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B에서 카디타의 지긋지긋한 아이템 빌드, 남해의 정복자!

히어로 카디타 모바일 레전드

에서 고통스러운 Kadita 빌드 아이템을 확인하십시오. MLBB 이 페이지에서. 모든 플레이어가 이 고통스러운 Kadita 빌드 아이템에 대해 아는 것은 아닙니다. 여명의 땅에서 남해의 정복자가 될 수 있습니다.

Moonton은 인도네시아 신화인 Kadita에서 영감을 받은 영웅을 선보입니다. 이 영웅은 방어와 공격에 탁월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의 기술 세트의 이동성과 파괴력은 Kadita를 매우 치명적으로 만듭니다. 

하지만 남해안의 여왕의 거센 파도 뒤에 신규 플레이어가 사용하기에는 상당히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는 자신의 스킬 사용에 대해 혼란스러워할 것입니다.

이 Mobile Legends 가이드에서는 MLBB에서 Kadita의 가장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이 모든 게임을 지배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새벽의 땅의 고통스러운 카디타 빌드 아이템 목록

당신은 그것을 위해 많은 빌드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적의 선택을 따르고 전장에서 역할을 결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우리는 전장에서 그녀와 함께 시도할 다음과 같은 아픈 카디타 아이템 빌드 템플릿을 준비했습니다.

운명의 시계

고통스러운 카디타 빌드 아이템

이 아이템은 남쪽의 여왕이 게임 중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핵심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이 아이템은 실제로 마나, 체력, 마법 피해를 증가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Clock Of Destiny는 여전히 꽤 인기가 있고 Mobile Legends 플레이어들이 여전히 널리 사용하는 마법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운명의 시계 아이템의 패시브 스킬 덕분에 공격 스킬에서 발생하는 피해가 더욱 고통스러워집니다.

악마 신발

고통스러운 카디타 빌드 아이템

경험치 획득과 적의 매복 설정에 집중해야 하므로 마나가 주기적으로 재생되기 때문에 기지로 돌아가는 시간을 줄이기 위해 악마 신발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 악마 신발은 마나 재생을 제공하고 적 미니언과 영웅을 죽인 후 사용자의 마나를 회복시키는 파란색 신발 형태의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마나 사용량이 매우 많은 영웅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악마 신발은 MLBB에서 Kadita의 가장 지독한 빌드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라이트닝 곤봉

고통스러운 카디타 빌드 아이템

이 아이템은 큰 폭발 피해를 노리고 있기 때문에 그에게 핵심 아이템입니다. 라이트닝 트런천은 대상과 대상 주변의 다른 유닛 3명에게 20~1000데미지(최대 마나에 따라)의 스킬 사용 시 추가 데미지를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영웅 마법사가 이 아이템을 구매할 때 물론 목표는 미니언 웨이브를 빠르게 클리어하는 것입니다.

신성한 수정

고통스러운 카디타 빌드 아이템

홀리 크리스탈은 대미지 증가를 크게 도와줄 것입니다. 이 항목은 그가 사용해야 합니다. 홀리 크리스탈은 MLBB에서 정말 치명적입니다.

이것을 사용하면 순식간에 데미지가 최대 35%까지 증가한다. 이 아이템을 반환한 후 Kadita에서 온 영웅이라면 즉시 사망합니다.

홀리 크리스탈은 영웅의 레벨에 따라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21~35%의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고유한 패시브 마법력을 제공합니다. 그는 너무 지배적일 것입니다!

덧없는 시간

고통스러운 카디타 빌드 아이템

덧없는 시간은 그의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여 짧은 시간에 거친 파도를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 아이템은 마법사 영웅을 위한 상황별 아이템입니다. 실제로 사용하는 영웅은 많지 않습니다.

Fleeting Time 자체는 Kill 또는 Assist를 얻을 때 Ultimate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줄일 수있는 패시브가 있기 때문에 실제로 꽤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랜슬롯 추천 빌드 아이템

피의 날개

고통스러운 카디타 빌드 아이템

마법사에게 가장 비싼 아이템으로 마법력이 1 증가할 때마다 Kadita가 1.5 HP를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블러드 윙즈는 3000골드에 팔고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로 150의 마력과 500의 총 HP를 제공합니다. 블러드 윙즈는 마법력이 1 증가할 때마다 HP가 1.5 증가하는 고유한 패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적에게 마음대로 여러 카디타 빌드를 시도해볼 수 있지만 위의 카디타 빌드는 중후반에 큰 데미지를 주고 싶은 당신에게 최고의 빌드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그록 빌드 아이템, 치명적인 탱크가 되십시오!

바로 지금 Land of Dawn을 마스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Mobile Legends에서 Kadita의 가장 멋진 빌드 아이템에 대한 권장 사항이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