을 물리치려면 지도에 대한 충분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Kadita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Kadita Mobile Legends 가이드에는 초기 게임, 중반 게임 및 후반 게임을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Mobile Legends 최고의 Kadita 게임플레이

초기 게임

게임 카디타

초기 게임에서 Kadita의 게임 플레이는 후반 게임과 매우 다릅니다. 초기 게임에서 그녀는 한 차선에서 농사를 짓고 상대의 포탑을 파괴하는 데 계속 집중해야 합니다. 적어도 두 개의 항목, 즉 Lightning Truncheon과 Fleeting이 있을 때까지 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시간.

항목이 없기 때문에; Lightning Truncheon Kadita의 데미지는 상대를 죽이고 아이템 없이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Fleeting Time Cooldown Skill Ultimate는 너무 길어서 전쟁 중에는 효과가 없습니다.

한 차선에서 농사를 짓고 계속해서 상대의 포탑을 파괴하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아이템(Lightning Truncheon)이 없으면 Kadita의 피해는 상대를 죽이기에 충분하지 않으며 아이템(Fleeting Time)이 없으면 Ultimate Skill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너무 길어 전쟁 중에 효과가 없습니다.

게임 중반

게임 카디타

이제 피해를 증가시켜줄 메인 아이템이 있어야 하므로 지도에서 보이지 않게 될 때입니다. 당신은 덤불 사이를 걸어 다니며 적 영웅들이 그들을 놀라게 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이 단계에서 탱크에게 적을 갱킹하거나 도망가는 적 영웅을 쫓는 데 도움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늦은 게임

게임 카디타

일반적으로 적은 Kadita의 폭발 피해로부터 자신을 방어하기 위해 적어도 하나의 마법 방어 아이템을 만들 것이므로 숨바꼭질을 하는 것은 그다지 유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군이 전쟁을 벌일 때까지 참을성 있게 기다리면, 빨리 전쟁을 끝내기 위해 그들의 핵심을 먼저 노리고 전쟁에 참여하게 될 것입니다.

콤보 스킬

게임 카디타

카디타의 초보자도 플레이할 수 있는 기본 콤보 스킬 세트로, 주요 난이도는 적의 위치를 예측해 2차 스킬을 발동한 다음 2차 스킬 중간에 1차 스킬을 사용하고 마무리할 수 있다는 점이다.

가끔 적은 HP가 낮아도 살아남을 수 있으므로 집행자가 적을 끝장낼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하세요. 또한 영웅 Gusion, Gord, Layla 및 Tigreal을 조심해야 합니다. 그들은 모두 당신과 쉽게 싸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Eudora의 게임 플레이 팁, 원하는 대로 적을 죽이세요!

미드라이너로서의 카디타는 승리를 보장하기 위해 매우 치명적일 것이며, 특히 그녀의 저항할 수 없는 버스트 데미지가 있지만, 카디타는 탈출 스킬에 대한 첫 번째 스킬만 가지고 있으며 영웅을 확보하거나 금지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라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Jawhead 또는 Ruby와 같은 군중 제어 능력이 있습니다. 궁극기를 사용하는 중일지라도 그들의 기술이 당신을 강제로 몰아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Kadita를 선택하기로 결정할 때 적의 드래프트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적들이 당신의 콤보를 피하기 어렵다고 생각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Kadita의 게임 플레이 팁은 Mobile Legends에서 그녀와 함께 승리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Grock의 게임 플레이 팁, 팀을 승리로 이끄세요!

오늘의 Kadita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은 여기까지입니다. Kadita의 게임 플레이를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고 싶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