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최고의 PUBG Lite 무기 스킨 5개

무료 화재 MAX 무기

2022년 2월이 왔고 이미 5개의 무기 스킨이 있습니다. PUBG 라이트 당신이 사고 가질 수있는 최고의.

PUBG Mobile Lite는 PUBG Mobile의 압축 버전으로 2019년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저가형 모바일 장치에서 배틀 로얄 모드 경험을 즐기고자 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따라서 게임의 인기는 엄청나게 높아졌습니다.

PUBG Mobile Lite는 우수한 버전만큼 많은 스킨을 포함하지 않지만, 이 버전은 플레이어에게 인벤토리를 늘리기 위해 거래하거나 구매할 수 있는 여러 무기 스킨을 제공합니다.

다음은 2022년 2월에 얻을 수 있는 최고의 PUBG Lite 무기 스킨입니다. 최신 컬렉션은 분명 만족하실 것입니다!

2022년 2월 최고의 PUBG Lite 무기 스킨 목록

워터블래스터 스카-L

최고의 PUBG Lite 무기 스킨

Water Blaster Scar-L은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업그레이드 가능한 PUBG Lite 무기 스킨입니다. Scar-L의 스킨은 레벨 7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독점 라운드에서 게임 내에서 나타납니다.

전리품 상자는 미니 튜브 풀에 놓인 죽은 적의 상자를 묘사하기 때문에 가장 흥미로운 업그레이드 레벨입니다.

워터 블래스터 스카- 스킨은 장난감처럼 귀여운 무기고 홀리 건처럼 보이지만 sacr-l 최고의 무기입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무기 스킨 스카 건은 현재 작업장에 있으며, 곧 상자에 추가될 예정입니다.

테러 팡 카 98K

최고의 PUBG Lite 무기 스킨

Karabiner 98K에는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PUBG Liter 무기 스킨이 있습니다. 그러나 Terror Fang Kar 98K 업그레이드 가능 스킨은 해당 무기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PUBG Lite 무기 스킨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Godzilla vs. Godzilla의 출시를 기념하여 게임에 스킨이 등장했습니다. 영화관에서 콩.

이 스킨의 최종 형태는 영화에 묘사된 분노를 연상시키는 흉터가 있는 주황색으로 변모합니다.

Terror Fang Kar 98K는 PUBG Mobile Lite에서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희귀 무기 스킨입니다. Kar98K 스킨이 Birthday Lucky Draw에 등장했습니다.

럭키드로우는 아이템을 얻기 위해 배틀코인(BC)이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Kar98K의 희귀도가 높아졌습니다.

플레이어는 2022년 2월에 수천 BC를 소비하여 희귀한 무기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Lucky Coin을 수집하고 Redeem 섹션에서 가져와 스킨을 영구적인 아이템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황혼의 아리아 그로자

최고의 PUBG Lite 무기 스킨

Eventide Aria Groza 스킨은 게임 내 독점 에어드롭 무기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PUBG Lite 무기 스킨 중 하나입니다.

레벨 5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이 무기 스킨은 Premier Firearms Chests에서 신비한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드와 핑크로 물든 엘리미네이션 방송과 파이널 폼이 피부를 갈라놓았다.

금박 제이드 드래곤 DP-28

최고의 PUBG Lite 무기 스킨

Glided Jade Dragon DP-28은 PUBG Mobile Lite의 독점 Lucky Spin을 통해 소개되었습니다. DP-28은 게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무기 중 하나이기 때문에 해당 무기 사용에 중독된 플레이어에게는 피부가 체리처럼 보입니다.

이 무기의 최종 형태는 보라색, 녹색 및 하늘입니다. 더욱이 피부는 문어의 촉수처럼 보입니다.

DP28 Jade Dragon Gold는 2021년 12월 업데이트 0.22.1의 도입과 함께 게임에 도착했습니다. 업그레이드 가능한 무기 스킨은 지금까지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희귀한 DP 28 아이템입니다.

그는 레벨 5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최종 형태는 문어의 촉수와 유사합니다. 그러나 금색에서 보라색 및 파란색에 이르는 색상의 혼합은 두 제품을 구분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 자동 치킨 디너를 사용하여 2022년 최고의 PUBG Lite 무기 목록!

데들리 스페이드 AKM

최고의 PUBG Lite 무기 스킨

Deadly Spade AKM은 오랫동안 게임에 참여해 왔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총 탄창은 무기의 외관을 향상시키는 이빨 모양의 패턴이 특징입니다. 게임 내 상점에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근거리 전투 중에 이 PUBG Mobile Lite 무기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위험합니다!

VCGamers의 2022년 2월 에디션을 위한 최고의 PUBG Lite 무기 스킨 5개였습니다. 새 컬렉션에 추가하고 다른 플레이어에게 자랑하기 위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언급한 모든 것들 중에서, 당신이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