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2022에서 가장 강력한 Dodgem 자동차 목록입니다!

무료 사격 자동 헤드샷

Dodgem Car는 이 Free Fire 게임에서 강력한(OP) 차량 중 하나입니다. 그 이유는 이 Dodgem Car가 Free Fire에서 가장 강력한 차량 중 하나이며 이 게임을 사용할 때 반드시 사용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Dodgem 자동차 무료 화재

당신이 오래된 게임 플레이어라면 프리파이어, 확실히 당신은 Free Fire에서 사용될 때 가장 강력하고 압도적인 차량 중 하나인 Dodgem Car에 이미 익숙할 것입니다. 그러나 Free Fire의 새로운 플레이어이고 아직이 용어가 익숙하지 않은 경우 이는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Dodgem Car 자체는 Dufan과 같은 엔터테인먼트 장난감 장소에서 자주 만나는 Kart Bombs와 유사한 차량입니다. Free Fire의 Dodgem Car는 많은 플레이어가 이 차량을 탈 수 있는 Kart Bombs에서 영감을 받은 차량입니다.

Free Fire의 이 차량은 이 차량을 사용하여 적을 죽이거나 상황이 절박해지기 시작하면 도망가는 등 다양한 상황과 조건에서 사용한다면 확실히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이 차량을 사용하면 이 모든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통해 VCGamers는 Free Fire를 플레이할 때 정말 시도해야 할 최고의 Dodgem Cars를 추천합니다!

또한 읽기: 미사용 FF Max Code 2022년 7월, 무료 다이아몬드!

몬스터 트럭

닷지 자동차
몬스터 트럭(출처: Ankur Sharma)

Free Fire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첫 번째 강력한 차량은 몬스터 트럭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차량은 Free Fire 게임의 차량에 비해 매우 큰 트럭입니다. GTA: San Andreas 게임을 자주 하시는 분들은 이 몬스터 트럭의 형태가 매우 유사하기 때문에 익숙하실 것입니다.

몬스터 트럭 자체가 매우 큰 차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 차량은 적의 압박을 받고 있을 때 대피소로 매우 적합합니다. 게다가 이 차를 얻으려면 에어드롭에서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이 압도적인 차량을 얻으려면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세부 사항 자체에 관해서는 Sabertooth Monster Truck이 검은색과 보라색으로 장식되어 있어 이 차를 사용할 때 더욱 시원해집니다.

또한 읽기: 새로운 Deston PUBG 맵을 살펴봅시다!

스포츠카

닷지 자동차
스포츠카 (출처: Free Fire World)

페라리, 람보르기니, 포르셰 등 스포츠카의 팬이라면 이 스포츠카를 어떻게 구해야 할지 고민해야 할지도 모른다. Sport Car FF는 현실 세계에 존재하는 고급 스포츠카의 유형과 유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차는 스포츠카이기 때문에 물론 이 차는 속도가 빠르고 언젠가 선수들이 급한 상황에 처하면 탈출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이 차의 콘셉트 자체는 다른 차들에 비해 매우 고급스럽다.

이 차를 사용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 중 하나는 스포츠카의 소리가 충분히 커서 자동차가 쉽게 찾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적에게 잡히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운전하면 막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순위를 올리는 5가지 최고의 FF 지원 슬롯 기술

지프

닷지 자동차
지프 (출처: Kitakini News)

마지막으로 Free Fire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차량 중 하나인 Jeep입니다. 물론 Free Fire의 Jeeps는 오래된 Jeeps와 매우 유사하기 때문에 이미 오래된 Jeeps의 형성에 익숙합니다.

이 차는 꽤 튼튼하기 때문에 적을 만났을 때 이 차는 매우 기능적이며 이 지프를 타고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차는 불리한 상황, 일명 급박한 상황에 처했을 때 적을 피할 수 있도록 강력하게 설계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차에서 주목할 점은 이 지프는 주행 시 속도나 속력이 부족하다는 점인데, 이러한 단점 때문에 지프는 이 지프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를 적이 보면 적의 표적이 되는 경우가 많다.

마지막으로 지프카가 있는데 적의 공격을 피하도록 튼튼하게 설계된 차인데 이 차의 단점은 우리가 운전할 때 충분히 빠르지 못해서 사용할 때 적의 표적이 된다는 점이다. 이 차.

그래서 위는 Free Fire 게임에서 찾을 수 있는 압도적인 자동차이며, 물론 자동차를 사용할 때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필리핀 ML 블랙리스트 팀, 많은 성과!

Dodgem 자동차 스킨

미션 부야 아다 치트 FF
무료 화재. 출처: 두니아 게임즈

물론 위에서 언급한 자동차 중 일부는 Free Fire 게임에서 자체 스킨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차량의 시각적인 외관과 세부 사항을 이전보다 훨씬 더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수행됩니다.

하지만 차량 스킨이나 다른 스킨을 가지려면 구매할 수 있는 Dodgem Car 스킨을 포함하여 Free Fire 게임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충분한 다이아몬드가 필요합니다. 물론 다이아몬드를 쉽게 얻으려면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여 점점 더 쉽게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Top Up Diamonds에 필요한 모든 Free Fire를 확보하여 VCGamers의 VC 시장 더 경제적임을 보장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