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Mobile Legends 2022에서 Hilda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입니다.

힐다

당신은 Hilda의 사용자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메모를 잘 해야 합니다. 이것은 MLBB 2022에서 Hilda의 가장 지긋지긋한 빌드 아이템입니다.

Hilda Mobile Legends Bang Bang은 일련의 체력 재생, 효과 영역, 버스트 데미지 및 좋은 대시 효과를 갖춘 매우 강력한 파이터 / 탱크 유형 영웅입니다. 

ML 프로 선수들에 따르면 Hilda는 메인 탱커는 아니지만 그녀를 슈퍼 서스테인 파이터처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Hilda는 덤불에 들어갔을 때 천천히 자신을 치료하고 방패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는 궁극기의 도움으로 미끄러운 영웅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변신 후 그녀는 오늘날 매우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스킬 캐스팅 콤보에 따르면 이 영웅은 쉽고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영웅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덤불에서 매복할 준비를 하세요. 이 가이드에서는 Mobile Legends에서 Hilda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을 살펴보겠습니다.

힐다 MLBB 빌드 아이템 목록

기본적으로 Hilda를 구축하기 위해 구입할 수 있는 많은 항목이 있습니다. 물리 피해를 주고, 물리 피해와 강인함을 줄이고, HP 재생 능력을 높이는 아이템에 집중하십시오. 

여기서 우리는 Hilda의 첫 번째 빌드 세트에 2개의 공격 아이템이 포함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세트는 그녀의 주요 데미지 출력을 증가시키고 Oracle은 그녀의 재생 효과를 나란히 증가시킵니다. 불멸은 그녀에게 여분의 생명을 줄 것이고 여왕의 날개는 힐다에게 물리적 공격과 강력한 방어를 제공할 것입니다.

Hilda의 두 번째 빌드의 경우 여기에서 모든 항목은 그녀의 지구력을 높이면서 물리적 공격 비율을 낮추는 방어적인 항목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그에게 세미 아이템을 만드는 것을 제안할 것입니다. 전장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랩터 마체테

빌드 힐다
랩터 마체테

Hilda를 위해 얻어야 할 첫 번째 빌드 아이템은 Raptor Machete가 일반 공격을 증가시키는 패시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녀의 전투 의식을 완료하기 위한 정글 아이템인 Raptor Machete입니다.

그 외에도 Raptor Machete는 숲 몬스터에게 추가로 50%의 피해를 주어 농사 단계를 가속화하고 경험치 획득량을 30% 증가시킵니다.

Raptor Machete는 또한 물리 공격, 물리 관통력, 쿨다운 감소와 같은 속성을 증가시켜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헵타시즈의 칼날

빌드 힐다
블레이드 오브 힙타시즈

피해량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이 아이템을 획득한 후 물리 공격력, 물리 관통력, 최대 HP를 증가시키는 헵타시즈의 검을 획득해야 합니다.

추가로 Blade of the Heptaseas는 기본 공격을 사용하여 240 보너스 포인트와 추가 60% 물리 공격을 부여합니다.

래피드 부츠

빌드 힐다
래피드 부츠

많은 부츠 아이템 중에서 Rapid Boots는 이동 속도를 최대 80포인트까지 증가시키기 때문에 Hilda의 빌드에 가장 적합한 선택입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전투 의식도 이동 속도를 60% 증가시키기 때문에 적을 쉽게 추격할 수 있습니다.

Rapid Boots를 사용하고 싶지 않다면 대신 Warrior Boots 또는 Tough Boots와 같은 다른 부츠 아이템을 가져와 방어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Rafaela의 빌드 아이템 손상

여왕의 날개

빌드 힐다
퀸윙스

다음 아이템으로는 여왕의 날개를 선택하여 최대 HP와 상당한 양의 물리 공격력을 증가시킬 것을 제안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에는 HP가 낮을수록 물리적 생명력 흡수가 증가하는 패시브도 있습니다.

이 패시브를 사용하면 Hilda가 보유한 추가 Lifesteal 덕분에 팀 전투에서 더 오래 버틸 수 있습니다.

절망의 칼날

빌드 힐다
절망의 발데

데미지를 더 높이려면 이 영웅은 추가 물리 공격력 160점을 위해 절망의 칼날이 필요합니다.

그 외에도 Blade of Despair는 HP가 50% 미만인 적에 대한 피해를 증가시키는 패시브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천왕성 빌드 아이템 손상

Hilda는 이전 패치에서 몇 가지 버프를 받은 후 최근 인기를 되찾은 Mobile Legends의 파이터 중 한 명입니다.

그래서 그녀에게서 버프의 힘을 느끼고 싶은 분들을 위해 위는 모바일 레전드 2022에서 힐다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