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래 엿보다! Breach Valorant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과 요령

Breach Valorant : Breach Valorant 프로 플레이어가 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Breach는 그러한 에이전트 중 하나입니다. 발로란트 여러 용감한 플레이어가 선택하는 것을 가장 꺼려하지만이 위반 용맹이 실제로 지배적입니다. 왜? 그는 스킬 한계가 극도로 높았고 이 파워하우스로 진정으로 효과를 발휘하려면 많은 시간과 연습이 필요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Valorant Breach 가이드는 Valorant Breach 게임을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실용적인 팁을 소개하여 프로세스를 간소화합니다. 여기 리뷰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반드시 숙달해야 하는 4명의 발로란트 이니시에이팅 에이전트

개요 위반 용맹의 기술

용감한 능력 위반
용감한 능력 위반

시작하기 전에 각 Breach의 능력을 빠르게 살펴보고 그 능력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아보겠습니다.

단층 선

완전 지진 폭발. 거리를 늘리려면 불을 붙입니다. 화재를 일으켜 지진 효과를 발동하면 해당 구역에 있는 모든 상대 플레이어를 혼란스럽게 하고 해당 구역으로 행진하게 됩니다.

여진

융합 충전을 보완합니다. 이 충전물을 발사하여 벽을 관통하는 슬로우 액션 폭발을 생성합니다. 폭발은 해당 지역에 갇힌 모든 사람에게 큰 피해를 입힙니다.

인화점

눈부신 포인트를 장착하세요. 벽을 통해 빠른 액션 폭발을 일으키는 발사 요금. 충전물은 폭발하여 그것을 보는 모든 플레이어의 눈을 멀게 합니다.

천둥 소리

지진 페이로드를 완료하십시오. 거대한 원뿔의 모든 지형을 통해 계단식 지진을 보내기 위해 쏴라. 지진은 혼란스러워서 그 안에 갇힌 모든 사람을 넘어뜨렸습니다.

이제 이러한 각 능력에 대해 차례로 조금 이야기하여 Breach가 최고 수준의 Valorant에서 가장 강력한 에이전트 중 하나인 이유를 알아낼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중요한! 4.04 패치에서 Stinger Valorant 사용 팁

용감한 위반 팁

이 위반 용맹 팁을 사용하여 꽤 오랫동안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일을 시작하려고 할 때 많은 강도와 집중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사용할 수 있는 위반 용맹 팁입니다!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4 최고의 Valorant 컨트롤러 에이전트

단층 선

단층선 위반 용기
단층 선

미니맵을 사용하세요! 더 넓은 지도에서 볼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쉽게 미니맵에서 단층선의 정확한 범위를 볼 수 있습니다.

Fault Line을 최대한 채울 필요가 없습니다. 거리를 제외하고는 아무런 차이가 없으며 실제로 필요한 시간을 추적하고 능력이 해당 길이에 도달하자마자 폭발함으로써 종종 0.5초(Valorant에서는 긴 시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단층선의 영향에 면역이지만 친구는 그렇지 않습니다. 따라서 언제 어디서 사용하는지 주의하십시오.

Fault Line은 난간 아래로 이동하지만 위로 이동하지는 않습니다. Haven Site A를 예로 들면 A Heaven에서 A Long에 도달할 수 있지만 지상에서 A Heaven에 도달할 수는 없습니다.

Fault Line은 충전 시간에 관계없이 폭발하는 데 동일한 시간(약 1.5초)이 걸립니다.

Breach의 이동 속도는 단층선을 충전할 때 상당히 급격하게 감소하므로 사용하려고 할 때만 충전을 시작해야 합니다.

단층선은 벽을 직선으로 통과합니다. 대부분의 Breach 툴킷과 마찬가지로 아이디어는 당신의 능력으로 적을 공격하기 위해 자신을 엿보거나 노출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단층선에 부딪히면 좋습니다. 하지만 종종 1.5초의 충전이 완료되기 전에 적이 비켜갈 수 있습니다. 그래도 괜찮습니다. Fault Line은 다른 어떤 것보다 상대를 구석에서 빼내는 데 더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이 능력을 사용할 때 주요 목표여야 합니다.

여진

여진 위반 용맹
여진

Aftershock에 대해 가장 먼저 알아야 할 사항 – 정말 느립니다. 폭발하는 데 2초 이상 걸리며, 이는 적들이 튀기 전에 폭발 반경을 벗어나기에 충분한 시간입니다.

그러나 Fault Line과 마찬가지로 그 효과는 적을 모퉁이에서 몰아내는 데 더 가깝습니다. 그것으로 누군가를 때리고 죽이면 보너스입니다.

Aftershock을 발사하기 위해 공격하려는 벽 근처에 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초기 투사체가 커버할 수 있는 범위는 엄청나지만 물론 효과에서 멀어질수록 위치에서 밀려나는 적을 이용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애프터쇼크는 근거리에서 완전무장한 적을 쏠 수 있는 충분한 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교를 위해 최대 범위에서 60의 피해를 줍니다. 아군(및 귀하)은 폭발에 맞으면 피해를 덜 받지만 여전히 상당한 양이므로... 알다시피... 그렇게 하지 마십시오.

여진은 실제로 중앙 폭발 주변의 매우 넓은 실린더를 강타하며 폭발로부터 좌우 거리에 따라 피해가 감소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여진이 폭발하는 벽 옆에 있고 옆에 서서 공격이 스쳐지나가더라도 전체 피해를 입게 됩니다.

여진은 Haven의 사이트 B 중앙과 같은 매우 두꺼운 층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간격이 있는 경우(즉, 끊어지지 않은 하나의 레이어가 아닌 경우) 효과가 끝까지 전달되지 않습니다.

여진은 적을 엄폐물 밖으로 몰아내는 데 유용할 뿐만 아니라 매우 효과적인 억지력이기도 합니다.

시간을 벌고 적이 특정 관문을 통과하는 것을 막아야 한다면 그 위에 여진을 발사하세요.

Aftershock이 끝나기 전에 여진을 극복할 배짱이 있는 플레이어는 거의 없었습니다.

Breach Aftershock의 사선에 있는 사람은 화면 중앙 주위에 큰 빨간색 경고 원이 표시됩니다. 따라서 이 빨간색 원(아래 이미지)이 보이면 움직여야 함을 알 수 있습니다.

인화점

인화점 위반 용기
인화점

Flashpoint는 Aftershock과 동일한 발사체 범위를 가지므로 플래시하려는 벽에서 충분히 멀리 떨어져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Aftershock과 마찬가지로 멀리 떨어져 있을수록 보상을 활용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Flashpoint의 진정한 실명 효과를 발동하는 데는 매우 짧은 시간(1초 미만)이 걸리므로 적들이 효과를 줄이기 위해 제 시간에 돌아서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이것은 Flashpoint를 매우 강력한 빠른 시작 기능으로 만듭니다.

플래시를 잡는다는 것은 2초 동안 완전히 눈이 멀게 됨을 의미합니다(즉, 문자 그대로 화면에서 아무 것도 볼 수 없음). Flashpoint는 Phoenix의 Curveball보다 더 강력한 블라인드이며 Omen의 Paranoia보다 확실히 더 강력합니다.

천둥 소리

천둥 소리
천둥 소리

미니맵을 활용하세요! Rolling Thunder가 미니맵에서 공격할 위치를 정확히 볼 수 있으므로 이를 사용하세요.

Rolling Thunder는 하나씩 활성화되는 8개의 개별 청크로 구성되어 위치에서 바깥쪽으로 방사됩니다.

각 컷은 마지막 컷보다 넓어 전체 효과 영역을 원뿔 모양으로 바꿉니다.
궁극기 브리치는 원뿔 모양의 효과 범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원하는 폭발 영역에서 바로 옆보다는 어느 정도 떨어져 있는 것이 좋습니다.

더 멀리 떨어져 있는 경우 전체 영역이 마지막(가장 넓은) 조각으로 덮여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궁극기로 전체 사이트를 잠글 수 있습니다.

롤링 썬더에 맞은 적은 몇 초 동안 파괴됩니다. 그들은 던져졌다가 뒤로 넘어졌을 뿐만 아니라 기절했고 회전이 급격히 느려졌습니다.

본질적으로 롤링 썬더에 맞은 적은 프리 킬입니다. 공개적으로 팀 전체를 공격하면 꽤 편안한 1v5를 얻을 수 있습니다.

Ultimate Breach는 Valorant의 궁극적인 시작 도구입니다. 영역을 잠그는 것뿐만 아니라 서지 후 재포획 푸시 또는 실제로 검색을 유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팀과 조율하고, 폭탄이 해체될 때까지 기다린 다음 기지를 궁극기로 돌리는 것뿐입니다. 그것을 처리해야하는 적 팀에게 행운을 빕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